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1 March 2018

Intraday 대 옵션 거래


그리스 옵션은 주식이 아닙니다.


다른 거래 기술이 필요합니다.


당신이 상인이든 투자자이든, 당신의 목표는 돈을 버는 것입니다. 그리고 귀하의 2 차적인 목표는 최소한의 허용 가능한 위험 수준으로 그렇게하는 것입니다.


새로운 옵션 거래자들의 주요 어려움 중 하나는 재정적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옵션을 사용하는 방법을 실제로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물론, 그들은 모두 지금 뭔가를 사고 더 높은 가격으로 팔리는 것이 수익의 길임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옵션 가격이 항상 예상대로 동작하지 않기 때문에 옵션 트레이더에게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숙련 된 주식 거래자가 항상 주식을 살 필요는 없습니다. 때로는 주가가 하락할 때 이익을 내기 위해 짧은 기간에 파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초보 옵션 거래자가 너무 많으면 옵션을 사지 않고 위험을 제한하기 위해 헤지 옵션을 판매하는 개념을 고려하지 않습니다.


옵션은 매우 특별한 투자 도구이며 단순히 개별 옵션을 사고 팔 수있는 것보다 훨씬 많은 상인이 할 수 있습니다. 옵션에는 투자 유니버스의 다른 곳에서는 사용할 수없는 특징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거래자가 위험을 측정하는 데 사용하는 수학 도구 세트 (& # 34; 그리스인 & # 34;)가 있습니다. 그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지 못한다면, 이것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


특정 위치에서 위험 (즉, 최대 이익 또는 손실)을 측정 할 수 있다면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번역 : 최악의 시나리오가 발생했을 때 얼마나 많은 돈을 잃을지를 알면 거래자는 불쾌한 놀라움을 피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옵션 거래자가 위험 / 보상 가능성을 측정하는 데 사용하는 몇 가지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특정 기간 동안 위치 유지. 주식과 달리 모든 옵션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가치를 잃습니다. 그리스 문자 & # 34; 세타 & # 34; 하루의 경과가 옵션의 가치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설명하는 데 사용됩니다.


가격 변동 지속. 주식이 계속해서 한 방향으로 움직이면 이익이나 손실이 누적되는 비율이 바뀝니다. 이것은 델타 옵션이 일정하지 않고 변경된다는 것을 말하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그리스 감마는 델타가 변경되는 속도를 나타냅니다.


스프레드로 헷지하기.


옵션은 종종 다른 옵션과 함께 사용됩니다 (즉, 구매하고 다른 옵션을 판매). 혼란 스러울 지 모르지만 일반적인 아이디어는 간단합니다. 다음과 같이 기본 자산에 대한 기대치가있을 때 :


완고한 곰 같은 중립 (범위가 제한된 시장을 기대 함) 훨씬 더 또는 훨씬 덜 휘발성이 됨.


당신은 기대가 이루어질 때 돈을 벌 수있는 직책을 세울 수 있습니다.


가능한 조합 수는 많으며 스프레드를 사용하는 다양한 옵션 전략에 대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스프레드는 제한적인 위험과 제한된 보상이 있습니다. 그러나 제한된 이윤을 수취하는 대가로, 보급 거래는 수익을 창출 할 확률의 증가와 같은 자체 보상을받습니다. 다소 보수적 인 투자자는 상당한 잠재적 이익을 얻는 직위를 소유 할 수 있고 큰 이익을 얻을 확률이 높습니다. 주식 거래자는 옵션 스프레드와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옵션 거래는 주식 거래가 아닙니다. 교양있는 옵션 트레이더의 경우 옵션 전략이 다양한 주식 시장 결과로부터 이익을 얻도록 설계 될 수 있기 때문에 이는 좋은 일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제한된 위험으로 성취 될 수 있습니다.


인트라 데이 트레이더.


& ldquo; intra-day trader & rdquo; 같은 거래일에 증권을 개장하고 종결하는 주식 거래자를 지칭합니다. 이것은 잠재적 인 보안 가치 상승이나 단락에 투자하고 잠재적 인 가치 하락을 이용하기 위해 단락을 커버하기 위해 매매가 될 수 있습니다. Intra-day 트레이더는 "레버리지"를 사용하여 보안 가치의 작은 움직임을 이용합니다. 또는 "마진 (margin)"이라는 용어는 기본적으로 돈을 빌려주는 것을 의미합니다.


낮 거래자와 일중 거래자는 위험 스펙트럼의 최상위에 있습니다. 신속하게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참여하여 신속하게 이익 기회를 개발합니다. 대부분이 상인들은 기술적 분석을 사용하여 조건이 길거나 짧을 때를 결정한 다음 종료 할 수 있습니다 (수익을 얻으려는 경우).


높은 위험으로 인해 특별한 투자 수익 (ROI)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종일 상인은 주로 풀 타임 상인이고 그들이 거래하는 시장 시간에 상관없이 임무를 수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것은 보통 거래를 입력하고 나가는 가장 유리한 시장 조건과 순간을 확인하기 위해 상인이 데이터의 하나 또는 (선호하게) 몇 개의 화면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도록 할 것을 요구합니다. 많은 일중 거래자들이 자동화 시스템을 개발했습니다. 그들은 단순히 거래 프로그램을 시작하고 컴퓨터가 그 일을하도록합니다.


트레이딩에 진입하는 위치를 결정하는 것은 하루 중 트레이더가 당면한 주요 문제 중 하나입니다. 특정 가격 변동성 패턴과 전날의 가격 행동을 분석함으로써 거래자는 언제 트레이드 입력이 강한 브레이크 아웃 움직임이 뒤따를지를 더 잘 판단 할 수 있습니다. & ldquo; 가격 탄력성을 기반으로 패턴을 빠르게 인식하는 기술 개발, & rdquo; 거래 범위 및 컵 깊이는 이러한 기회에 집중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일중 거래자들이 사용하는 규칙.


많은 일중 거래자는 손실을 제한하기 위해 특정 지침을 따릅니다. 그들:


그들이 잃을 수있는 것을 투자하십시오. 하루 종일 거래는 주식에 투자하는 것보다 더 위험합니다. 예상치 못한 움직임은 몇 분 안에 전체 투자를 없앨 수 있습니다. 유동성이 높은 주식을 선택하십시오 - 하루 종일 거래자들은 거래 세션이 끝날 때 직책을 정해야합니다. 한 번에 두 개 또는 세 개의 스크립트로만 거래 - 주식 움직임을 면밀히 모니터링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조사 목록을 철저히 연구하십시오. 진입 가격 및 목표 레벨 수정 - 구매자의 심리가 주식을 구입 한 후에 변경되어 판단력에 지장을 줄 수 있으며 가격이 조금 상승하더라도 너무 빨리 팔 수 있습니다. 스톱 손실을 사용하여 영향력을 포함합니다 - 이것은 상인이 기대치를 낮추고 아래로 (또는 위로) 움직일 경우 손실을 제한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투자자가 아닙니다 - 주식은 초장기 지평선으로 매입됩니다. 표적이 만났을 때 이익을 책정하십시오 - 탐욕과 공포는 하루 동안의 상인에게 두 가지 가장 큰 장애물입니다. 시장 동향에 맞서 싸우지 마십시오. 가장 정교한 분석조차도 시장이 어느 방향으로 움직일 지 예측할 수 없습니다. 작은 것이 아름답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 주식 투자가 엄청난 수익을 낼 수는 있지만 일중 거래로 얻는 소액의 수익을 올릴 수는 있습니다.


하루 종일 거래하는 사람이이기 든 잃든간에 하루가 끝날 때 자신이 소유 한 주식에서 자신의 포지션을 마감하기 때문에 일부 위험은 제한적입니다. 숙취는 없습니다. 매일은 새로운 하루이며, 기존 수익 상태를 방해하기 위해 밤새 일어날 수있는 일은 없습니다.


바이너리 옵션과 데이 트레이딩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이진 옵션과 일 거래는 금융 시장에서 돈을 버는 (또는 잃는) 두 가지 방법이지만 서로 다른 동물입니다. 바이너리 옵션은 이익 / 손실이 전적으로 예 / 아니오 시장 제안의 결과에 달려있는 유형의 옵션입니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자는 고정 이익이나 고정 손실 중 하나를 결정합니다. 반면에 데이 트레이딩은 동일한 트레이딩 세션에서 포지션을 개설하거나 종결하는 거래 스타일입니다. 하루의 상인의 손익은 진입 가격, 출구 가격, 상인이 사고 팔았던 주식, 계약 또는 롯트의 수를 포함한 여러 요인에 달려 있습니다.


옵션은 보유자에게 고정 된 금액의 담보 또는 기타 금융 자산을 특정 일 또는 그 이전에 합의 가격 (파업 가격)으로 매매 할 권리를 의무로는 아니지만 권리 소유자에게 부여하는 금융 파생 상품입니다 . 그러나 바이너리 옵션은 자동으로 실행되므로 소유자는 기본 자산을 구매 또는 판매 할 수 없습니다.


바이너리 옵션은 주식, 상품, 통화, 지수 및 다가오는 연준 금리, 실업 수당 청구 및 비농업 급여 발표와 같은 다양한 기본 자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진 옵션은 예 / 아니오 질문을 제기합니다. 예를 들어 오후 1시 30 분에 금 가격이 $ 1,326 이상이 될까요? 네가 그렇다고 생각하면, 바이너리 옵션을 사십시오. 네가 생각하지 않는다면; 너는 팔아. 바이너리 옵션을 매매하는 가격은 실제 금 가격 (이 예제에서)이 아니라 0에서 100 사이의 값입니다. 거래 범위는 하루 종일 변동하지만 항상 100으로 고정됩니다 (대답이 예) 또는 0 (대답이 아니오 인 경우). 거래자의 손익은 결제 가격 (0 또는 100)과 개시 가격 (구매 또는 판매 한 가격)의 차이를 사용하여 계산됩니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자는 자산의 가격이 특정 시간에 특정 금액보다 높거나 낮을 지 여부를 "도박"합니다. 데이 트레이더들은 또한 가격 방향을 예측하려고 시도하지만, 이익과 손실은 엔트리 가격, 출구 가격, 무역 규모, 자금 관리 기술 등과 같은 요소에 달려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자처럼 데이 트레이더는 이익 목표를 사용하고 손실을 막음으로써 최대 이익 또는 손실을 아는 거래가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하루 거래자는 거래를하고 200 달러의 수익 목표와 50 달러의 손실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데이 트레이더들은 큰 가격 변동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이익을 낼 수 있습니다". 물론 당일의 거래자들은 손해액을 사용하지 않거나 방향을 바꾸 겠다는 희망으로 무역을 포기함으로써 손해를 통제 할 수 있습니다. 데이 트레이더들은 주식, 통화, 선물, 필수품, 인덱스 및 ETF를 포함한 다양한 수단을 사고 파는데,


Intraday 대 Interday.


더 많은 기사.


시장 거래 전략이나 거래자 유형을 구분하는 한 가지 방법은 이들을 일중과 일별로 구분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용어 인 '일 거래'를 통해 일중 거래를 알 수 있습니다. 인터 데이트 트레이더는 적어도 하루 이상에서 수 일에서 수주 또는 수개월 동안 유가 증권 포지션을 유지합니다.


데이 트레이딩.


일일 거래 또는 하루 거래는 시장의 하루 중 정규 업무 시간에만 증권 거래를 포함합니다. 시장 일의 끝에, 하루 상인은 그녀의 모든 재고 포지션을 종료 할 것입니다; 그녀의 계좌는 모두 현금이나 "평평"합니다. 증권 거래소가 열려있는 동안 주식 거래자는 오전 9시 30 분부터 일합니다. 오후 4 시까 지. 선물 시장은 하루 23 시간 반 동안 열려 있지만 그 시장의 하루 거래는 주식 시장 시간을 따르는 경향이 있으며 선물 거래 일이 오후 4시 15 분에 마감되면 평평하게되기를 원합니다.


일 무역에 이유.


데이 트레이더들은 주식이나 선물 가격의 작은 움직임으로부터 수익을냅니다. 이 거래를 수익성있게 만드는 연료는 레버리지입니다. 증권 거래일 거래 규정은 하루 종일 주식을 보유하는 거래자에 비해 하루 거래자에게 2 배의 레버리지를 부여합니다. 주식 레버리지는 비용의 일부를 충당하기 위해 마진 차입의 사용에서 비롯됩니다. 지정된 일 거래 계좌는 보통 마진 계좌의 2 배의 지분과 비교하여 거래자의 지분 최대 4 배에 해당하는 포지션을 보유 할 수 있습니다. 선물 거래자는 표준 여백 요구 사항의 요구 사항의 1 / 4 ~ 1 / 2 인 증거금을 사용하여 당일 교역을 할 수 있습니다. 선물의 마진은 하나의 계약을 교환하는 데 필요한 보증금입니다. 선물에 따라 마진 요구량은 계약 금액의 5-15 %입니다. 레버리지가 높을수록 작은 가격 상승이 거래자들에게 좋은 이익으로 바뀝니다. 하루 거래자는 또한 금융 시장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있는 야간 뉴스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Interday 거래.


인터 데이트 상인은 상인의 ​​이익 목표에 도달하는 데 며칠 또는 그 이상 걸릴 것으로 예상하여 증권의 입장을 취합니다. 스윙 트레이더는 차트를 사용하여 1 ~ 4 일 가격 추세를 찾습니다. 포지션 트레이드는 이익 목표를 지닌 투자를 염두에두고 있지만 특정 시간 프레임을 염두에 두지 않아야합니다. 레버리지가 낮을수록 이익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더 많은 가격 변동이 필요합니다. 또한 이러한 목표는 선물 계약의 최저 가격 변경 또는 보안 가격에서 센트를 몇 일 끌어 올리려는 상인보다 훨씬 클 수 있습니다.


장기 거래의 이점.


거래자는 특정 투자의 펀더멘털을 거의 고려하지 않은 가격 책정에 초점을 맞추어야하지만, 통상 거래자는 무역 선택에 대한 기본 분석을보다 쉽게 ​​포함 할 수 있습니다. 인터 데이트 상인은 큰 수익 보고서 또는 정부 발표를 앞두고 입장을 취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매일의 가격 변동에 초점을 맞추면 고주파 기관 트레이더와 데이 트레이더가 주식 및 선물 가격을 위, 아래로 밀어 내면서 일중 가격 변동성의 영향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장기 트레이더는 거래를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이 걸릴 수 있으며 하루 거래자처럼 거래를 트리거 할 필요가 없습니다.


참고 문헌 (5)


저자에 관하여.


Tim Plaehn은 2007 년부터 금융, 투자 및 거래 관련 기사와 블로그를 저술했습니다. Seeking Alpha, Marketwatch 및 기타 여러 웹 사이트에서 그의 작업이 온라인으로 나타났습니다. Plaehn은 미 공군 아카데미에서 수학 학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추천 기사.


관련 기사.


무료 : Money Sense E-newsletter.


매주 Zack의 e-newsletter는 은퇴, 저축, 대출, 모기지, 세금 및 투자 전략 등과 같은 주제를 다루게됩니다.


편집자 추천


Zacks 리서치가에보고되었습니다 :


Zacks 투자 연구.


A + Rated BBB입니다.


로고 BBB (Better Business Bureau)


저작권 및 사본; Zacks 투자 연구.


우리가하는 모든 일의 중심에는 독립적 인 연구에 대한 강한 의지와 수익성있는 발견을 투자자들과 공유하는 것입니다. 투자자에게 거래 우위를 제공하기위한이 헌신은 검증 된 Zacks Rank 주식 등급 시스템을 창안했습니다. 1986 년 이래로 S & amp; P 500 지수는 연간 평균 + 26 %의 세배로 3 배가되었습니다. 이 수익은 1986 년에서 2011 년까지의 기간을 대상으로하며 독립 회계 법인 인 Baker Tilly에 의해 조사되고 입증되었습니다.


위에 표시된 성능 번호에 대한 정보는 성능을 방문하십시오.


NYSE 및 AMEX 데이터는 최소 20 분 지연됩니다. NASDAQ 데이터는 최소 15 분 지연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