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20 March 2018

개발 도상국 간의 무역 선호도의 글로벌 시스템


개발 도상국 간의 국제 무역 선호도 (GSTP) 시스템.


개발 도상국가들 사이에서 세계 무역 선호도 (GSTP)를 설정하는 협정은 1988 년 4 월 13 일 베오그라드에서 협상의 첫 번째 라운드가 끝난 후 체결되었다.


이 협정은 그 라운드 동안 양허를 교환 한 48 개국이 서명했다. 이 협정은 1989 년 4 월 19 일에 발효되었으며 인도를 포함한 40 개국이이를 비준했습니다.


GSTP는 77 개 회원국 간 무역 양허 교환을위한 틀을 수립한다. 이는 개발 도상국 간의 무역과 경제 협력을 증진하기위한 무역 선호를 설정하고 협상을위한 메커니즘을 제공한다.


이미지 출처 : tradeandexportme.


협상의 수행 및 협상 결과의 이행을위한 규칙, 원칙 및 절차를 규정하고있다. GSTP의 적용 범위는 관세, 관세율, 비관세 조치, 중장기 계약 및 부문 별 협상을 포함한 직접 무역 조치 분야의 제도로 확대된다.


첫 라운드에서의 협상은 거의 독점적으로 제품에 대한 관세 양허 교환에 국한되어 참가국의 대외 무역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작았 다.


합의 된 선호는 적은 수의 관세 라인을 커버했으며, 많은 경우에 관세 감면과 바인딩을 겸손했다. 그러나 이것이 첫 번째 라운드 였다고 생각하면 전혀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더욱 중요한 것은 GSTP 협약의 채택에 초점을 맞추어 개발 도상국가들이 무역 관계를 심화시키고 확대하기위한 조치를 취할 수있는 수단을 이용할 수있게하는 것이었다.


1 차 회담에서 인도는 14 개국과 관세 양허를 교환했다. 양허는 기본 관세 구성 요소보다 10 %에서 50 % 범위의 관세율을 설정하여 31 개 상품에 제공되었습니다. 그 대가로 인도는이 14 개국으로부터 직접 관세 양허를 받았다.


참가자들에 의해 제공되는 양보는 차, 셸락, 황마 및 캐슈 너트와 같은 전통적인 제품과 의약품, 엔지니어링 용품 및 고무 타이어와 같은 비 전통적인 제품을 포함하는 인도에 대한 수출 관심 제품을 대상으로합니다. 또한 인도는 다른 참가자들과 교환 된 양허의 다자간 협상을 통해 이익을 얻었습니다.


GSTP 협약의 기본 원칙 중 하나는 협상 단계별로 단계적으로 개선되고 확장되어야한다는 것이다.


이에 따라 1991 년 11 월 21 일 테헤란에서 개최 된 GSTP 각료회의는 2 차 GSTP 협상 개시에 관한 테헤란 선언을 채택했다.


두 번째 라운드의 목표는 GSTP 협약 가입 절차를 용이하게하고 무역 양허 교환을 수행하는 것이다.


GSTP 협상 2 차 협상에서 제품 별 양허 협상을위한 여러 차례의 협의가 개최되었다.


1995 년 5 월 15-26 일 및 1995 년 9 월 25-29 일 제네바에서 개최 된 첫 두 차례의 협상 기간 동안 16 개 참가국과 협의가 있었고, 이 세션 동안 참가국은 관세 교환을위한 상호 관심 사항을 확인할 수 있었다 양보.


1996 년 3 월 4-8 일과 6 월 24-28 일 사이에 있었던 제 3 차 및 제 4 차 협상에서 인도는 20 개국과 17 개 GSTP 참가국과 협의 / 협상을 가졌다.


이 양자 협상 기간 동안 우리는 쿠바, 인도네시아, 북한, 대한민국, 이집트, 리비아, 이란, 나이지리아, 루마니아, 콜롬비아, 태국, 모로코 등 12 개국과 양허를 교환하기로 합의했다.


인도는 행정 장관 / 부서와의 협의를 통해 10 개에서 100 % 사이의 선호 마진을 가진 27 개 관세 라인에 대해 6 자릿수 수준의 관세 양허를 제안했다. 그 대신에 인도는이 12 개국 43 개의 관세 라인에서 5 %에서 70 % 사이의 특혜 마진으로 양허를받을 것이다.


GSTP 협상의 두 번째 라운드는 1998 년 12 월 8-10 일 제네바에서 개최 된 제 12 차 참가자위원회에서 정식으로 체결되었다.


이 세션에서는 1998 년 GSTP 협약 초안이 채택되었다. 이 의정서는 2000 년 12 월 31 일까지 서명을 위해 개방 될 것입니다. 의정서에 첨부 된 양허표는 참가자들의 일정을 기술적으로 검증 한 후에 확정됩니다.


이 페이지는 후 원입니다.


Shareyouressays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우리의 사명은 학생이 에세이에 대해 무엇이든 토론하는 데 도움이되는 온라인 플랫폼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 웹 사이트에는 학습 노트, 연구 논문, 에세이, 기사 및 귀하와 같은 방문자가 제출 한 기타 관련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사이트에 에세이를 게시하기 전에 다음 페이지를 읽어보십시오.


개발 도상국 간의 무역 선호도의 글로벌 시스템.


개발 도상국 간의 국제 무역 선호도 (GSTP)는 개발 도상국 간의 무역을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방글라데시, 베닌, 기니, 모잠비크, 미얀마, 수단, 탄자니아 등 7 개 LDC를 포함 해 42 개 국가가있다. 제 3 차 무역 협상 (상파울루 라운드)은 2010 년 12 월에 마무리 되었으나 아직 효과적이지 못했습니다.


GSTP는 LDC의 특별한 필요를 인식하고 구체적인 우대 조치를 호소합니다 (제 3 조). LDC는 상호 양보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참가국은 LDC 회원국에게 특별한 양보를 제공 할 수있다 (제 9 조). LDC의 관세 감축 및 기타 무역 촉진 조치 요청에 대해서는 특별한 고려가 있어야한다 (제 17 조). LDCs에 대한 원산지 규칙 또한보다 유연 할 수 있습니다.


LDCs 이용 :


현재 양허의 수는 LDC에 의한 GSTP의 이용을 제한합니다.


글로벌 무역 환경 시스템.


관련 관심사.


평가 및 통계.


공유 옵션.


문서 작업.


이 미리보기에는 3 ~ 24 페이지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추천 문서.


글로벌 무역 선호 시스템과 유사한 문서.


비준에 관한 문서.


amubine의 항목 더보기


바닥 글 메뉴.


적법한.


소셜 미디어.


저작권 및 사본; 2017 Scribd Inc. 책 검색. 모바일 사이트. 사이트 디렉토리. 사이트 언어 :


확실합니까?


이 작업은 실행 취소 할 수 없습니다. 너 정말 계속하고 싶니?


이 목록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선택한 모든 항목이 목록에서 삭제됩니다.


이 책은 모든 목록에서 삭제됩니다.


우리가 생각하는 큐레이팅 된 타이틀은 & amp; # 39 사랑할 것입니다.


이 제목의 나머지 부분은 곧 제공 될 예정입니다.


글로벌 무역 환경 설정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발 도상국 간의 무역 선호도의 글로벌 시스템.


개발 도상국의 국제 무역 선호도 (GSTP)는 1988 년 4 월 13 일 유엔 무역 개발 회의 (ODA)에서 개발 도상국 간의 무역을 증진하기 위해 체결 된 특혜 무역 협정이다. [1] 발효는 1989 년 4 월 19 일이었고 1989 년 9 월 25 일에 WTO에 통고되었다.


전 회원 : 유고 슬라비아 (19-04-1989 년), 루마니아 (19-04-1989 년)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