Thursday 1 March 2018

해고 될 스톡 옵션


해고는 "원인을위한"종료가 아닙니다 : 따라서 스톡 옵션이 부여됩니다.
경제 침체기에 이르러 많은 기업들이 비용을 절감하고 경쟁력을 유지할 수있는 방법으로 직원 해고를 구현 (또는 고려)하고 있습니다. 정리 해고는 종업원을 퇴출시킴으로써 소송의 위협을받는 많은 어려운 문제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최근 재판 법원 결정은 회사가 정리 해고를하기 전에 생각할 문제를 하나 더 추가했습니다. 스톡 옵션 계획이나 개별 스톡 옵션 계약을 통해 해고시 미확인 옵션에 어떤 일이 발생하는지 명확하게 정의 할 수 있습니까? 그렇지 않은 경우, 해고 된 직원은 귀하의 회사가 의도하지 않은 가득 권리를 가속화했을 수 있습니다. Г, В.
사례 : Г, В Scribner v. WorldCom, Inc. (2001 년 5 월 8 일)
원고 인 Donald Scribner는 WorldCom의 전 부통령으로 회사가 ILD Communications, Inc. 에 사업 운영의 일부를 매각 할 때 정리 해고에서 일자리를 잃었습니다. Scriber & acute s 스톡 옵션 계약에 따르면 고용 종료시 "이유없이"그의 미확인 된 옵션은 자동적으로 가득 될 것입니다. Scribner는 해고 당했을 때 10,000 가지가 넘지 않은 옵션을 가졌습니다. 안타깝게도 WorldCom의 경우 주식 계약이나 주식 계획 모두 "원인없이"정의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예상대로, Scribner & acute의 정리 해고가 "원인없이"이루어 졌는지에 대한 의견 차이가 발생했습니다. Г, В Г, В.
WorldCom은 정리 해고가 스톡 옵션 계약에 따라 "원인 불필요"로 간주되지 않을 것이라고 단호하게 주장했다. 또한 주식 계획의 조항에 대해 직원들과 급격한 해고가 "원인"인지 여부를 결정할 최종 권한을 관리자들에게 부여하는 내용도 지적했다. Scribner는 "원인없이"의 명백한 의미는 성능 문제 이외의 다른 이유로 인해 해지되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또한 WorldCom & acute위원회가 "원인없이"라는 상식적인 의미를 일방적으로 바꿀 수 있다면 스톡 옵션 협약에 따라 자신의 권리를 침해 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Г, В.
법원은 Scribner와 동의하고 정리 해고는 "원인을위한"해지가 아니라고 선언했다. 법원은 계약서의 언어가 명백하고 분명한 사실을 당사자가 판단했다고 추론했다. "원인없이"라는 용어의 의미에 대한 합리적 기대는 직원 성과 문제, 단점 또는 결점 이외의 이유로 종료되었습니다. Scribner는 자신의 과실로 해고 당했기 때문에 WorldCom은 자신의 고용을 "이유없이"해산 시켰으므로 10,000 가지 옵션을 선택할 자격이있었습니다. Г, В.
법원은 월드콤과 주식 계약을 해석 할 수있는 계약상의 권리를 무효화하지는 않았지만 계약 언어가 "지금까지"확장 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법원은 Alice와 Humpty Dumpty가 언어의 탄력성에 대해 토론하고있는 Lewis Carroll & acute;의 "Looking the Glass"를 인용하여 인용문을 썼습니다.
"나는 당신이 의미하는 바를 알지 못한다 & 예리하고 영광 스럽다"라고 Alice는 말했다. Humpty Dumpty는 비웃었다. Humpty Dumpty는 "나는 당신에게 말하기 전까지는 당신이 말하지 않고 말할 것도 없다."라고 Humpty Dumpty는 말했다. 앨리스는 "당신이 단어를 만들 수 있는지 여부는 매우 다른 여러 가지를 의미합니다."라고 질문했습니다. Г, В.
법원은 앨리스에게 "언어가 무한히 탄력적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이게 무슨 뜻이야.
귀사가 종업원에게 스톡 옵션을 발행하는 경우 해고시 미확인 옵션에 어떤 일이 발생하는지 명확하게 정의하도록 스톡 옵션 계약 및 주식 계획을 검토해야합니다. 정의되지 않은 용어 나 모호한 언어는 명확히해야합니다.
본 업데이트는 특정 상황에 적용 할 수있는 법률 자문을 목적으로하지 않으므로 그러한 업데이트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실직 및 주식 보조금 (제 1 부) : 옵션, 제한된 주식 및 ESPP.
키 포인트.
직장 종결시 회사의 주식 보상 처우에 관한 규칙을 숙지하십시오. FAQ와 같이 귀하의 주식 계획에 관한 주식 보조금 계약, 제안서 또는 고용 계약 및 기타 회사 자료를 검토하십시오. 귀하의 주식 계획 관리에 대한 이러한 질문에 대한 직접적인 질문. 사후 종료 규정은 기각 된 스톡 옵션에 특히 중요하며, 고용 종료 후 일정 기간 내에 행사하지 않으면 영구히 만료됩니다. 떠나야하고 제한된 주식 및 / 또는 RSU를 보유하려는 경우 조만간 가득 될 주식을 확보하기 위해 충분히 오래있을 수 있습니다.
그것이 기대 되든 안 됐든, 실업은 당신에게 많은 것을 생각해주는 격변입니다. 그러나 책상을 정리할 때 주식 보상을 잊지 마십시오. 출발하는 직원이 너무 많으면 주식 매수인의 종결 후 규정 또는 약속 된 날짜까지 알지 못해 잠재적 인 이익을 잃어 버렸습니다. 사후 종료 규정은 기각 된 스톡 옵션에 특히 중요하며, 고용 종료 후 일정 기간 내에 행사하지 않으면 영구히 만료됩니다. 특히 실업자로 일자리를 찾거나 은퇴하는 경우에 수평선이없는 바다로 항해를 설정하는 경우, 이사회에서 여분의 수입을 얻을 수있는 기회를 놓치게되는 것은 수치스러운 일입니다.
이 기사 시리즈는 직원이 일자리를 잃을 때 주식 보상으로 일반적인 기업 관행에 대해 알려 드리기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1 부는 제한된 주식 / RSUs, 스톡 옵션 및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의 세부 사항을 설명합니다. 2 부는 모든 주식 지원금에 적용되는 일반적인 종업원 퇴직의 측면을 다룹니다. 준비가되면 주식 보상 및 실직에 관한 빠른 퀴즈를 통해 구직 문제에 대한 지식을 테스트하십시오.
무엇보다도 회사의 규칙을 알아야합니다. 이 기사를 읽은 후에는 주식 보조금 문서를 검토하고 주식 계획 관리에 질문을해야합니다.
알리미 : 주식 보조금 계약서, 제안서 또는 고용 계약서, 주식 계획에 관한 기타 회사 자료 (예 : FAQ)를 검토하십시오. 혼란 스럽거나 불일치하는 것을 지켜보고, 비경쟁 조항을 찾으십시오. 당신의 주식 계획 행정관에게 이것에 관한 직접적인 질문.
제한된 주식, RSU 및 성과 공유 : 모든 권리에 관한 것.
제한된 주식 및 제한된 주식 단위의 경우, 종결시 주식이 기명되지 않은 주식은 거의 모두 상실됩니다. 장애인, 퇴직 또는 취득을위한 특별 조항과 같이 고용 계약 또는 주식 계획의 가득 조건에 따라 예외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귀하는 해약 일 이전에 모든 주식을 보유합니다. 직장을 그만 둘 계획이라면 가까운 장래에 부여 될 수있는 제한된 재고 / RSU의 가치있는 척을 얻을 수있을 정도로 오래 머물러있게 할 수 있습니다.
제한된 주식에 대한 비용을 지불 한 특정 상황 (비상용)에서 제한된 주식을 얻기 위해 옵션을 행사하는 비상장 회사의 경우처럼 회사는 주식을 환매하기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양도 소득세 규정은 구매시 발생하는 모든 손익에 적용됩니다. 주식을 몰수하면 세금 원천 징수가 환불되지 않으며 몰수 자체가 세금 손실을 유발하지 않습니다. 부여 된 금액에 대해 83 (b) 선거 (RSUs에서는 사용할 수 없음)와 세금을 납부하면 상황이 비슷합니다.
Vesting은 또한 고용 종료시 성과 공유 보조금에 대한 결정적인 요소이지만 성과 공유금은 물론 명시된 고용 기간보다는 명시된 성과 목표 달성에 따라 달라집니다. 실적 기간이 끝나기 전에 표준적인 이유로 퇴사 (예 : 다른 회사에서 일하기, 해고)하는 경우 목표가 매우 달성 가능하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도 일반적으로 보조금 수령 권한이 모두 상실됩니다. 겹치거나 동시 발생하는 보조금이있는 경우, 귀하는 그 보조금의 가치를 모두 상실합니다.
또 다른 시나리오는 표준 작업 종결 가능성은 없지만 가능합니다. 성과 기간이 끝날 때까지 고용되지 않았기 때문에 지급금의 일부를 부적격으로 채우지 못하게하는 대신, 계획은 성과급 종료시의 실제 결과를 바탕으로 지급되는 상금이 당신은 그 기간 내내 고용되어있었습니다. 성과를 측정 한 날짜가 귀하가 종료 한 날짜로 변경 될 수도 있으므로이 경우 해당 날짜의 실제 실적 또는 기간 말의 실적에 따라 상금의 비례 부분을 계속받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해지 후 발생하는 성과 기간 중 일부에 해당하는 보조금 지급을 잃게됩니다. 귀하의 보조금 규모가 미달 할 경우 (결과에 따라 목표 수치보다 소수 또는 그 이상의 주식을 얻을 수 있음), 계획에 어떤 수준의 성과가 발생했는지를 명시하면됩니다.
주식 옵션 : 종결 후 운동 규칙 및 마감일 알아.
일반적으로 계약 종료일까지 이미 부여 된 스톡 옵션에 대한 권한 만 있습니다. 옵션에 등급 확정 일정이있는 경우 옵션 부여의 기각 부분을 행사할 수 있지만 가장 일반적으로 나머지는 상실합니다.
예 : 4 년 등급의 가득 표 (연간 25 %의 가득)로 귀사 주식의 1,000 주를 구입할 수있는 옵션이 부여됩니다. 보조금을 받고 2 년 반 후에 회사를 떠납니다. 당신은 당신의 선택의 50 %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나머지는 운동 할 수 없게됩니다.
옵션 또는 제한된 주식 / RSU가 증분 일정보다는 즉시 가득되는 절벽 가득 채권과 함께, 당신은 가득되기 전에 떠날 경우 전체 교부금을 포기합니다.
Alert : 직장을 그만 둘 계획이라면, 귀하는 가득 일정에 대한 세부 사항에 익숙해 져야합니다. 머지 않아 확정 될 수있는 가치있는 옵션을 수용하기 위해 출발을 지연시킬 수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시간을 운동해야합니까?
퇴직 후 운동 기간의 중요성은 충분히 강조 할 수 없습니다. 일반적인 시간은 종료 후 90 일이지만 운동 기간은 고용주의 계획 설계 및 해고 사유에 따라 결정됩니다. 옵션이 지정된 날짜까지 행사되지 않으면 만료되고 취소됩니다. 일부 회사는 구매할 수있는 주식의 수와 비용을 가진 퇴직 한 직원에게 등록 편지를 보내지 만 옵션을 행사해야하는 일수와 함께 법으로 요구하지 않습니다. 개인 보조금 정보와 주식 계획 조건을 아는 것은 귀하의 의무입니다.
알리미 : 스톡 옵션 계획, 보조금 합의 및 기타 정보 제공 자료를 참조하십시오.
회사와 법원은 엄격히 규칙을 준수합니다.
회사는 이러한 규칙, 절차 및 마감 시간을 매우 엄격하게 준수합니다. 법원의 판결은 당신이 직장을 그만 둘 때 주식 보상을 추적하는 것이 전적으로 당신의 의무라고 강조합니다. 궁금하다면 다음 판결을 참조하십시오 : Porkert v. Chevron Corporation (미국 제 4 순회 항소 법원 제 10-1384 호, 2011 년 12 월) Mariasch v. Gillette (미국 제 1 순회 항소 법원, 1549, 2008 년 3 월) Sheils v. Pfizer (미국 제 3 순회 항소 법원 제 04-3724 호, 2005 년 9 월)
정직한 실수를했거나 마감 기한을 간신히 놓친 경우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또한, 귀하는 사후 종료 운동 기간에 대한 음성 정보에 의존해서는 안됩니다. 귀하의 주식 계획서 및 관련 진술은 해고 후 옵션을 행사해야하는 기간을 결정하는 유일하고 신뢰할 수있는 구속력있는 출처입니다.
알리미 : 공식 종료일이 무엇인지 알았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러면 종료일 종료 운동이 시작됩니다. 또한이 사후 종료 운동 기간은 옵션의 자연스러운 기간을 초과 할 수 없습니다.
어떤 날짜가 적용됩니까?
퇴직 후 운동 기간을 측정 할 때 대부분의 회사의 주식 계획은 해고 일에 시계를 시작합니다. 즉, 통보 한 날짜가 아니라 실제 고용 종료 상태를 의미합니다. 귀하의 플랜이 해고, 고용 및 계속적인 서비스를 어떻게 결정하는지 (또는 그 여부)를보십시오. 주식 계획에 대한 세부 사항을 찾아서 해고 후 운동 규칙에 대한 명확한 답을 찾아야합니다. 예를 들어, 해고 당일에 귀하의 기득권 옵션을 잃어 버리셨습니까? 아니면 해고 후 며칠을 보냈습니까?
직원 주식 구매 계획.
직장 종 료시, 고용 기간 동안 ESPP로 구매 한 주식을 계속 소유하게됩니다. 그러나 귀하의 플랜 가입 자격은 종료됩니다. 급여에서 원천 징수되었지만 고용 종료 전에 주식을 구매하지 않은 자금은 일반적으로 합리적인 기간 내에이자없이 정상적으로 환급됩니다.
IRC 섹션 423에 따라 과세 대상인 플랜의 경우 세금 코드를 통해 해지 일로부터 3 개월 이내에 구매 기간이 끝나고 (구매가 발생했을 때) 주식을 구매할 계획에 해지 전 임금 공제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 그러나 ESPP는 현재 직원에게 이익이되기 때문에 대부분의 계획에서는이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즉, 구매 일 이전에 고용이 끝나면 대부분의 계획에 따라 비례 배분으로 주식을 구매하지 않습니다.
예 : 회사를 떠날 때까지 6 개월간의 ESPP 제공 기간으로 2 개월 동안 급여가 공제되었습니다. 당신이 지불 한 돈은 6 개월 시점까지 구매를 위해 저장되지 않습니다.
이 웹 사이트의 다른 곳에서는이 기사에서 제시된 상황과 주제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주식 보조금 서류를 발굴 할 때도 컨설팅을 원할 수 있습니다.
특정 주식 보상 유형에 대한이 기사의 뒷부분에서, 제 2 부는 모든 주식 보조금에 적용되는 고용 관계의 변화, 해고 사후 세제 및 퇴직 문제와 같은 일반적인 종결 조항을 다룹니다.

해고되고 스톡 옵션에 대한 권리.
샌프란시스코 및 나머지 실리콘 밸리의 신생 기업 직원들에게 일어나는 더욱 고통스러운 일 중 하나는 중요한 가득 조건 마감일 전에 주식 또는 권리를 취득하기 직전 또는 직전에 해고되고 있습니다. 때로는 고용주가 그 이유로 직원을 해고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주식 권리를 부여하는 것을 피하십시오. 이러한 유형의 행동이 불공정해질 수 있으므로 일반적으로 완벽하게 합법적입니다. Â 대부분의 주식 계약은 구속력있는 계약을 생성하지 않는 방식으로 작성됩니다. 이 계약은 고용주가 합법적으로 이것을 할 수있게하며, 종업원이받을 주식을 잃지 않기 위해 할 수있는 일이별로 없습니다.
그러나이 주식 손실은 종종 종업원이 종량보다 며칠 전에 해고되는 경우 드물지 않은 경우 특히 해직 또는 ​​더 나은 해직 포장재 협상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다른 전략은 회사와의 재직 기간, 가장 최근의 직책, 직무 및 보상, 고용주에 대한 잠재적 법적 소송 및 고용 및 해고의 기타 특수한 상황에 따라 해직을 협상하는 데 적절합니다.
경험 많은 고용 변호사가 귀하의 다음 직무로 전환하거나 경력의 다음 단계로 전환 할 때 더 높은 퇴직금을 협상하고 최선의 협상을하는 방법을 안내합니다. 단순한 이유 때문에 더 높은 퇴직금을 협상하는 것은 항상 좋은 생각입니다. & # 8211; 당신은 잃을 것이 없으며, 10 분의 대화로 주머니에 몇 천 달러를 넣을 수 있다면, 왜 시도하지 않겠습니까?

해지시 스톡 옵션
Subject : 절단 된 직원에 대한 NQSO 세금 처리.
날짜 : 2001 년 12 월 7 일 금요일.
정리 해고 된 직원들에 대한 NQSO의 회사 세법이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예를 들어, 회사는 강제 감원을 고려 중이지만 퇴직금을 초과하는 가득 기간과 행사 기간을 연장하여 근로자가 미확인 옵션에 대해 최선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고려하고 있습니다.
내 생각에 그들은 비 종업원 때문에 다양한 회계 처리를 받게 될 것입니다. 지위. 회사는 가득 조건을 가속화하고 옵션을 여러 차례 분리하여 행사하고 판매해야 할 수 있습니까?
NQSOs를 소지 한 직원이 해고 될 때 세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결과는 계획의 조건과 관련됩니다.
옵션 보유자가 더 이상 직원으로 간주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고용 세금 등의 옵션 행사의 결과는 아마도 옵션을 유지하기위한 요구 사항에 달려있을 것입니다. 연기 된 보상으로, 직원에게 부여 된 NQSO는 계속 고용세의 적용을받습니다.
이 상황에 대한 법적인 의미가있을 수 있습니다. 고용 법 변호사와상의하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