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27 March 2018

우리 은행 주식 옵션


트레이딩 주식 옵션.


주식 옵션을 사용하여 포트폴리오를 조정하십시오.


노출을 늘리고, 위험을 줄이며, 시장 방향에서 거래를 단절하십시오. 옵션을 사용하면 가격 상승뿐만 아니라 하락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Saxo는 플랫폼에서 명확하고 직관적 인 온라인 옵션 거래를 제공합니다. 경쟁력있는 볼륨 기반 가격 및 숨겨진 비용이 없습니다. 하나의 계좌에서 옵션 거래에 대한 담보로 주식과 채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옵션 전략을 시작하거나 도움을주기 위해 교육 모듈, 웹 세미나 및 사내 전문 기술에 무료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또는 OIC와의 독점적 인 파트너십을 통해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옵션 산업위원회.


최저 2 USD의 수수료.


Saxo를 통해 스톡 옵션에 대한 수수료는 2 달러로 낮출 수 있습니다. 투명한 경쟁 가격에 우리의 투입은 활동적인 그들뿐만 아니라 모든 상인을 위해, 붙 든다.


강력한 기술.


옵션 거래에서 우위가 필요하십니까? 시운전 Dynamic Trends는 옵션 분석 도구를 개선하고 거래를 선명하게합니다.


동적 경향을 방문하십시오.


신뢰할 수 있음.


우리의 기술은 안전하고 견고하며 사용 가능합니다. 단일 Saxo ID로 모든 것을 액세스하고 업계 최고 수준의 데이터 보호 혜택을 누리십시오.


지속적인 지원.


질문 있니? 우리에게는 해답이 있습니다. 당사의 거래 전문가와 전화 상담 또는 24 시간 연중 무휴로 상호 작용하십시오. Saxo Academy 및 옵션 웨비나를 통해 다양한 교육 자료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거래 전문가 인 #SaxoStrats의 잦은 옵션 거래 내역.


광역 액세스.


미국, 유럽 및 아시아 태평양 전역의 주식 및 주식 지수에서 가장 유동적 인 옵션을 거래하십시오. 또한 풍부한 사내 및 제 3 자의 전문 지식과 정보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투자를 헤지하십시오.


주식 옵션을 사용하여 주식 이득을 잠그고, 쇠퇴하는 시장에서 포트폴리오를 보호하며, 수익에 대한 변동성을 재생하십시오. 또는 빌딩 블록으로 사용하여 위, 아래 및 옆으로 시장에 효과적으로 배치 할 수 있습니다.


시장 변화. 새로운 전략을 따르십시오.


아래에서 시장을 재생하고 수익 잠재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실행할 수있는 다양한 흥미 진진한 주식 옵션 전략 중 세 가지를 읽을 수 있습니다.


보호용 뚜껑.


이 전략은 단기간의 시장 하락에 대비하여 주식 포트폴리오를 헤지하고자 할 때 사용됩니다.


Covered Call.


이 전략을 사용하여 주식 포트폴리오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기본 주식 소유권의 혜택을 누리는 동안 프리미엄 글쓰기 통화를하십시오.


Straddles를 구입하면 분기 별 수익 보고서에 따라 주가 격차 움직임의 예측 불가능 성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볼륨 기반 가격 책정은 더 많이 거래 할 때 지불하는 금액이 적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거래 스타일이 어떻든간에 가격은 항상 투명합니다. 삭소에서는 거래하기 전에 비용이 얼마나 들는지 알고 있습니다.


가격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가격은 거래 행위에 따라 다릅니다. 더 많이 거래할수록 더 적은 금액을 지불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모든 수준에서 가격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노력합니다. 그리고 가격에는 언제나 영토와 함께 제공되는 신뢰성, 기술 및 서비스가 포함되므로 모든 고객에게 실질적인 가치를 제공합니다.


2 달러의 지분 옵션 수수료를 확보하십시오.


한 번의 클릭으로 경쟁력있는 가격 및 타이트한 스프레드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볼륨 기반 커미션을 사용하면 거래가 많을수록 비용이 절감됩니다.


옵션 트레이딩을 처음 접 하시거나 단순히 트레이딩 스킬을 향상시키는 방법을 찾고 계시다면 Saxo Academy에서 귀하에게 맞는 비디오, 모듈, 코스 및 퀴즈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OIC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업계에서 가장 실용적이고 이론적 인 정보 저장소의 원천이 될 것입니다.


옵션 산업 협의회.


옵션 산업 협의회를 통해 주식 옵션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볼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옵션 산업 협의회는 추가 교육 자료, 이벤트, 웨비나 및 코스를 제공합니다.


실용적인 예.


간단한 비유를 통해 옵션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설명합니다. 즉 거래가 어떻게 진행될 수 있으며 그 의미를 설명 할 수 있습니다.


스톡 옵션이란 무엇입니까?


스톡 옵션은 주식의 부산물 또는 파생 상품입니다. 기본, 위험 및 이점을 소개합니다.


구매에 돈을 버는 것.


옵션을 구입할 때 돈을 버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그림.


어디에서 어떻게 거래됩니까?


스톡 옵션은 전 세계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으며 브로커를 통해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표준화 된 & # 39; 스톡 옵션의 성격은 일관성과 명확성을 의미합니다.


200 개가 넘는 선물 - 광범위한 자산 범주에서 22 개의 글로벌 거래소에 걸쳐 있습니다.


8,840 CFD의 단일 주식, 29 개의 인덱스 추적 CFD 및 상품을 포함하여 9,000 CFD.


옵션은 복잡성이 높고 위험이 높은 투자 제품으로 간주되므로 빨간색 제품으로 분류됩니다.


덴마크 은행은 제품의 복잡성 및 위험에 따라 소매 고객에게 제공되는 투자 상품을 녹색, 노란색 또는 빨간색으로 분류해야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모든 거래는 위험을 수반합니다. 관련 위험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각 제품과 관련된 위험 및 보상을 강조하는 일련의 핵심 정보 문서 (KID)를 작성했습니다.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추가 주요 정보 거래 플랫폼에서 문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색소 서비스 및 제품.


연락처.


삭소 은행 A / S (본사)


Philip Heymans Alle 15.


우리 커뮤니티에 가입하십시오.


손실은 증거금 제품의 예금을 초과 할 수 있습니다. 위험을 이해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웹 사이트는 전 세계적으로 이용 가능하지만 웹 사이트의 정보는 Saxo Bank A / S와 관련이 있으며 Saxo Bank Group의 특정 업체가 아닙니다. 모든 고객은 Saxo Bank A / S와 직접 계약 할 것이며 모든 고객 계약은 Saxo Bank A / S와 체결되어 덴마크 법률이 적용됩니다.


US Bancorp USB.


USB 주식 시세.


미국에서 가장 큰 은행 지주 회사 중 하나 인 U. S. Bancorp는 미국 은행 인 미국 은행의 모회사입니다.


The Motley Fool의 최신 정보.


은행 주식에 관해서는, 당신은 당신이 지불하는 무슨을 얻는다.


2018 년 11 월 28 일 & 황소; 바보.


이 은행의 주식은 국가의 가장 큰 수익성이 큰 것으로 간주 될 때까지 비싸 보일 수 있습니다.


2017 년 11 월 4 일 & 황소; 바보.


거의 모든 미국의 거대 은행은 우수한 분기를 가졌습니다. 중요한 takeawa의 일부입니다.


2017 년 10 월 26 일 & 황소; 바보.


미국 Bancorp는 투자자들에게 이것이 왜 베스트 런 중 하나로 여겨지는지 보여주는 강력한 결과를 보여주었습니다.


Oct 19 2017 & bull; 바보.


Vestas Wind Systems, Union Pacific 및 U. S. Bancorp가 구매 및 보유에 적합한 이유는 여기에 있습니다.


2017 년 10 월 4 일 & 황소; 바보.


성장하는 배당금으로 소득 투자를 찾고 있습니까? 주시 목록에 대한 세 가지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Sep 22 2017 & bull; 바보.


이 3 가지 주식은 앞으로 수십 년 동안 포트폴리오에 현명한 추가 일 수 있습니다.


Sep 15 2017 & bull; 바보.


상위 3 명의 은행 CEO는 특히 직원들로부터 높은 점수를받습니다.


Sep 4 2017 & bull; 바보.


효율성과 신중한 인수에 중점을 두어 미국 Bancorp의 CEO가 업계의 명성을 얻었습니다.


2017 년 8 월 31 일 & 황소; 바보.


Pinnacle Financial CEO는 은행이 업계 최고의 성장과 주식을 어떻게 창출했는지 설명합니다.


1998 년 8 월 4 일 & 황소; 바보.


앤디 체 세레 (Andy Cecere)가 미국 Bancorp의 2/4 분기 수입에 대해 지적한 몇 가지 주목할 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Aug 1 2017 & bull; 바보.


지점 금융은 온라인 및 모바일 뱅킹 앱의 성장으로 큰 타격을 입었을 지 모르지만 지점입니다.


Jul 19 2017 & bull; 바보.


은행 주식은 완전히 안전하지만 US Bancorp는 거의 비슷합니다.


2017 년 7 월 8 일 & 황소; 바보.


은행은 더 큰 배당금을 지불 할 승인을 받았지만, 지불금의 대부분은 들어올 것입니다.


Jun 29 2017 & bull; 바보.


이 세 은행은 스마트 보험업자 및 운영자로서 비즈니스 모델을 통해 자신의 기질을 입증했습니다.


Jun 29 2017 & bull; 바보.


투자자들은 곧 대형 캡 은행들 사이에서 배당 증가의 물결을 보게 될 것이다.


Jun 26 2017 & bull; 바보.


올해의 스트레스 테스트를 통과 한 34 개 은행 모두 통과했습니다.


Jun 23 2017 & bull; 바보.


은행 투자자는 KBW 은행 지수에 대해 한 두 가지를 알아야합니다.


2017 년 6 월 15 일 & 황소; 바보.


미국 Bancorp의 주당 장부 가치는 8 년 이내에 거의 두 배가되었습니다.


2019 년 6 월 9 일 & 황소; 바보.


이 세 지역 은행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증가해야하는 배당 수익률을 제공합니다.


May 29 2017 & bull; 바보.


존경받는 금융 출판물은 TD Bank과 함께 미국 Bancorp로 명명되었습니다.


2001 년 5 월 27 일 & 황소; 바보.


차트는 최고의 은행이 어떻게 팩에서 분리되는지 보여줍니다.


2017 년 5 월 13 일 & 황소; 바보.


이 5 가지 차트는 미국 Bancorp가 미국에서 가장 잘 운영되는 큰 은행이되는 이유를 보여줍니다.


2017 년 5 월 12 일 & 황소; 바보.


이 5 개의 은행 주식은 당신의 포트폴리오에 대해 강한 성장과 소득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2017 년 4 월 17 일 & 황소; 바보.


은행이 직면하는 어려운 수익 환경을 감안할 때 많은 기업들이 효율성 향상에 주력해 왔습니다.


Apr 10 2017 & bull; 바보.


USB 주식 시세.


주식 성능.


주요 데이터 포인트.


회사 등급.


미국 Bancorp가 시장에 대해 어떻게 대처할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모달 아웃 퍼폼.


모달 Underperform.


당신은 미국 Bancorp가 이기기 위해 선택합니다.


CEO 등급.


Andrew Cecere, CEO.


14 등급을 기준으로합니다.


사업 개요.


미국에서 가장 큰 은행 지주 회사 중 하나 인 U. S. Bancorp는 미국 은행 인 미국 은행의 모회사입니다.


&부; 1995 - 2017 모 틀리 바보. 판권 소유.


BATS 데이터는 실시간으로 제공됩니다. NYSE, NASDAQ 및 NYSEMKT 데이터는 15 분 지연되었습니다.


BATS BZX가 제공하는 실시간 가격. FactSet에서 제공하는 시장 데이터.


Morningstar가 제공하는 회사 기본 데이터. Zacks가 제공 한 수입 견적, 분석가 등급 및 주요 통계.


Edgar Online이 제공 한 SEC 등록 및 내부자 거래.


미국 Bancorp (USB) 옵션 체인.


기호 목록보기.


주식 정보.


회사 뉴스.


재고 분석.


기초.


기호 목록 편집.


아래 텍스트 상자에 최대 25 개의 기호를 쉼표 또는 공백으로 구분하여 입력하십시오. 이 기호는 해당 페이지에서 사용하기 위해 세션 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식 기호를 모르십니까? Symbol Lookup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내 기호의 정렬 순서를 알파벳순으로 정렬하십시오.


기호 조회.


투자가 쉬워졌습니다. & # 8230;


지금 가입하여 NASDAQ 회원이되어 관심있는 주식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사건이 발생하면 즉각적인 통지를 받기 시작하십시오.


콜 및 풋 옵션은 체인 시트라는 테이블에 인용됩니다. 체인 시트에는 각 옵션 행사 가격 및 만료 월에 대한 가격, 수량 및 미결제가 표시됩니다.


즐겨 찾기 편집.


아래 텍스트 상자에 최대 25 개의 기호를 쉼표 또는 공백으로 구분하여 입력하십시오. 이 기호는 해당 페이지에서 사용하기 위해 세션 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스닥 경험을 커스터마이징하십시오.


선택한 배경색을 선택하십시오.


견적 검색을위한 기본 대상 페이지 선택 :


선택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


견적서 검색의 기본 설정을 변경하도록 선택했습니다. 이제 기본 타겟 페이지가됩니다. 구성을 다시 변경하거나 쿠키를 삭제하지 않는 한 설정을 변경 하시겠습니까?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 중지하거나 자바 스크립트 및 쿠키가 활성화되도록 설정을 업데이트하십시오. 그러면 우리가 기대하는 일류 시장 뉴스 및 데이터를 계속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옵션.


강력한 도구, 훌륭한 서비스 및 우수한 가치.


시장에서 가장 낮은 옵션 수수료 중 주식, 인덱스 및 선물에 대한 거래 옵션을위한 동급 최강의 플랫폼 지식이 풍부한 옵션 전문가의 지원 구매 옵션 거래를위한 매수 (buy) 프로그램.


50 대권 주식 및 지수 옵션.


분기당 30 개 이상의 주식 또는 옵션 거래를 할 때 계약 당 2.


$ 1.50 선물 옵션.


$ 600,000까지의 수수료와 $ 10,000 이상의 예금에 대한 수수료없는 주식 및 옵션 거래를 60 일간 받으십시오. 1 작동 방법.


$ 600,000까지의 수수료와 $ 10,000 이상의 예금에 대한 수수료없는 주식 및 옵션 거래를 60 일간 받으십시오. 1 작동 방법.


동급 최강의 옵션 하우스 거래 플랫폼.


좋은 reasonвЂ를위한 이름에서 It†™ s Barron†™ s †both 선택권 Traders”와 StockBrokers†™ s †bothBest를위한 모두를이긴 사람들에 의해 건설 된 공평, 색인 및 미래에 선택권 무역을위한 제일 종류 플래트 홈을위한 Class” 포상 옵션 7 년 연속 거래. 4.


다이벡 바이크 백 프로그램.


10 센트 이하의 지분 옵션을 종결하기 위해 구매할 때 계약 또는 기본 수수료 수수료를 지불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위험을 초래할 수있는 짧은 옵션 포지션을 마감 할 수는 있지만 현재 지불하지 않고는 거의 또는 전혀 보상 포털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커미션. there†™ s 요구 된 위로 등록. 이 프로그램은 구매시 언제든지 10 센트 이하의 주식 옵션을 종결 할 때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옵션 거래자를위한 전용 지원.


플랫폼 질문이 있습니까? 복잡한 거래 전략을 논의하고 싶습니까? 우리의 헌신적 인 상인 서비스 팀은 옵션 트레이딩에 대한 열정을 공유하는 전직 플로어 트레이더 및 선물 라이센스 전문가를 포함합니다.


선물 옵션을 발견하십시오.


동일한 옵션 전략, 더 많은 시간 및 시장 거래. 선물 옵션은 거의 24 시간 액세스 및 다변화를 제공합니다. Â S & P 500 지수에서와 마찬가지로 석유, 금 및 옥수수를 쉽게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선호 30 + Trades / QTR.


표준 <30 거래 / QTR


플러스 $ 6.95 기본 В.


수요에 대한 교육.


옵션 거래 doesn†™ t는 특히 당신이 다음 단계로 거래를하는 올바른 교육을 가지고 있다면, 어려워야합니다. 5.


옵션 시작하기.


선택할 수있는 옵션과 방법이 너무 많아서 어디에서 거래할지 모를 수도 있습니다.


옵션 기본 사항 : 소개.


거래를 시작하기 전에 옵션의 기본 사항을 검토하십시오. 이 7 부 시리즈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옵션 기초 : 옵션 가격.


거래를 시작하기 전에 옵션의 기본 사항을 검토하십시오. 이 7 부 시리즈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서비스 & # x145;


빠른 링크 & # xE145;


우리와 접촉.


FINRA의 BrokerCheck에 대한 E * TRADE Securities LLC의 배경을 확인하십시오.


아래 중요한 내용을 읽으십시오.


주식 및 옵션 거래 수수료는 옵션 계약 당 $ 0.75의 수수료로 $ 6.95입니다. 주식 및 옵션 거래 수수료 $ 4.95 및 옵션 계약 당 $ 0.50 수수료를 받으려면 적어도 분기당 30 개의 주식 또는 옵션 거래를 실행해야합니다. $ 4.95의 주식 및 옵션 거래와 옵션 계약 당 $ 0.50의 수수료를 계속 받으려면 다음 분기 말까지 최소 30 개의 주식 또는 옵션 거래를 실행해야합니다. 규정 및 환율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주식 계획 계좌 거래에는 별도의 수수료 일정이 적용됩니다.


E * TRADE Securities LLC, FINRA / SIPC 회원이 제공하는 유가 증권 제품 및 서비스.


시스템 응답 및 계정 액세스 시간은 거래량, 시장 조건, 시스템 성능 및 기타 요인을 포함하여 다양한 요소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2017 E * TRADE Financial Corporation. 판권 소유. E * TRADE 저작권 정책.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