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15 March 2018

북부 북 아일랜드의 유리 난간 시스템


북 아일랜드에있는 해안 유리 발코니 - 사례 연구.
개발자 : PRH 건설.
Balustrading 전문가 Balcony Systems 제품은 북 아일랜드의 해안 환경에 매우 적합 함을 증명합니다.
가혹한 염분 요소에 노출 된 해안 지역의 특성에 대해 시스템의 우수한 내 부식성으로 인해 정기적 인 시간 소모적 인 유지 보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또 다른 이점은 유리 난간 구조가 발코니 사용자에게 바람으로부터의 보호를 제공하여 북 아일랜드의 기후를위한 주요 판매 포인트 인 안락한 전망을 즐길 수 있다는 것입니다.
& quot; 발코니 난간 시스템은 새로운 속성, 특히 아파트 및 고급 주택에 대한 조명이 증가하는 현재의 디자인 트렌드를 충족시키고 있습니다. 지역의 트렌드에 대해 Gordon Hemphill은 발코니 유리 시스템의 경험이있는 현지 설치 업체입니다. 결과적으로이 제품은 이러한 부동산 스타일에 대한 적합성과 우리 기후의 엄격함을 견딜 수있는 능력을 인정하는 수많은 지역 건축가 및 개발자들에 의해 추천되었습니다. "
발코니와 현지 설치 업체 간의 긴밀한 협력 관계로 모든 기술 또는 주문 쿼리가 효율적으로 전문적으로 해결됩니다. 단일 유리 줄리엣 발코니에서 더 복잡하거나 구부러진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발코니의 지원은 두 번째로 없으므로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Gordon은 계속됩니다. & quot; 고객의 의견은 환상적이었습니다. 모두가 그것을 좋아합니다. 발코니를 보지 않고도 그것을 볼 수 있으며, 물론 풍경을 즐기는 데 큰 보너스입니다. "
미래를 내다 보면서 Gordon은 기존 발코니의 개조가 성장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특히 Portrush, Portmore 및 Portstewart의 인기있는 휴양지 주변에는 성장이 예상되는 곳입니다. 최근 건축 된 일부 휴가 주택 및 아파트의 난간 소재가 이미 까다로운 해양 환경에 굴복하고 있습니다. .
"약 4 년 전에 설치되었던 많은 페인트되고 아연 도금 된 강철 줄리엣 발코니는 이미 부식의 징후를 보이고 있으며 심각한 유지 보수를 필요로한다" 고든은 설명한다. "발코니 시스템의 장점은 설치하기 쉽고 수년간 양호한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때로는 닦아내기를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개발자 PRH Construction은 깨끗한 라인과 내식성을 위해 발코니 시스템을 선택했습니다. Portrush 근처의 Portmore에서 최근 완료 한 최근 11 개의 아파트에 설치되었습니다. 80 개가 넘는 아파트 단지는 바다에서 단지 야드 밖에 없습니다. 전무 이사 인 레이몬드 헨리 (Raymond Henry)는 변색과 부식을 겪었던 이전의 강철 발코니 소유자가 이미 새로운 스마트 제품에 관심을 표명했다고 말했습니다. "유리와 알루미늄으로 인해 발코니 시스템은 그 목적에 매우 적합하며 우리는 &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실제로 우리는 근처의 다음 번 개발에서이를 사용할 계획입니다. & quot; 그는 덧붙였다.
브로셔 요청.
설치를 방문하십시오.
합성 갑판 대. 우드 18/12/2017 07:00:33.
새로운 꾸미기 계획? 선택의 폭이 넓어짐에 따라 많은 사람들이 올바른 갑판 선택과 관련된 복잡성에 놀라곤합니다. 그럴거야.
크리스마스 옷차림으로 장식 된 하이브리드 발코니의 사진을 보내거나 눈을 뿌려서 100 달러를 얻으십시오.
오늘 유리 난간은 믿을 수 없을만큼 흥미 진진 할 수 있습니다! 뉴질랜드의 Point Resolution Bridge가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2013 년에 완공 됨.
Balconette 제품을 선택할 때 3 개의 난간 옵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난간, 원형 난간 또는 에어로 포일 난간 없음.
곡선 유리 슬라이딩 도어를 설치하면 집이나 프로젝트에서 가장 놀라운 일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발코니 시스템 곡선 gl.
발코니 시스템은 다른 어느 것과도 같은 마무리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이것을 로얄 크롬이라고 부르며, 폴리싱 할 필요가없는 스테인리스 스틸과 같은 매끄러운 매끄러운 마무리입니다.
Balconette는 Peter Mulligan을 새로운 상업 영업 이사로 임명하는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갑판 유리 난간을 선택하는 것은 당신이 당신의 갑판을위한 최선의 일 중 하나 일 수 있습니다. 당신은 요소들에 의해 보호받을 수 있습니다.
Juliet 발코니는 전통적인 발코니가 아니므로 계획 규정이 좀 더 관대합니다. balc를위한 외부 플랫폼이 필요하지 않으므로.
꿈을 실현시키지 않습니까? 유리는 스스로를 깨끗하게합니다. 먼지, 얼룩, 칼슘 침전물 및 먼지가 없어 더보기가 망가졌습니다. 그것은 명백한 요구 사항입니다.
런던에서 로프트 줄리엣 발코니.
Balcony Systems Solutions Ltd는 South London 가족에게 맑은 유리 줄리엣 발코니를 제공했습니다. 그의 주요 주택 확장 프로젝트는 Sarah Beeny와 함께 채널 4의 Double Your House에 소개되었습니다. & gt;
은퇴 마을 Juliets.
주요 케어 분야 개발 및 건설 회사 인 Castleoak은 South Lanarkshire에서 호숫가의 전망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최신 케어 프로젝트를 위해 발코니 시스템의 투명 유리 줄리엣 발코니를 지정했습니다. & gt;
저작권 및 사본; 2016 Balcony Systems Solutions Ltd.
회사 등록 번호로 영국에 등록 됨. 06937600.
등록 사무실 : Unit 6, Systems House, Eastbourne Road, Blindley Heath, 링 필드, 써리, RH7 6JP, 영국.

T : +44 (0) 28 417 63664.
40 Drumcro Road 킬 킬입니다.
e :이 이메일 주소는 스팸봇으로부터 보호됩니다. 그것을 보려면 JavaScript를 활성화해야합니다.
m : +44 (0) 759 6750 533.
t : +44 (0) 28 417 63664.
f : +44 (0) 28 417 63664.
유리 난간입니다.
Morne Craft는 10 년 동안 유리 난간 패널을 공급해온 경험이 있습니다. 이 페이지의 이미지는 우리가 제공 한 수백 개의 패널 중 일부 샘플 일뿐입니다. 원하는 디자인이 보이면 우리는 그것을 재현 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난간 패널의 대부분이 County Down 및 County Armagh의 고객에게 공급되었지만 북 아일랜드와 남 아일랜드 전역에 난간을 설치했습니다. 우리는 공급할 수 있고 적합 할 수 있습니다. 의무 견적을 요청하십시오.

북부 북 아일랜드의 유리 난간 시스템
Glass Balustrades는 건물이나 건물에 추가 수준의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bulid 또는 보수 공사이든 유리는 모든 자산의 가치를 높여줍니다.
Balustrading은 손잡이가있는 스테인레스 스틸 포스트 또는 압출 형 알루미늄 프로파일 시스템에서부터 레진 세트 프레임리스 옵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시스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난간은 프로젝트에 따라 특수하게 설계되어 필요한 장벽 하중을 충족 시키며 건물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모든 시스템은 허리 높이입니다. 우리의 난간 시스템은 다음과 같습니다.
내부 - 계단 및 착륙을 위해 - 단일 편 또는 다중 편 선택 가능.
외부 - 테라스, 안뜰 등 발코니 또는 주변 유리 시스템
Balustrades는 단일 섹션 또는 다중 섹션 난간에 올 수 있습니다. 글레이징은 맑고, 서리로 덥거나 회색조, 녹색, 청색 또는 청동 색을 띠며, 모든 개인은 BS EN 12150 표준을 준수하며 개인 선택, 주변 지원 구조 및 미적 마무리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우리는 지정, 측정, 제조, 공급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팀에 문의하십시오.

유리 난간입니다.
오래 지속되고 비용 효과가 있으며 투명한 유리 난간 솔루션.
유리 난간 동굴 & # 8211; 아일랜드.
발코니 시스템 유지 보수가 필요없는 저렴한 유리 난간 솔루션이 아일랜드 시장에 성공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Balustrading specialist Balcony Systems Solutions LTD는 직선 및 곡선 유리 난간, 유리 줄리엣 발코니, 유리 방풍벽, 개인 정보 보호 스크린 및 곡선 유리 안뜰 도어 용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아이랜드 기후 및 발코니 유리.
Portrush, Portmore 및 Portstewart의 인기있는 휴양지 주변의 아일랜드 해안 지역은 특히 까다로운 해양 환경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최근에 건설 된 도장 및 아연 도금 강철 난간은 가혹한 짠 요소, 변색 및 부식에 굴복하고 심각한 유지 관리가 필요합니다.
유리와 알루미늄 재질로 제작 된 Balcony 시스템은 내식성이 뛰어나고 정기적 인 시간 소모적 인 유지 보수 비용을 절감합니다. 그들은 가끔 닦아 주기만하면됩니다.
최소한의 수직 기둥이있는 넓은 스팬은 새롭고 개조 된 건물, 고급 주택 및 아파트에서 조명을 증가시킵니다. 유리 난간의 또 다른 이점은 사용자가 발코니에서 테라스를 즐길 수있는 바람막이 보호 기능입니다.
아일랜드의 발코니 프로젝트.
소식 탐색.
& amp; ldquo;에 대한 3 개 리뷰 유리 난간 동굴 & # 8211; 아일랜드 & rdquo;
안녕하세요. 가격에 대한 대략적인 아이디어를 얻지 않으려 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방금 들어서서 예산을 책정하려는 순간에 누구나 전화를 걸기를 바랍니다. 주요 거실보다 내부 발코니에 5mt의 유리 및 난간 뒤에는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유리 발코니가 필요합니다.
나는 당신이 약간의 정보를 나에게 제공 할 수있는 제기되었던 안뜰 지역을 위해 유리의 서라운드를보고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