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12 March 2018

Traderush 바이너리 옵션 전략


TradeRush 중개인 검토.


뛰어난 거래 도구 및 옵션 : TradeRush는 심각한 거래자를위한 혁신적이고 유혹스러운 바이너리 옵션 플랫폼입니다.


주요 특징들.


60 초 2 진 옵션 거래 최대 81 % 반환.


TradeRush 검토 & # 038; 플랫폼 통계.


바이너리 옵션 인사이트 (Binary Option Insights)에서 우리는 바이너리 옵션 거래 플랫폼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TradeRush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는 목록에있는 모든 항목을 확인하지는 않지만 경험이 풍부한 상인이 찾는 가장 중요한 기능 중 2 가지는 고품질의 거래 도구 및 거래 옵션 선택입니다. 그 이유만으로도 우리는이 중개인이 시작되고 있다는 사실을 넘어서는 것을 보았습니다. 여러분은 누락 된 부분이있을 수 있다고 느낄 때 가장 중요한 측면을 잘 수행하고 계속해서 바이너리 옵션 거래자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들이 가장 필요로하는 것.


계속해서.


Trade Rush는 여전히 기존의 온라인 바이너리 옵션 거래 플랫폼을 따라 잡을 수있는 방법을 가지고 있지만, 바이너리 옵션과 같은 혁신적이고 혁신적인 시장에서 항상 라이징 스타에 주목해야합니다. TradeRush는 SpotOption에서 사용하기 쉬운 온라인 거래 플랫폼을 제공하고 바이너리 옵션 트레이더에게 트레이더를 흥분시키는 환상적인 금융 도구 및 옵션을 제공하는이 카테고리에 쉽게 포함됩니다.


그러나 탐색기는 "차트가 작성되지 않은"바닷물과 마찬가지로이 새로운 도구를 사용하는 데 도움이되는지도와 안내서는 이전보다 훨씬 포괄적이지 않으며 철수 정책이 많이 필요합니다.


금융 자산 & amp; 만기 시간.


총 104 개의 금융 자산을 거래 할 수있는 TradeRush 플랫폼은 비판하기 어려운 모든 옵션을 제공합니다. 더 많은 자산을 보유한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가 있습니까? 예. 더 적은 것을 제공하는 다른 브로커가 있습니까? 예. 주된 (그리고 조금 더) 자산을 모두 찾을 수 있습니까? 예. 50 종목, 25 통화 (외환), 10 종목, 24 종목, TradeRush의 총 자산 규모가 평균 이상입니다. 또한 주식 쌍 거래를 추가하여 12 쌍의 주식 조합에 베팅 할 수 있습니다.


TradeRush 만료 시간은 다양하지만 사용 가능한 거래 시간은 60 초입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만료 시간은 60 초에서 끝날 때까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주말 거래자 인 경우 거래 할 수있는 자산과 Touch Options에만 일주일 (월 - 금) 옵션이 있다는 사실로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이익 & amp; 보고.


다시 말하지만, 우리는 그 단어를 던지기를 싫어하지만, 돈 반환은 TradeRush에서 꽤 평균입니다. 라인의 중간을 잘못하기는 어렵지만, 분명히 우리를 불편하게하지는 않을지라도 숫자는 우리를 흥분시키지 않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항상 반환 값은 고려해야 할 요소 중 하나이며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를 선택하는 주된 이유는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99 %가 아무것도 반환하지 않은 후에도 여전히 아무것도 아닙니다. TradeRush의 수익률은 일부 수익률만큼 높지는 않지만 제공하는 툴을 통해 돈을 돌려받을 수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효과적인 수익률은 업계에서 평균이며 돈이 75 %, 대부분 자산의 평균 수익률이 70 % 인 반면 최대 이익은 약 81 %입니다. 돈 환불은 0-10 % 사이의 평균입니다. 여기에 더 말할 것도없고, 함께 나아갈 수 있습니다.


입금 & amp; 철수.


TradeRush 최소 보증금은 200 € / $입니다. 캐주얼 상인이나 '구매하기 전에 시도'를위한 사람이 아닙니다. Binary Option Insights에서는 초보자를 제외하지 않고도 계정을 테스트하고 거래를 유지할 수있는 최소 $ 100 / €를 허용하지 않는 중개인을 결코 이해하지 못합니다. 그러나 첫 입금 또는 구매 옵션에 대한 비용이나 수수료가 없으며, 입금 방법을 통해 대개 인출 할 수 있으며, 같은 기간에 한 달에 한 건의 전신 송금과 한 달에 30 달러의 추가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이제 나쁜 소식 - 그리고 철수하는 것입니다. 항상 가장 민감한 주제. 신용 카드를 사용하여 입금하는 경우 (최소 $ 200 입금을 위해, 그렇지 않으면 500 $로 증가), CC를 통한 최대 출금은 입금 된 금액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냉소 주의자들은 상인들이 자신들의 상금을 가능한 한 오랫동안 자신의 계좌에 유지하도록 강요하고 있으며, 상인에게 자신의 잘받은 금융 베팅을 잃을 기회를 더 많이 제공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왜 당신이 예금 한 것과 같은 방식으로 그리고 동시에 당신의 이익을 철회 할 수 없습니까?


덜 냉소적 인 사람은 은행 송금을 통해 신용 카드 및 위닝으로 예금을 돌려받을 수 있다고 지적 할 수 있지만 이는 필요 이상으로 복잡한 과정입니다. 200 $를 입금하고 200 $를 얻는다면 400 $를 간단하고 간단하게 처리 할 수 ​​있기를 원합니다. 제가 좋은 시간에 승인을 받으면 신용 카드에 200 달러를 내지 않으며 5 근무일 또는 10 근무일 후에 나머지 비용을 지불하십시오. 훌륭한 금융 거래 도구 이건 아니건간에 이것은 우리에게 심각한 좌절입니다. TradeRush 철수 시간은 Skrill과 같은 전자 지갑으로 몇 시간이고 다른 방법으로는 영업일 기준 3-5 일입니다.


고객 지원.


이 TradeRush 중개인은이 분야에서 두드러진 개선점을 보이며, 미국 또는 영국의 2 개 국제 전화 번호를 통해서만 지원이 가능하며 프랑스어, 아랍어, 스페인어, 호주 및 일본 현지 번호를 포함한 다국어 지원이 가능합니다. 생방송 채팅 서비스 및 응답은 일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대부분의 시간 동안 신속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거래.


TradeRush는 고객에게 iPhone 사용자 및 Android 사용자를위한 사용하기 쉬운 네이티브 모바일 앱을 제공합니다. TreadRush 모바일 거래 앱은 이동 중에도 거래 생활을보다 편리하게 만들어 내기 때문에 내기를 할 수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습니다. 여기에는 웹 플랫폼의 모든 자산과 기능이 포함되어있어 이동 중에 안전하게 계정에 입금 할 수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하고 금융 시장에 관심이 있다면이 바이너리 옵션 모바일 앱은 웹 플랫폼을 보완하는 훌륭한 자산이 될 것입니다.


무료 금융 도구 & amp; 풍모.


절약 은총. TradeRush가 제공하는 금융 거래 도구는 평균값이 아닙니다. Trade Rush는 2011 년에 'whiz kid'가되기를 희망하면서 - 더 깨끗하고, 더 좋고, 더 최첨단의 장면으로 나왔습니다. 그것이 기대에 부응하지 못했지만, 이 브로커 주변에서 실제 소문을 일으킬만한 상인을 감동 시켰습니다.


Trade Rush가 매우 잘하고 아마도 옵션 거래 플랫폼의 주요 기능인 60 초 옵션 거래 이외의 다른 도구는 플랫폼을 눈에 띄게합니다.


주말 거래를위한 One Touch 바이너리 옵션은 일주일 옵션 만 약간 제한 될 수있는 경우에도 훌륭한 금융 베팅 옵션입니다. 그러나 바이너리 옵션 빌더는 거래자가 특정 옵션에 대한 반품 및 환불 여부를 결정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그들의 프로 상인 도구는 가정에 베이컨을 가져다 주며, 고급 상인들에게 많은 혁신적인 거래 차트와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훌륭한 금융 거래 도구는이 플랫폼을 캐주얼 상인의 주목을 끌었으며 동료 상인에게 우위를 선사 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사실일지도 모르지만, 우리의 관심사는 좋은 데모 옵션이 없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TradeRush가받는 '평균'등급 이상으로 TradeRush를 밀어 올리는 주요 판매 포인트이지만, 이 훌륭한 도구 나 아주 좋은 설명을 시험 할 방법이 없습니다. 거래자는 10 페이지 분량의 지침을 읽지 않으려 고하며 시스템을 테스트하는 데 도움이되는 라이브 데모를 제공합니다. 초보자와 인내심이 부족한 사람을 대상으로 거래하십시오.


불행히도 Trader가 조금 더 편하게 느낄 수 있다고 믿는만큼 부끄럽지 않은 TradeRush 데모 계정은 없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금융 시장 소식은 평 균보다 높으며 일반 거래 데모와 비디오를 시동기 킷으로 제공합니다.


- 60 초 옵션.


- 주식 거래.


- 사용하기 쉬운 플랫폼 무료 도구 - Option Builder.


- 무료 교육 자료.


- 야후 재무 최신 금융 뉴스.


- 로이터의 라이브 데이터.


결론.


지금까지 TradeRush가 권장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 중 하나 인 이유에 대해 궁금 할 것 같습니다. 궁극적으로 우리는 잠재력을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은 젊은 브랜드로, 평균 점수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개선되고 개선되기 위해 나머지 부분보다 더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대부분의면에서 나머지 부분보다 더 빛날 수는 없지만, 그것이하는 일은 꽤 견고합니다. Ok는 좋은 고객 서비스, 충분한 자산, 일반적으로 존중받는 만료 시간을 반환합니다. 여기에있는 불만 사항은 단순히 초과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것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까? 철수 정책은 확실히 더 빠르고 논리적 인 과정 일 수 있지만, 돈을 원하고 인내심을 갖고 있다면 결국 거래 계좌로 갈 것입니다. 그렇습니다. 더 많은 언어가 환영 될 것입니다. 그러나 오래 전부터 유일한 언어는 영어 였으므로, 개선하기 위해 상당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물론 플랫폼에 대해 더 잘 이해하게되면보다 포괄적 인 데모가 어긋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재미의 절반은 모든 것을 발견하는 것이라고 주장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거래 도구, 훌륭한 웹 기반의 다운로드 할 수없는 거래 플랫폼, 쉬운 탐색 및 일반적으로 좋은 거래 경험을 잊지 않겠습니다. 옵션 작성기, Pro Trader, 60 초 및 Touch Option은이 중개인이 머무를뿐만 아니라 완벽을 위해 계속 노력할 것임을 보여주는 환상적인 도구입니다. 그것이 잘하는 것, 잘하는 것, 평균을 내리는 것,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 나쁘게하는 것은 대부분 용서받을 수있는 것입니다. 우리는 더 무엇을 요구할 수 있습니까?


잠시 동안 바이너리 옵션 거래를 해왔다면 TradeRush로 무료 계정을 개설하십시오. 처음에는 이진 옵션을 처음 발견했을 때의 즐거움을 재발견 할 수있었습니다.


- 무료 교육 자료.


- 무료 모바일 거래 애플 리케이션.


- 재무 뉴스 및 데이터.


- OneTouch 주간 옵션, 최대 500 % 반환. 바이너리 옵션 인사이트 | 등급 4.


More Top 바이너리 옵션 중개인.


개선 된 경험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저희 사이트를 사용함으로써 귀하는 그 사이트의 사용에 동의하게됩니다. 승인.


TradeRush.


*** 이것은 현재 규제되지 않은 중개인입니다 ***


Traderush는 가장 강력한 바이너리 옵션 거래 브로커 중 하나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그것은 2011 년 중반에 설립 된 이래 약 1 년 동안 더 나은 부분에 존재 해왔다. 그것은 키프로스의 니코 지아 지역에 등록되었다. Trade Rush는 60 초짜리 바이너리 옵션으로 알려진 비교적 새로운 개념을 제공하는 데 최전선에 서 있습니다. 또한, 그것의 고객에게 그들의 투자에 백퍼센트 반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일부 주요 TradeRush 기능 포함 :


무료 데모 계정은 계좌 생성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10 최소 거래 $ 200 최소 보증금 핵심 시간 동안 사용할 수있는 60 초 이진 옵션 초기에 약간의 손을 잡고 자하는 사람들을위한 탁월한 고객 서비스.


위에서 언급 한 것 외에도, TradeRush는 사람들이 거래 할 수있는 상품과 자산의 다양성을 지속적으로 제시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주식, 지수 및 통화가 포함됩니다. 즉, 바이너리 옵션 거래자는 자신이 원하는 것을 바탕으로 선택을 할 수있는 광범위한 선택 항목이 제공됩니다. TradeRush를 사용하는 상인은 최소 $ 100의 예치금과 최소 $ 10의 무역을 할 수 있습니다.


TradeRush 주별 바이너리 옵션.


TradeRush는 고객에게 1 회 터치 및 60 초 옵션의 위 / 아래 선택을 제공합니다. 60 초의 이진 옵션의 경우 옵션 거래자는 최소 10 달러를 투자 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받습니다. 상인은 또한이 플랫폼을 사용하는 것에 대한 투자 수익의 50 %를 차지하는 입금 보너스로 보상을받습니다. Traderush가 사용하는 언어는 영어입니다.


예금을하거나 지불금을받을 수있는 다양한 방법이 상인에게 제공됩니다. 이 중 일부는 은행 전선, Visa 및 Mastercard, Diners Club, Moneybookers 및 Amex를 포함하며이 옵션을 통해 거래가 바이너리 옵션 거래자와 TradeRush간에 교환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상인은 주식을 거래하거나 투자 할 곳과 관련하여 선택할 수있는 긴 자산 목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회사가 바이너리 옵션 거래를 위해 제공하는 일부 상품에는 밀, 오일, 플래티넘, 면화, 금, 실버 등이 포함됩니다. 자산은 TATA Motors, Amazon, Dell, Coca Cola, Google 및 Apple의 자산에 이릅니다. Trade Rush를 통해 거래되는 지수 중 일부는 NASDAQ, Nikkei225 및 SSE180을 포함합니다. 통화에는 유로화, 캐나다 달러, 미국 달러 및 영국 파운드가 포함됩니다.


TradeRush와 접촉을하고 통신 수단을 개방하고자하는 상인들은 미국, 영국 및 캐나다에 거주하는 고객들을 위해 무료 전화를 사용하거나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채팅을 통해 TradeRush의 전문가와 채팅하고 채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상인이 전화를 걸고 무역에 관한 문의를하는 직원들과 이야기 할 수있는 TradeRush의 여러 지원 사무소가 있습니다.


자세한 관찰.


위험은 거래와 관련하여 매우 높습니다. 돈을 벌기 전에 무엇이 위험한 지 이해해야합니다. 전체 투자 계정을 잃을 수 있습니다.


TradeRush 검토.


바이너리 옵션은 인터넷을 통해 비교적 쉽게 거래 할 수있는 새롭고 흥미 진진한 방법입니다. 너무 많은 중개인으로, 특히 당신이 초심자 인 경우에 누구를 선택해야할지 압도 할 수 있습니다. 거래 플랫폼, 거래 자산, 최소 계좌 크기, 예금, 지불금 및 물론 고객 서비스에 따라 다릅니다. TradeRush에 게시 된 상인들의 열정적 인 의견을 읽은 후 나는 그들과 함께 계좌를 개설하여 동일한 결과를 얻을 수 있는지, 그리고 그들이 정직하고 신뢰할 수 있는지 사기가 아닌지 알아보기로 결정했습니다. 다음은 나의 리뷰이다.


다른 거래 유형에서 최대 530 %


USD, EUR, GBP, AUD, RUB, SEK, CAD & # 038; 엔화.


신용 카드, Neteller, Moneybookers (Skrill), 송금, Cashu & # 038; BitCoin.


일반 및 특별 옵션에 대한 높은 지불금 비율.


진행중인 규제.


데모 계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지불 옵션.


미국 상인을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11 개의 댓글.


줄리안 브레이 세웰.


낮은 최소 거래는 나의 거래 돈에 맞습니다. 나는 그들이 무역에 더 많은 추가 자산을 추가하기를 희망한다.


레오 트렌 위.


2015 년 2 월 26 일 오후 11:55 (UTC 0)이 댓글에 연결하십시오.


2 일 만에 내 철수 요청을 받았습니다. 이것은 그들이 그것을 처리하는 방법입니다.


John A. Schultz.


시장이 빠르게 움직이는 경우에도 플랫폼에 대한 재 인용문을 절대로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이것은 크게 미끄러짐을 감소시킵니다.


크리스티안 그리 뇽.


Traderush는 잘 훈련 된 지원 부서가 있습니다. 나는 그들의 요원 중 한 사람과 이야기를 나누었고 그들의 보너스 이용 약관에 관해 많은 질문을했고 그는 나에게 좋은 설명을 할 수있었습니다.


조 홈즈.


같은 경험을했다. 라인에서 에이전트를 구하기까지 몇 분이 걸렸지 만, 정말 도움이된다고 말해야합니다.


Dean De Mestre.


이 브로커가 흥미로운 점은 비트 코인 지불도 허용한다는 것입니다.


Torsten Pfeffer.


2015 년 9 월 14 일 11시 20 분 (UTC 0)이 댓글에 연결하십시오.


규정이 진행 중일 때 정확히 무엇을 의미합니까?


리암 보이즈.


그것은 그들이 이미 규제 신청서를 제출했음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실제로 규제 기관이 정한 규칙을 준수하므로 기본적으로 규제 된 브랜드처럼 기능하고 있기 때문에 추가 된 이점입니다.


M. H. Frederiksen.


그들의 보너스 패키지는 매우 유혹적입니다. 그 중 하나를 이용하기 전에 이용 약관을 먼저 읽어보십시오.


Sam Winifred.


이 좋은 브로커와 함께 좋은 플랫폼 기능을 갖춘 보너스입니다.


Darcy Bligh.


와우 나는 그 (것)들과 가진 돈 더미를 만들었다, 좋은 무역 특징.


TradeRush.


TradeRush는 더 이상 거래하지 않습니다. 다른 중개인 목록 및 전체 비교 검토는 브로커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또는 등급에 기반한 Top 3 중개인입니다.


TradeRush 검토 & # 8211; 보관하십시오.


키프로스 Limassol의 주요 금융 지구에 본사를두고있는 TradeRush는 SpotOption 화이트 라벨 솔루션을 사용하는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 중 하나입니다.


TradeRush는 다양한 보너스와 프로모션을 제공합니다. 거래자는 새 계정에 가입 할 때 최대 75 %의 보너스를받을 수 있습니다. 최소 계좌 개설 잔액은 $ 200입니다. 실제 계정 보너스는 열리는 계정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 마이크로 계정, 골드 계정, 이그제큐티브 계정 및 플래티넘 계정의 네 가지 계정 유형이 있습니다.


거래자는 신용 / 직불 카드, 은행 송금 및 Moneybookers (Skrill)를 사용하여 자신의 계좌에서 자금을 조달하고 인출 할 수 있습니다. 한 달에 한 번만 무료로 출금 할 수 있습니다. 후속 인출은 25 달러의 수수료를 듭니다.


계좌 개설은 매우 쉽습니다. 모든 상인은이 웹 페이지 (제휴사 링크 삽입)로 이동하여 온라인 계좌 개설 양식을 작성해야합니다. 이 작업이 완료되면 거래자는 거래 플랫폼에 액세스 할 수있는 거래 계정 번호와 암호를 보냅니다. TradeRush 플랫폼은 웹 기반입니다. 어떤 소프트웨어도 다운로드 할 필요가 없습니다.


SpotOption 화이트 라벨 파트너 인 TradeRush는 다음과 같은 바이너리 옵션 거래 계약을 제공합니다.


a) Classical Call / Put : 여기서 거래자는 자산의 가격이 미리 설정된 만료 시간의 범위 내에서 상승 할 것인지 아니면 하락할 것인지에 대해 베팅하고 있습니다.


b) 고수익 터치 : 여기 거래자는 자산이 거꾸로 또는 아래로 야심 찬 가격으로 접촉 할 경우 500 %에 근접하는 높은 지불금을 제공하는 계약을 체결 할 수 있습니다.


c) 60 초 옵션 :이 옵션을 사용하면 거래자는 60 초 만기일을 가진 계약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자산의 가격이 만료시 변경되지 않은 경우 손익분기 점으로 끝날 수있는 유일한 옵션 계약입니다.


d) 옵션 작성기 : 상인에 대한 사용자 정의 옵션.


롤오버 및 더블 업 (Double Up) 기능과 같은 다른 특별한 기능이있어 거래자가 위치를 옮기고 활성 상태에서 지분을 두 배로 늘릴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플랫폼 기능 및 시장.


아래에 나열된 자산은 TradeRush에서 거래됩니다 :


통화 : EURUSD, USDJPY, EURJPY, USDSGD, USDZAR, USDCAD, USDRUB, USDBRL, GBPUSD, EURGBP.


주식 : Sberbank, Lukoil, Turkcell, 아마존, 로이터, BP, Barclays, Google, Gazprom, Nike, Citi, Microsoft.


필수품 : 금, 은,면, 설탕, 옥수수, 밀, 커피, 백금, 원유.


주식 지수 : Dow, Nasdaq, FTSE100, MICEX 10, 상하이 증권 거래소 (SSE), 봄베이 SE, 쿠웨이트 종합 지수, Hang Seng, Tadwul, ISE 30 터키. Dax, ESX (이집트), MSM 30, ASX,


거래에서 허용되는 최대 노출은 1,500 달러입니다. 이 값을 초과하지 않는 한 상인은 최대한 많은 계약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거래는 70-85 %의 수익을 제공하지만, 만기가 만료 된 거래는 0-15 %의 수익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상인은 손실이 발생하더라도 투자 자본의 최대 15 %를 회수 할 수 있습니다.


거래자는 유로, 영국 파운드, 미국 달러 및 일본 엔으로 계좌를 유지 관리 할 수 ​​있습니다. 계정이 특정 통화로 열리면이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거래자는이 옵션을 신중하게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라이브 채팅을 지원하는 영어 전용 고객 지원 플랫폼 및 수신자 부담 전화 서비스는 거래 당일 대부분의 거래자에게 제공됩니다. 거래자는 이러한 방법을 사용하여 계정과 관련된 잔소리 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TradeRush는 모든 참가자에게 공정한 시장 공략을 제공하는 브로커 중 하나입니다. 거래자들은 다양한 바이너리 옵션 계약 유형으로 돈을 벌 수있는 충분한 기회를 가지고 있습니다. 거래 업체는 지금 가입하여 TradeRush에 대한 기회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