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9 March 2018

기각 되었으나 행사되지 않은 스톡 옵션


종업원 주식 옵션 : 정의 및 핵심 개념.
Employee Stock Options (ESOs)에 대한 세부 사항을 자세히 살펴보기 전에 기본 옵션 조항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음은 알아 두어야 할 10 가지 주요 옵션 조항에 대한 간략한 설명입니다.
통화 옵션 : 단순히 "통화"라고도하며 통화 옵션은 구매자에게 정의 된 기간 내에 기본 보안 또는 자산을 특정 가격으로 구매할 의무를 갖지 만 권리는 부여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구매자는 기본 보안 또는 자산의 가격이 상승 할 때 이익을 얻습니다.
(Option) Exercises : 통화 구매자의 경우 옵션 행사는 행사 가격 또는 행사 가격으로 기초 자산을 매입 할 권리를 행사하는 것을 의미한다. Put buyer의 경우 옵션 행사는 행사 가격 또는 행사 가격으로 기초 담보 증권을 매각 할 권리를 행사하는 것을 의미한다.
운동 가격 또는 스트라이크 가격 : 기본 자산을 (콜 옵션에 대해) 구매하거나 (풋 옵션에 대해) 팔 수있는 가격; 행사 가격 또는 행사 가격은 옵션 계약 체결 시점에 결정됩니다.
만료일 : 옵션 계약의 유효 기간이 끝난 후 무효입니다. 만기가 남은 시간은 옵션의 가격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일반적으로 만료 될 시간이 길수록 옵션 가격이 높아집니다.
the money (ITM) : 옵션이 본질적 가치를 지닌다는 것을 나타내는 용어, 즉 콜 옵션의 경우 기본 증권의 시장 가격이 행사 가격보다 높고 Put 옵션의 경우 시장 가격이 a 풋 옵션. 반대로 옵션은 콜 옵션의 행사 가격보다 낮은 경우 또는 시장 가격이 풋 옵션의 행사 가격보다 높은 경우 "외상"(OTM)이라고합니다. 옵션은 기초의 시장 가격이 콜 옵션과 풋 옵션에 대한 행사 가격과 동일한 경우 "현금"(ATM)이라고합니다.
내재 가치 : 기본 자산의 시장 가격이 행사 가격보다 높으면 통화는 본질적인 가치를가집니다. Put은 기초 자산의 시장 가격이 행사 가격보다 낮 으면 내재 가치가 있습니다.
옵션 프리미엄 : 옵션 구매자가 옵션 판매자 또는 "작가"에게 지불하는 가격. 일반적으로 주당 기준으로 인용됩니다. 보험료는 옵션 구매시 구매자가 지불하며 환불되지 않습니다.
스프레드 (Spread) : 행사 당시의 보안의 시장 가격과 옵션의 행사 가격 간의 차이.
시간 가치 : 옵션의 가격 또는 프리미엄의 두 가지 구성 요소 중 하나 (본질적인 가치 포함) - 시간 가치는 옵션의 본질적인 가치를 초과하는 프리미엄입니다. 내재 가치가없는 옵션의 경우 전체 프리미엄은 시간 값에 기인합니다.
Underlying (Asset) : 옵션의 가격이 기초로되어 있고 운동시 옵션 구매자에게 전달되어야하는 금융 자산 또는 증권.
이제 ESO를 구체적으로 살펴보고 참가자 (수령인)와 수여인 (고용주)으로 시작하십시오. 피 양도인 (피 양도자라고도 함)은 임원 또는 직원이 될 수 있지만 양도인은 피용자를 고용하는 회사입니다. 피부 여자는 일반적으로 특정 제한이있는 ESO의 형태로 형평 보상을 받게되며, 가장 중요한 중 하나는 가득 기간입니다.
가득 기간은 종업원이 자신의 ESO를 행사할 수 있도록 기다려야하는 기간입니다. 직원은 왜 기다려야합니까? 직원에게 성과를 내고 회사와 함께 머물 수있는 인센티브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Vesting은 옵션 부여 시점에 회사가 설정 한 미리 결정된 일정을 따릅니다.
ESO는 종업원이 옵션을 행사하고 회사 주식을 구매할 수있는 경우에 부여 된 것으로 간주된다. 주식 옵션을 행사 함에도 불구하고 주식 매수 선택권을 행사하고 주식을 즉시 파기함으로써 직원들이 빠르게 이익을 얻고 싶지 않을 수도 있기 때문에 스톡 옵션의 행사에도 불구하고 특정 경우에 주식이 가득 채워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 회사.
옵션 교부금에 해당하는 경우 직원에게 적용되는 권리 및 제한 사항을 결정하기 위해 회사의 스톡 옵션 계획과 옵션 계약을주의 깊게 검토해야합니다. 스톡 옵션 계획은 회사의 이사회가 초안을 작성하고 수령인의 권리에 대한 세부 사항을 포함합니다. 옵션 계약은 가득 조건 일정, ESO가 어떻게 가득 될지, 보조금이 나타내는 주식, 행사 가격 또는 행사 가격과 같은 옵션 보조금의 주요 세부 사항을 제공합니다. 핵심 직원이나 임원 인 경우 옵션 합의의 특정 측면 (예 : 주식이 가장 빨리 가득되는 가득 표) 또는보다 낮은 행사 가격을 협상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점선에 서명하기 전에 금융 플래너 또는 자산 관리자와 옵션 계약을 논의하는 것이 가치가 있습니다.
ESO는 일반적으로 가득 된 일정에 명시된대로 미리 결정된 날짜에 시간에 따라 청크로 가득합니다. 예를 들어, 1,000 주식을 살 권리가 부여 될 수 있으며 옵션은 4 년 동안 연간 25 %의 권리를 부여하고 10 년 동안 만 주식을 매입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250 명의 주식을 살 권리를 부여하는 ESO의 25 %는 옵션 부여 일로부터 1 년 동안, 다른 25 %는 부여일로부터 2 년 동안 가득 될 것입니다.
1 년 후에 25 % 기득 ESO를 행사하지 않으면 행사할 수있는 옵션이 누적 적으로 증가합니다. 따라서 2 년 후에는 50 %의 기득권을 가진 ESO가 생길 것입니다. 처음 4 년 동안 ESO 옵션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그 기간 후에 ESO의 100 %를 부여 받게되며, 전체 또는 일부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ESO의 임기는 10 년이라고 가정했습니다. 즉, 10 년 후에는 더 이상 주식을 살 권리가 없습니다. 그러므로 ESO는 10 년의 기간 (옵션 부여 일로부터 계산)이 시작되기 전에 행사되어야합니다.
주식 지불.
위의 예를 계속 사용하여 1 년 후에 ESO의 25 %를 행사한다고 가정 해 보겠습니다. 이것은 회사 주식의 250 주를 파업 가격으로받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주식에 대해 지불해야하는 가격은 주식의 실제 시장 가격에 관계없이 옵션 계약에 명시된 행사 가격 또는 행사 가격입니다. 현재 원천 징수 세 및 기타 관련 주 및 연방 소득세가 고용주에 의해 공제되며, 구매 가격에 일반적으로이 세금이 주가 구매 비용에 포함됩니다.
당신은 주식을 지불하기 위해 현금을 마련해야합니다. 이것은 시장 가격이 행사 가격보다 상당히 높은 경우 특히 좋은 문제이지만 단기간에 현금 흐름 문제가있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ESO 행사로 구매 한 주식에 대해 현금으로 지불해야하는 현금 운동은 일부 고용주가 허용하는 옵션 운동의 유일한 경로입니다. 그러나 다른 고용주는 이제 단기간에 옵션 행사에 자금을 제공하기 위해 중개인이나 기타 금융 기관과 합의한 후 현금을 사용하지 않는 운동을 허용 한 다음 모든 또는 일부의 즉각적인 판매로 대출금을 상환합니다. 취득한 주식.
ESO 보급 및 과세.
우리는 이제 ESO 확산에 도달합니다. 취득한 주식이 현행 가격으로 시장에서 즉시 판매 될 수 있기 때문에, 시장 가격이 행사 가격에서 높을수록, "스프레드"가 더 커지므로 직원이 얻은 보상 ( "이득"이 아님)이 커집니다. 나중에 볼 수 있듯이, 이것은 조세 사건을 촉발하여 일반 소득세가 과세 대상에 적용됩니다.
ESO 조세와 관련하여 다음 사항을 염두에 두어야합니다 (직원 스톡 옵션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옵션 보조금 자체는 과세 대상이 아닙니다. 피고용인 또는 피지 명자는 옵션이 회사에 의해 부여 될 때 즉각적인 세금 부과에 직면하지 않습니다. 보통 (항상 그런 것은 아니지만) ESO의 행사 가격은 옵션 부여 일에 회사 주식의 시장 가격으로 결정됩니다. 과세는 운동시 시작됩니다. 스프레드 (행사 가격과 시장 가격 간)는 조세의 거래 요소로도 알려져 있으며 IRS가이를 ​​직원 보상의 일부로 간주하기 때문에 일반 소득 세율로 과세됩니다. 인수 한 주식의 매각으로 또 다른 과세 대상 사건이 발생합니다. 직원이 행사 후 1 년 이내에 또는 최대 1 년 동안 인수 된 주식을 판매하는 경우, 거래는 단기 자본 이득으로 취급되며 일반 소득 세율로 과세됩니다. 취득한 주식이 행사 후 1 년 이상 매각 된 경우, 낮은 자본 이득 세율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이것을 예제로 설명해 보겠습니다. 행사 가격이 25 달러이고 주식의 시가가 55 달러 인 ESO를 소유하고 있다고 가정 해 보겠습니다. ESO 당 1,000 주 주식의 25 %를 행사하고 싶습니다.
따라서 주식 ($ 25 x 250 주)에 대해 6,250 달러 (당분간 세금 무시)를 지불해야합니다. 주식의 시장 가치가 13,750 달러이므로, 취득한 지분을 즉시 판매한다면 세전 이익은 7,500 달러가 될 것입니다. 이 스프레드는 주식을 매각하지 않더라도 운동 연도에 손에 보통 소득으로 과세됩니다. 기술 분야의 수천명의 근로자가 2000-02 "기술 난파선"의 여파에서 발견 했으므로이 부분은 주식을 계속 보유하고 가격이 급락하면 엄청난 세금 부과 위험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 "기술 노동자 스톡 옵션은 세금 악몽으로 바뀐다").
중요한 점을 다시 한번 생각해 봅시다 - 왜 ESO 운동시 세금이 부과됩니까? 현재 시장 가격 (바겐 세일 가격, 즉 바겐 세일)에 상당한 할인 가격으로 주식을 살 수있는 능력은 고용주가 귀하에게 제공 한 총 보상 패키지의 일부로 IRS에서 볼 수 있으므로 소득세로 과세됩니다 율. 따라서 귀하가 ESP 행사에 따라 취득한 주식을 매각하지 않더라도, 귀하는 운동시 세금 부담을 유발합니다.
표 1 : ESO 확산 및 과세의 예.
ESO의 본질 가치 대 시간 값.
옵션 값은 본질적인 값과 시간 값으로 구성됩니다. 시간 값은 만료 될 때까지 남은 시간 (ESO가 만료되는 날짜)과 몇 가지 다른 변수에 따라 다릅니다. 대부분의 ESO가 옵션 부여 일로부터 최대 10 년의 만료 날짜를 가지고 있다고 가정 할 때, 시간 가치는 상당히 중요 할 수 있습니다. 거래 가격 옵션은 거래 가격 옵션을 쉽게 계산할 수 있지만 시장 가격을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ESO와 같은 거래 옵션의 시간 가치를 계산하는 것이 더 어렵습니다.
ESO의 시간 가치를 계산하려면 잘 알려진 Black-Scholes 옵션 가격 결정 모델 (ESO : Black-Scholes 모델 사용 참조)과 같은 이론적 가격 모델을 사용하여 ESO의 공정 가치를 계산해야합니다. ESO의 공정 가치를 추정하기 위해 행사 가격, 남은 시간, 주가, 무위험 이자율 및 변동성과 같은 입력을 모델에 연결해야합니다. 여기서 표 2에서 볼 수 있듯이 시간 값을 계산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옵션이 "at at money"(ATM) 또는 "out of out"일 때 본질적인 값 (절대 음수가 될 수 없음)은 0입니다. 돈 "(OTM); 이러한 옵션의 경우 전체 값은 시간 값으로 만 구성됩니다.
ESO의 실행은 본질적인 가치를 포착 할 것이지만 일반적으로 시간 가치를 포기하고 (왼쪽이 있다고 가정 할 경우) 잠재적으로 숨겨진 기회 비용이 커질 수 있습니다. 표 2에 표시된 바와 같이 ESO의 계산 된 공정 가치가 $ 40이라고 가정합니다. 본질적인 가치 $ 30를 뺀 것은 ESO에 $ 10의 시간 가치를 부여합니다. 이 상황에서 ESO를 행사할 경우, 주당 10 달러 또는 250 주 기준으로 총 2,500 달러의 시간 가치를 포기할 것입니다.
표 2 : 본질적인 값 및 시간 값의 예 (Money ESO에서)
ESO의 가치는 고정되어 있지는 않지만 기본 주식의 가격, 만기까지의 시간, 무엇보다도 변동성과 같은 주요 투입물의 움직임에 따라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동될 것입니다. 귀하의 ESO가 유효하지 않은 상황, 즉 주식의 시장 가격이 이제는 ESO 행사 가격보다 낮다고 가정하십시오 (표 3).
표 3 : 본질적인 가치와 시간 값의 예 (돈 ESO 외)
두 가지 이유로이 시나리오에서 ESO를 사용하는 것은 비논리적입니다. 첫째, 오픈 마켓에서 20 달러로 주식을 사는 것이 25 달러의 운동 가격에 비해 저렴합니다. 둘째로, 귀하의 ESO를 행사함으로써 주당 15 달러의 가치를 포기하게됩니다. 주식이 바닥을 쳤다 고 생각하고 그것을 취득하기를 원한다면 단순히 25 달러에 그것을 사면 ESO를 보유하는 것이 훨씬 더 바람직 할 것입니다 (더 많은 위험을 안고 있습니다. ).

기각 되었으나 행사되지 않은 스톡 옵션
선물 : 양도 가능 스톡 옵션으로 부동산 세 절약.
당신이 죽을 때, 국세청은 모든 재산을 귀하의 재산으로 간주합니다. 귀하의 재산은 세금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이 금액에는 기각 되었으나 행사되지 않은 스톡 옵션의 가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2016 년 부동산 세 면제는 결혼하지 않은 납세자의 경우 5 백 45 만 달러 (결혼 납세자의 경우 1 천 9 백만 달러) 였고 2017 년에는 결혼하지 않은 납세자의 경우 5 백 4 십만 달러 (결혼 납세자의 경우 1,098 만 달러)였다. 2012 년 미국 납세자 구제 법 (American Taxpayer Relief Act)에 따르면 연간 부동산 세 면제는 인플레이션에 대한 지수이며 면제 기준 액은 40 %로 과세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포브스의 기사 참조).
부동산 계획은 점점 어려워졌습니다.
연방 정부의 세금 면제 금액과 요율이 변동되었습니다.
일시적인 연방 재산세 폐지에도 불구하고 선물 세금 및 많은 주 재산세가 계속됩니다.
많은 사람들은 부동산 세가 폐지되는 것을 막기 위해이 법이 변경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부동산 계획의 한 가지 기둥은 스톡 옵션과 같이 가치가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자산을 당신이 죽기 오래 전에 통제 할 수 없게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의 과세 대상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물론 국세청은 아직도 어딘가에 물지 않습니다. 양도 할 때 선물 세금 규정이 적용되며 양수인이 옵션을 행사할 때 다른 세금이 부과됩니다. 그러나 선물 세금 목적의 가치가 회사의 주가가 크게 호감을봤을 때 재산세 목적을 위해 나중에 가치보다 훨씬 낮을 것이라는 것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수학 위저드 일 필요는 없습니다.
회계 및 재무 자문 회사가 스톡 옵션을 이전함으로써 높은 순 자산 가치를 지닌 경영진이 얻을 수있는 부동산 계획 이점에 대한 인상적인 일러스트를 보았습니다. 주식 가격이 대략 두 배가되고 양수인이 경영진의 상속인 인 경우 양도자가 옵션을 행사한다고 가정 할 때 (세금 책임을 고려한 후) 순 가치는 자신이 보유한 순 가치의 약 4 배입니다. 옵션을 전송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아래에 설명 된대로 IRS는 옵션을 양도하는 경로를 복잡하게 만들었습니다. 또한 양도 결정은 다른 개인적인 질문을 제기합니다.
양도 할 수있는 옵션은 무엇이며 어떻게 작동합니까?
양도 가능 옵션은 회사의 주식 계획이 그러한 양도를 허용하는 경우 특정 허용 된 개인이나 주체에게 줄 수있는 비 공인 주식 옵션 (NQSO)입니다. 허용 된 양수인은 대개 가족, 가족 또는 유한 파트너십을위한 신탁, 또는 가족이 소유 한 다른 단체를 포함합니다.
가족 구성원에게 간단한 옵션 양도로, 귀하는 자녀, 손자 또는 다른 상속자에게 기득권 옵션을 양도합니다. 기득권 옵션의 양도는 선물세 목적으로 완결 된 선물로 취급됩니다.
2017 년에는 일반적으로 연간 14,000 달러 (결혼 한 부부 $ 28,000)의 선물을 각 수혜자에게 줄 수 있습니다. 이 연간 총량 한도를 초과하는 선물은 평생 선물 세금 제외 대상입니다. 옵션의 양도가이 기한을 초과하면 양도시 선물 세금을 납부해야합니다.
가족 구성원 양수인은 옵션의 소유자이며 언제 옵션을 행사할지 결정합니다. 그러나 귀하의 고용 종료는 일반적으로 양수인이 옵션을 보유하더라도 옵션 기간을 단축시킵니다.
가족 구성원 양수인이 옵션을 행사할 때 NQSO 행사와 마찬가지로 귀하 (귀하의 가족 구성원이 아님)는 운동과 시장 가격 사이의 스프레드에 대한 일반 소득세를 납부합니다. 물론, 현금이 필요 없다면, 이 세금 납부는 부동산을 더 감소시킵니다.
운이 좋은 가족 구성원 양수인은 옵션에 대한 선물이나 유산 세가 없으며 운동시 주식 가격과 동일한 세금 기준으로 소득세없이 주식을 수령합니다.
가족 한정 파트너십, 트러스트 및 자선 단체.
가족에게 직접 옵션을주는 대신 많은 임원들은 GRAT (grantor-retained annuity trust)와 같은 가족 구성원의 신탁에 선물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또한 경영진은 제한된 파트너십 이익을 위해 대가로 옵션을 가족 한정 파트너십으로 이전 한 다음 가족 구성원에게 유한 파트너십 이익을 선물 할 수 있습니다.
신탁 및 가족 한정 파트너십은 귀하에게 귀하의 욕구에 더욱 밀접하게 선물을 구성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차량들은 선물세를 줄이는데있어 몇 가지 평가 이점을 제공하도록 구성 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옵션을 자선 단체에 양도하는 것은 재정적으로 현명한 방법이 아닙니다. 옵션을 자선 단체에 양도함으로써 자산 가치가 낮을 때 자산을 선물 할 수 있으므로 그 시점에서 그 가치에 대한 자선 기금 공제 혜택 만받을 수 있습니다. 자선 단체가 그 선택권을 행사할 때마다, 당신은 확산에 대한 소득세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옵션을 자선 단체에 양도하려는 경우, 옵션을 행사할 때까지 완료된 선물로 간주되지 않도록 옵션의 선물에 충분한 조건을 부여하십시오. 이렇게하면, 운동 할 때 받게되는 소득세가 선물에 대한 자선 기금 공제로 상쇄됩니다.
증권 거래위원회 (SEC)는 양도 된 옵션의 자선 단체가 직원 복리 후생을 위해 단순화 된 양식 S-8에 등록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보다 광범위한 등록 양식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귀하의 회사는 자선 단체로 옵션을 이전하는 것을 금지 할 수 있습니다.
증권, 세금 및 회계 문제.
일반적으로 증권, 세무 및 회계 문제는 기득권이 아닌 비 한정 스톡 옵션을 가족 구성원, 가족 구성원을위한 신탁 및 가족 유한 파트너십으로 이전하기 위해 해결되었습니다. SEC는 상장 회사가 양도 가능 옵션을 행사할 때 수령 한 주식을 가족 구성원, 가족 신탁 및 가족 유한 파트너십으로 등록 할 수 있도록 양식을 수정했습니다. SEC는 사기업 주식 계획에 대한 규칙을 유사하게 변경했습니다.
국세청 (IRS)은 비 숙련 된 옵션의 선물을 완성 할 수 있는지 여부에 대해 덜 협조적입니다. IRS는 임원이 거의 가치가 없을 때 임원이 부여한 직후에 옵션을 양도하고있어 임원이 현시점에서 실질적인 미래 가치를 지닌 자산을 선물 할 수있게 해줄 것을 우려했습니다.
이것은 IRS Revenue Ruling 98-21로 이어 졌는데, 이는 양도가 완료된 선물이되기 위해 옵션이 부여되어야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모든 전문가가이 판결에 동의하는 것은 아니지만 옵션이 확정 될 때까지 선물세 목적을위한 평가는 결정될 수 없다. 그런 다음 옵션 양도 시점에 선물 가격 세금이 부과됩니다. 이는 선물 양도 시점보다 훨씬 높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대부분의 임원은 선물세 목적의 가치가 더 확실 할 때까지 기각 될 때까지 옵션을 이전하기를 기다립니다. 가치있는 선택은 기계적인 과정이 아닙니다. 다양한 옵션 평가 모델이 사용됩니다. IRS Revenue Ruling 98-34를 참조하십시오.
인센티브 스톡 옵션 (ISO)은 양도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일반적으로 양도 될 수 없음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오히려 양도시 NQSOs가되어 ISO 세수 혜택을 상실합니다.
10 가지 의사 결정과 스톡 옵션 양도.
부동산 계획 목적으로 옵션을 이전하기로 결정한 경우 다음 단계를 수행하십시오.
주식 옵션이 양도 가능한지 확인하십시오. 옵션을 양도 할 수없는 경우 이사회의 보상위원회 또는 주식 보상 담당 고위 임원에게 계획이나 보조금이 수정 될 것을 제안하십시오.
적절한 옵션 양수인을 결정하십시오. 자녀, 손자 또는 다른 상속자를 매우 부유하게 만들 것입니다. 개인에게주는 선물은 줄이없이 나와서 그 사람이 전적으로 결정할 때마다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억하십시오 : 양수인은 운동의시기에 따라 경상 소득을 인정할 때를 결정합니다.
옵션의 행사 및 주식 매매에 대한 자금 사용에 대한 일부 제한을 설정할 수있는 능력과 같은 신탁 및 가족 유한 파트너십의 이점을 고려하십시오.
회사의 주가 상승에 대한 다른 가정을 사용하여 재무 고문과 함께 수치를 실행하십시오. 당신이 그들을 통제 할 수없는 것을 정당화하기 위해 지금 옵션을 선물 함으로서 상당한 세금을 절약 할 수 있는지보십시오. 기득권 옵션을 양도 할 때 선물세를 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귀하의 고문은 양도 될 수있는 옵션에 대해 귀하의 유산이 세금을 납부하는 것보다 귀하가 옵션을 양도 할 때이 선물세를 지불하는 것이 여전히 더 나은지 여부를 검토해야합니다. 사망 할 당시의 예상 유산 세와 관련하여 현재 선물 세금을 고려하십시오. (기억하십시오 : 예를 들어, 제한된 파트너쉽을 통해 추가 비용 절감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선물세 목적을위한 옵션의 가치를 결정하십시오. 증여 시점의 평가는 사망 당시 재산세 예측과 비교하여 옵션을 이전할지 여부에 대해 결정해야하는 재정적 결정의 기초가됩니다. 일부 회사는 임원에게 옵션 평가를 제공하기 때문에 옵션의 가치 평가와 관련하여 임원간에 일관성이 있습니다.
재정적 인 단점을 이해하십시오. 회사 주식의 시장 가격이 옵션 행사 가격 (즉, 수중 옵션)을 초과하지 않는 경우 옵션이 행사되지 않습니다. 이 거래와 관련된 선물세 또는 법률 및 회계 비용을 회수 할 수 없습니다. 물론 수중 옵션을 양도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선물세 목적 상 매우 낮은 가치를 지니고 나중에 가격이 오르면 상속자가됩니다.
기득권있는 옵션을 먼저 양도합니다. IRS는 옵션이 확정 될 때까지 선물이 완료된 것으로 간주하지 않습니다. 평가 절상을 피하려면 일반적으로 기각 옵션을 양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옵션이 확정 될 때 증여세 영향을 결정하기를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이전시 선물세에 미치는 영향을 알 수 있습니다.
옵션 행사시 소득세 부채를 계획하십시오. 양수인이 옵션을 행사할 때, 귀하는 시장과 행사 가격 사이의 스프레드에 대한 소득세를 납부해야합니다. 귀하의 회사는 적절한 소득세 원천 징수액을 원천 징수하거나 취득합니다. 일부 회사는 임원이 소득 옵션 원천 징수를 충족 시키거나 기금을 확보 할 수있는 다른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나머지 옵션을 행사할 수있는 수단으로 옵션의 일부를 양도하지 말 것을 요구합니다.
이전과 관련된 파급 효과 및 인식을 고려하십시오 (예 : 회사 주식 소유 가이드 라인의 목적에 따라 옵션이 포함됩니까?). 대리인 보상을 위해 양도 된 옵션은 일반적으로 귀하의 것으로 간주됩니다.
고위 임원 및 이사에 대한 섹션 16 규칙을 잊지 마십시오. 귀하가 GRAT에 옵션을 양도하면, 간부 또는 이사의 양식에 대한 GRAT의 간접적 인 유익한 소유권을보고하게됩니다. 완성 된 선물은보고해야하지만 일반적으로 Form 5에 대한 연기 연말보고가 가능합니다. (양식 2에 대한 자발적인 조기보고는 거래 코드 G가있는 표 2에서 허용됩니다.) 일반적으로 선의의 선물은 16 (b) 스윙 수익 회복 규칙 (즉, 책임 목적)의 판매로 취급되지 않습니다.
Susan Daley는 시카고에있는 Perkins Coie의 법률 회사와 파트너입니다. 이 기사는 그 내용과 품질만을 위해 출판되었습니다. 수잔이나 그녀의 회사는 그 출판물 대신 우리를 보상하지 않았습니다.

5 가지 실수로 스톡 옵션을 만들 수 없습니다.
David E. Weekly 작성자 : 2011 년 6 월 5 일 - 오전 8:00, CST.
면책 조항 : 저는 변호사 나 세무사가 아닙니다. 귀하의 선택에 따라해야 할 일과하지 말아야 할 일에 관해 재정적 인 결정을 내리기 전에 상담하십시오.
스톡 옵션은 복잡합니다. 그 (것)들에 수반되는 문서 작업은 때로는 1 인치의 금융 법률가의 두꺼운면이 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직원은 회사에서 약간의 소유권을 얻게되어 기쁘다. 그리고 스타트 업이 정말로 잘된다면 아마 복권 일지도 모른다. 그러나 대부분의 직원들은 자신의 선택이 실제로 무엇인지 인식하지 못하거나, 파산 또는 악화로 남겨 둘 수있는 옵션으로 파국적 인 선택이 가능하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임원 요약서 : 당신이 그것을 감당할 수 있다면, 당신은 시동에 가입하고 즉시 83 (b) 선거를 제출하는 주에 귀하의 옵션을 100 % 포워드 운동하십시오.
직원들이 자주 범하는 다섯 가지 실수와 나쁜 소식에 대한 철자가 있습니다.
1. 재산이 기다리고 있다고 믿으십시오.
많은 직원들이 "금메달"을 꿈꾸며 몇 년 동안 하위 시장 급여에서 믿을 수 없을만큼 열심히 일을 시작합니다. 그러나 시작 부분에 대한 냉철한 수학은 처음 몇 안되는 직원이 아니라면 회사가 자기 자신을 위해 꽤 잘한다고해도 좋은 고용 보너스 이상을 얻지는 못할 것입니다.
밸리 창업시 직원 20 명이라고 가정 해 봅시다. 평범한 밸리 기준에 따르면, 당신이 멋진 개발자라면 아마 회사의 약 0.2 퍼센트에 해당하는 4 년 옵션 패키지를 얻을 수있을 것입니다. 가입 2 년 후, 이 회사는 3 천만 달러에 판매합니다. 와우, 그건 많은 돈처럼 들리네! 너는 부자 야! 권리?
그리 빠르지는 않습니다. 회사가 1000 만 달러 (1 배 우선 순위)의 자금 조달을 취한 경우 2 천만 달러가 주주들 사이에서 나뉘게됩니다. 당신은 0.2 %의 절반을 기증 했으므로 세금 전 0.1 %, 즉 2 만 달러를받습니다. 출구는 연방 정부에서 수입으로 과세되기 때문에
25 %) 그리고 캘리포니아에 살고 있습니다 (
9 % 주세), 당신은 13,200 달러를 유지하게됩니다. 그것은 당신이 방금 일한 24 개월마다 $ 550입니다. 아, 그리고 많은 거래에서, 이 돈의 대부분은 직원들에게 즉시 제공되지 않습니다. 인수 회사에서 1 년에서 3 년 동안 성공적인 취업을 한 후에야 당신을 계속 지켜줄 수 있습니다. 오우.
따라서 벤처 기업에 가입하는 경우 환경, 문제 및 동료를 좋아하기 때문에 그렇게해야합니다. 무지개 끝 부분에 거대한 금화가 있기 때문에가 아닙니다.
2. 운동하지 않은 옵션으로 종료하십시오.
대부분의 직원들은 회사를 떠난 후 대개 90 일이 지난 후에 행사할 수있는 미 행사 옵션이 완전히 증발하기 시작했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합니다. 당신이 기득권을 행사하지 않았다면 당신의 소유권은 0이됩니다. 벤처 기업이 결국 10 억 달러에 인수 될지라도, 당신은 질투합니다. 그래서 당신이 신생 기업에 가입하고 운동을하지 않는다면 아마 출구를 통과해야 할 것입니다.
3. 회사가 운동을 잘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이 실수는 현명한 사람들을 많이 잡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신생 기업에 가입하고 열심히 일하면서 회사가 성장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몇 년 후 그들은 "와우, 막대한 돈을 모으거나 막대한 돈이나 IPO를 위해 인수 할 유망한 전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생각하지 못했던 스톡 옵션을 행사해야한다! "이 사람들은 대개 변호사 나 멘토와 이야기하는 것을 꺼려하지 않는다. 그들은 단지 옵션 서류를 작성하고, 작은 수표를 써서 회사가 정당하게 처리합니다. 피고용인은 양수하면서도 실제로, 정말로 똑똑하다고 느낀다. 결국, 그들은 단지 옵션을 행사하기 위해이 작은 가격을 지불했고 그 대가로 그들은이 굉장히 가치있는 주식을 얻게되었습니다!
그들은 대개 최소한 IRS가 대안적인 최소 세법에 의거하여 과세 대상이되는 행사로 간주한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합니다. 왜냐하면 국세청은 지출 한 금액보다 더 많은 가치가있는 항목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국세청 (IRS)은 실제로이 세금을 지불하기 위해 현금을 갖고 있지 않다는 사실에 신경 쓰지 않습니다. 세금을 내기 위해 주식의 일부를 팔지도 못한다는 사실에 신경 쓰지 않습니다. 그들은 잔인합니다.
두 경우에, 내 친구는 수십억 달러에 대해 국세청에 10 년 동안 상환 기간을 정하고 그들의 저축과 다음 10 년간의 수입을 닦아야했습니다. 두 경우 모두 내 친구들이 운동 한 주식은 궁극적으로 비유 동성 / 쓸모없는 것으로 렌더링되었습니다. 아야.
4. 조기 운동을하지 못한다.
대부분의 신생 직원은 옵션 보조금을 수령 한 직후에 미 평가 된 옵션을 "전달 운동"하도록 요청할 수 있음을 인식하지 못합니다. "그러나 기다려 라!"그들은 울고, "1 년의 절벽으로, 내 상사는 내 선택의 어떤 것도 내가 1 년을 일할 때까지 전혀 포기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완벽하게 사실입니다. 그러나 신중하게 이것을 따르십시오 : 귀하의 옵션 가득 조건 일정은 보통주를 구입할 권리 ( "옵션")를 다룹니다. 선택하기 전에 옵션을 행사하면 보통주가 아니라 제한된 주식을 받게됩니다. 제한된 주식은 회사에서 귀하가 그만두면 지불 한 금액으로 다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네가 정말로 똑똑하고 회사에 가입한다고 생각한다고 해보자. 다음날, 4 년 옵션 패키지를 전진하고 종료합니다. 회사는 귀하의 모든 제한된 주식을 다시 구매할 것이고 결국 아무것도 안하게 될 것입니다. 제한된 주식은 옵션이 가득 될 때와 동일한 일정으로 보통주로 가득됩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앞으로 운동을했다면, 당신의 1 년 기념일에 당신의 제한된 주식의 4 분의 1이 "마술처럼"(채울 서류 나 취할 행동이없는) 일반적인 주식이되어 회사가 당신을 팔면 강제로 팔 수 없습니다.
이것은 또한 미국에서 현재 15 %의 장기 자본 이득에 대한 시계를 시작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회사가 유동성 행사를 끝내면 이익의 일부가 과세됩니다. 실제로 5 년 이상 주식을 보유하고있는 경우 수익금 전액을 세금 공제없이 다른 자격있는 소규모 기업으로 이전 할 수 있습니다!
5. 83 (b) 선거를 제출하지 못합니다.
일찍 운동 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닫기에 충분히 똑똑한 사람들은 IRS에 83 (b) 선거라고 불리는 양식으로 사건을 인정할 필요가 있음을 잊어 버립니다. 83 (b)가 없다면, X를 지불 한 제한된 주식이 더 많은 가치가있는 보통주 ($ Y> $ X)로 변환되기 때문에 귀하의 가득 상품은 AMT 하에서 소득으로 계산됩니다.
83 (b)는 IRS에 모든 세금 영향을 즉각 "빨리 감추고 싶다"라고 말하므로 귀하의 이익을 위해 세금을 부과하십시오. 그러나 보통주에 대해 공정한 시장 가치를 지불하고 있기 때문에 이익이 없으므로 아무런 세금도 내지 않습니다! 영리한 당신. 앞으로 운동 한 날로부터 30 일 이내에 IRS에 83 (b) 항의 서류를 제출하고 연례 개인 소득 보고서에 다시 포함 시키면 AMT에 관해 명확하게 알 수 있습니다.
이 정보가 도움이 되었다면 Stock & amp; Guide to Stock & 옵션, 아래에 임베디드.
[scribd id = 55945011 key = key-dabr15b167c296f9mi5 mode = list]
스탠포드 CS 대학원생 인 데이비드 위클리 (David Weekly)는 5 살 때부터 코딩을 해왔으며 PBworks, SuperHappyDevHouse, Hacker Dojo 및 Mexican. VC를 비롯하여 사람들을 모으고 시작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는 Founder Institute, i / o 벤처 기업 및 500 명의 Startups에서 수상 경력이있는 멘토입니다. 그는 트위터에서 주주이며 davidweekly. org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조기 운동 옵션 및 파일 83 (b) : t. co/IDtRPoP2.
Dave, 저는 최근에 회사에서 보상을 받아 창조적으로 노력해야 했으므로 결국 fairsetup을 구축하게되었습니다. 우리는 사람들이 시작한 임금을 지불하고 있었고 수익이 오기 시작하면 문제가 생겼습니다. 우리가 월급을 늘리면 사업 확장에 투자하지 않습니다. 스톡 옵션과 주식 분배는 단기적인 해결책이 아니므로 다음과 같은 프로그램을 구현하려고했습니다.
A. 그들은 사람들이 투입 한 노력을 보상합니다.
B. 사람들에게 회사의 소유에 대한 느낌을줍니다.
내가 설정 한 방식은 팀에 말하면서 모든 사람이 보상 풀의 일부를 소유하게됩니다. 보상 풀은 이윤 폭의 일정 비율입니다. 소유권은 회사에 있었던 기간, 회사 수준 (예 : 상급 개발자가 중학교 개발자 이상을 소유하고있는 경우)에 따라 달라집니다. 우리와 함께 일하기 시작하면 소유권은 2 년 동안 최대치까지 증가 할 것입니다. 퇴실하면 소유권은 2 년 동안 0으로 낮아집니다. 우리는 물류 곡선을 사용하여 시간이 지남에 따라 소유 증가를 계산합니다.
다음은 샘플 시나리오입니다. P1과 P2가 함께 작동하고 1 년에 P1이 있고 2 단계에 P2가있는 대금 지급이있는 경우 P1은 수영장의 1/3을 차지하고 P2는 2/3을 얻습니다. 그런 다음 P2가 & # 8220;이 문제를 & # 8221; 그리고 나뭇잎. P1은 P3을 고용합니다. 1 년 후, P1은 2, P2는 1, P3은 0.25입니다. 그리고 각각은 그들의 부분을 얻습니다 : P1 = 2 / 3.25, P2 = 1 / 3.25, P3 = 0.25 / 3.25.
결국 아이디어는 간단합니다. 열심히 일하면 이익을 얻기 위해 회사에 머무를 필요가 없습니다. 동시에 당신이 오늘 가치있는 일을하고 10 년 후에 많은 돈을 얻게된다면 많은 크레딧을받을 가치가 없습니다. 또한 경력을 쌓을 수 있고 (레벨 올라 가기), 성과 배율을 통해 경영진이 성과를 평가할 수 있습니다.
긴 게시글에 대해 유감스럽게 생각하지만이 내용이 흥미롭고이 점에 대한 귀하의 의견에 대해 매우 궁금해 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FairSetup을 스톡 옵션의 대체 수단으로 보지 않고, 사람들이 회사 운영을 위해 현금을 보존하면서 자신의 회사로 일하도록 유도하는 강력한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간단한 단기 모델을 제공 할 수있는 것으로보고 있습니다.
나는이 글의 대부분에 동의하지만 초기 운동 & # 8221;
충고에는 몇 가지 큰주의 사항이 있습니다.
옵션의 파업 가격은 현재 가격이라고 가정합니다.
(세금 관련 사항이없는 경우). 전체.
옵션은 현재 주식보다 낮은 가격으로 주식을 살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영수증을 받으면 즉시 행사할 경우 주식 가격이 얼마인지 회사에 지불해야합니다. 당신.
방금 투자자가되어 창업이 꽤 뜨거운 편이었습니다.
당신이 회사에 투자 할 특권이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직원이되는 보상 (a.
급여가 시장보다 적음).
더 나쁜 것은 누군가가 수립해야 할 사건입니다.
회사의 가치는 가장 선호하는 투자 일 가능성이 가장 큽니다.
스톡. 파업 가격이 아니라면 보통 주식을 받게 될 것입니다.
매우 신중하게 설정되었습니다 (청산 선호도 고려).
공통점과 선호하는 다른 상당한 권리 위에 앉아 있어야합니다.
공통점이 있음), 실제로 실제로 무엇보다 프리미엄을 지불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투자자가 지불했습니다. 그건별로 좋아하지 않아.
지금 보상 하죠?
옵션의 요점은 회사가 탱크를 보유하게되면 그럴 것입니다.
위쪽에 참여할 기회가 없었습니다. 그것의 재정.
101 : 세금 관련 사항은 제쳐두고, 행사하지 않은 옵션은 항상 가치가 있습니다.
파업 가격과 주가의 차이보다 더.
조기 운동은 가볍게 취하기로 한 결정이 아니라 아이디어입니다.
미래의 세금 책임뿐만 아니라 NPV를 극대화하십시오.
초기 단계의 신생 기업의 경우, Common의 공정한 시장 가격은 일반적으로 마지막 Preferred Round의 가격의 1/4에서 1/8 사이로 설정되어 있으므로, 어떻게 보일지 # & # 8217; 8220, 회사의 투자자가 지불 한 금액에 대한 프리미엄. 형성 단계에서 Common은 심지어 페니 분수로 가격이 책정 될 수도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내기를하는 동안 나중에 (심각한 세금 결과가 발생할 수있는 경우)보다는 빨리 만드는 것이 더 싼 방법입니다.
이 기사는 완벽합니다. 수퍼 작업의 진정한 가치에 대한 환상적인 마술 주식 인스 턴트를 약속 한 모든 신생 기업에게 말한 것과 정확히 똑같습니다. 위대한 데이비드.
83b를 잊어 버린 세금 결과를 아는 사람이 있습니까?
예를 들면 : 2000 년 1 월 1 일 : 새로운 일자리 1 일과 $ .01 파업 가격으로 100,000 가지 옵션에 대한 보조금을 받는다.
2004 년 1 월 1 일 : 4 주년 기념일이며 옵션을 행사하고 직장을 그만 두십시오. 주식 가격은 여전히 ​​$ 0.01 / share이므로 $ 1k를 지불하고 이익이 없습니다. 83 (b)를 제출하는 것을 잊었을 때.
2009 년 1 월 1 일 : 회사 IPO가 $ 10 / share이므로 주식의 FMV가 현재 백만 달러입니다.
귀하의 납세자 지위는 무엇입니까? 자본 이득을 1 백만 달러로 지불합니까? & # 8211; $ 1k? 1 백만 달러의 소득세 & # 8211; $ 1k? 다른 것?
83b는 주식이 몰수의 위험에 처할 때 주식이 소득에 포함되는 경우에만 가속화됩니다. 귀하의 모범에서 몰수의 위험이 없기 때문에 아무런 83b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1 백만 달러에 LT Cap Gains Tax를 지불합니다.
그러나 여기에 1202 건의 암시가있는 것은 당신이 0 % 자본 이득세를 지불한다는 것을 의미 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 이야기는 또 다른 이야기입니다.
답변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감사.
타일러 (Tyler)의 의견은 RSU와 관련하여 올바르지 않으며 제한된 주식의 교부금과 관련되어서는 안됩니다.
기득권있는 옵션을 행사할 경우 과세 대상 이벤트는 AMT는 물론 일반 세금의 경우에도 항상 행사됩니다. 미확인 된 옵션을 행사할 때만 83b와 AMT는 과세 대상 사건으로 가득되는 처우를 규제하기 때문에 효력을 발생합니다.
창업에 참여할 때 사전 연습을 (세금 후) 충당하기 위해 서명 보너스를 요청하십시오! (나는 과거에 그것을 생각했다 .-)
이 방법을 잘못 사용하지 마십시오. 그러나 변호사 또는 세무사가 아님에 대한 면책 ​​조항은 매우 중요합니다. 몇 가지 중요한 측면에서이 기사가 잘못되었으므로이 두 가지만 제가 다룰 것입니다. 본인은 세금 변호사라고 말하면서 서언을 하겠지만이 정보는 세금이나 법적 조언을 구성하지 않습니다. 세금 전문가에게 문의하십시오.
1. 옵션의 행사로 인한 인식 소득은 옵션의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 옵션 인센티브 스톡 옵션 (ISO, 법정 옵션이라고도 함)과 비공개 스톡 옵션 (비공개 옵션)의 두 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 특정 보유 기간 요구 사항이 충족되면 그 운동으로 인해 인식 된 수입이 없으며, 받은 주식의 내재 가치와 동등한 소득이 인정되는 비금융 자산과 공정한 시장 가치보다 적은 금액의 비용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나는 기초와 그로 인한 자본 이득 또는 판매 손실의 차이에 빠지지 않을 것입니다.
2. 옵션 행사로 얻은 소득은 일반 세금 및 대체 최소 세금 (AMT) 목적을위한 총소득입니다. AMT는 정기적 인 과세 소득으로 시작하여 일정한 조정과 선호를하는 대체 시스템이지만 AMT와 일반 세금은 모두 IRC 제 61 조에 의거 총소득에 의존합니다. 단지이 훈련이 아래의 과세 대상이라고 말하면됩니다. 대체 최소 세금, & # 8221; 올바른, 오해하지 않을 정도로 포괄적이지 않습니다.
3. 많은 회사는 행사 된 옵션에 대한 세금을 납부하기위한 현금 옵션 중 일부를 거래하는 것을 포함하여 83 (b) 선거 또는 과세 옵션 행사를 수행 할 때 발생할 수있는 세금을 완화 할 수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상당한 금액의 옵션을 행사하기 전에 누구나 세무 전문가와상의해야합니다. 우리가 단지 수백 또는 수천 달러에 불과하다면 가치가 없을 수도 있지만 그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은 당신 자신에게 많은 문제를 줄 수 있습니다.
4. 운동하기 전에 제한된 주식으로 전환 할 수있는 능력은 전적으로 귀하의 선택에 달려 있지만 제 경험상 볼 때 매우 드뭅니다. 옵션 외에도 회사는 Restricted Stock Awards 또는 Units (RSA 및 RSUs)를 발행 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주식과 같은 옵션과는 다르며 고용과 같은 특정 조건을 유지하지 않으면 몰수의 위험이 있습니다. 또 다른 차이점은 소득이 조세 목적 상으로 인정되는시기에 관한 것입니다. 예를 들어, 비 (非) 국가에서 온 소득은 & # 8211; 제한된 주식의 경우 만기가 도래하지 않으며 가득액은 이연 보상 계획에 따라 자동으로 발생합니다. 회사가 주식을 소유하기 전에 떠나면 주식을 다시 사들이고 있다고 말하기는 어렵다. 주식에 대한 제한은 떠나면 다시 돌려줘야한다는 것이 었습니다. 이로 인해 몰수의 위험이 상당하게 높아져서 소득을 얻지 못하게됩니다.
5. IRC 섹션 83 (b) 선거는 중요한 고려 사항이므로 가볍게 여겨서는 안됩니다. 제한된 주식에 적용되는 83 (b) 선거는 주식 판매로부터 미래 소득의 성격을 변경합니다. 예를 들어 RSAs / RSUs를 받고 주식이 가득되었을 때 83 (b) 선거를하지 않으면 가득 된 날짜의 주식의 공정 시장 가격 (FMV)과 동일한 경상 이익을 인정합니다. 경상 소득은 최고 세율 인 35 %로 과세됩니다. 이후에 매각 할 때 더 적은 자본 이득 (있는 경우)을 인정하고 15 %의 낮은 세율로 과세합니다. 그러나 부여 일에 83 (b) 선거를했다면 부여 일에 주식의 FMV와 동일한 평범한 소득 만 인정하고 매각시 자본 이득 또는 손실 만 인식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크지 만 주가가 하락하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후속 판매시, 귀하는 손실을 공제하는 능력이 심각하게 제한되는 자본 손실을 인식하게됩니다. 보조금을 수령 한 날에 경상 수입을 수령했을 수도 있지만 판매 손실을 인식 할 수있는 능력이 크게 제한됩니다.
먼저이 기사에 대한 귀하의 의견을 정리해 주신 것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 # 8211; 실제 세금 변호사로부터 피드백을 얻으려는 것은 대단한 일입니다! 나는 가능한 한 정확하고 * 접근하기 쉬운 가이드의 미래 버전을 작성하기를 기대하고있다.
이 기사에서 분명히 밝히지 못한 점은 필자가 실리콘 밸리 회사의 창업자와 비교적 초기 직원을 대상으로하는 나의 조언을 정말로 목표로 삼고 있다는 것입니다. RE : # 1, 대부분의 직원은 ISO에 대해서만 접하게 될 것이므로, 나는주의 깊게보아야 할 상황에 초점을 맞춘 대화를 유지하기 위해 NSO의 실질적인 대우를 생략한다. 시동 직원이 직면하게 될 가능성이있는 시나리오에 초점을 맞추기를 계속하는이 주제를 계속하면 대부분의 시동 옵션은 FMV로 가격이 매겨 지므로 앞으로 운동이 상대적으로 편리하게 이루어지는 경우 인식 할 수있는 운동 소득은 없습니다 (FMV 직원이 고용 된 때와 행사 된 때 사이에 상향 조정할 기회가 없었 음). 귀하의 요점 # 2를 해결해야합니다. # 3 (회사에서 직원이 운동으로 인해 AMT를 돌볼 수있는 옵션을 현금으로 제공하도록 허용하는 것)은 직원을 도우려는 회사에서 정말 근사하고 감미로운 것처럼 들리지만, 이 작업을 완료했습니다 & # 8211; 일반적으로 보았던 연습입니까? # 4와는 반대로 초기의 운동은 초기에 상당히 일반적으로 허용되는 반면 RSA / RSU는 후기 단계 (공개 또는 비공개) 회사에 더 적합합니다. 마지막으로 # 5와 함께, 초기 단계의 시동에서는 일반적인 이론을 통해 비교적 저렴한 비용으로 (수 천 달러) & # 8211; 장단기 상여금 과세 (AMT 피하기)를 시작하는 것은 전체 교장을 잃을 가능성을 대폭 낮추는 것입니다. 당신은 분명히 자본 손실과 같은 손실을 제외 할 수 있다는 것이 명백합니다. 따라서 도박은 분명히 도박이지만 직원 IMHO의 일을 더 단순하게 유지하는 것은 도박입니다.
잘못된 것 (신생 기업과 관련이없는 상황을 포함하지 않는 것)을 작성한 경우, 다음 번 문서에 귀하의 수정 사항 (신용 포함)을 포함하게되어 기쁩니다! 초판에는 위에 언급 된 가이드의 두 번째 판에 통합 된 많은 건설적인 피드백이 있습니다. 진정한 세무 변호사에 대한 수정안을 작성하는 것은 대단한 일입니다.
내 고객이 주로 공공 기관인 개인 세금 구역에서 연습하지 않는다는 말로 응답을 시작하기 만하면됩니다. 그러나 IRC 83 (h)에 따르면 회사의 세금 공제는 W-2 직원에게 소득으로보고되는 소득 금액으로 제한되어 있으므로 치료에 정통합니다. 또한 대부분의 고객이 중 / 대형 대중이기 때문에 시작 단계를 자주 보지 않아도됩니다. 귀하의 답변에 대한 몇 가지 다른 의견이 있습니다.
1. ISO는 기업이 성장함에 따라 점점 더 보편화되고 있습니다. 많은 대기업 고객이 ISO를 포기했습니다. ISO에서 개인은 소득을 포함하고 있으며, 회사는 세금 공제만을받습니다. disqualifying disposition (DD)가있을 때.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주식을 공개적으로 판매 할 수 있다면 DD를보고하지 않을 것이며, 그 결과 발행자는 세금 공제를 잃게됩니다. 시동시 문제가되지는 않지만 나중에 문제가됩니다. 비공개 기업들조차도 미래의 문제를 예상하는 ISO 사용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그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구분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2. ISO 및 할인 구매 요소와 관련하여 AMT에 대한 귀하의 요지를 봅니다. 개인 세금을 내지 않아도이 문제에 대해 잘 알지 못했습니다. 내 의견은 회사에 더 많은 영향을 미치고 발행 된 ISO 수가 줄어들 기 때문에 비자면에 대한 의견이 많았습니다. 나는 ISO에 대한 보존 기간과 관련하여 몇 가지 설명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3.a. 83 (b) 선거 측에서는 ISO가 아닌 제한된 주식과 관련된 AMT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제한된 주식의 가득은 소득이며, 나는 어떤 할인 구매 요소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소득이 발생한 이유는 83 (c) (1) & # 8211; 몰수의 실질적인 위험. 기본적으로 주식이 기명 될 때까지 주식을 반환해야 할 수 있습니다. 이 상당한 양도의 위험 때문에 정기적 인 세금 징수를 위해 소득을 징수 할 필요가 없습니다. 제한 조항 (즉, 가득 조건)이 끝나면 원하는대로 주식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공식적 인 사람들에게도 당신이 그것을 팔 수있는 사람을 결정하는 제한적인 전설이있을 것이지만 이상적입니다. 세제 혜택에 영향을 미치지 않아야 함).
비. 두 번째 단락에서 당신은 주식에 대한 공정한 시장 가치를 지불했기 때문에 어떤 세금도 내지 않았다고 말했지만 RSU / RSA는 모든 경우에 대해 보상 적이기 때문에, # 8217; t는 기본적으로 급여의 형태로 아무것도 지불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단순히 주식 가득 조건을 부여받습니다. 그러므로 그들이 당신에게 징수 할 때 소득을 징수 할 때, 또는 당신이 83 (b) 선거를 신청할 경우, 당신은 주식의 FMV와 동등한 징수 소득을 얻습니다.
기음. 또 다른 고려 사항은 세금 연기입니다. 일부 사람들이 말한 것처럼, 납세 지연 세금은 납부하지 않습니다. & # 8221; 주식의 가치가 가득 기간 동안 급격히 증가 할 것으로 기대하지 않는다면, 나중에 세금보다 먼저 세금을 납부하게되고, 돈의 시간 가치로 인해 결국 그렇지 않은 것보다 더 많은 세금을 납부하게됩니다. 이것은 도박이지만. 또한, 제한된 주식을 부여 받고 선거를 실시한 후 종료하거나 주식을 몰수하면 다시 돌아 오지 않는 세금을 납부했습니다. 내 요점은 하나를 만드는 것이 결코 좋은 생각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83 (b)가 만들어 져야하는지에 대해 신중히 고려해야한다. 일례의 증거 (즉, 83 (b) 선거를 나열하는 가득 표를 보는 보고서)를 보면, 적어도 대기업의 경우 소수의 사람들 만 83 (b) 선거를 치른다. 이것이 수혜자의 일부 또는 다른 이유에 대한 지식 부족으로 인한 것인지 여부는 말할 수 없습니다.
좋은 요약, Dave. 1. 귀하의 계산은 참여 선호를 가정하며, 이는 초기 라운드에서 덜 일반적입니다.
감사! 나는 음모를 꾸몄다. 귀하가 예를 들어보고있는 용어 시트에서 비 참여형 선호 표준입니다. 요즘 시리즈?
당신이 말할 때 : & nbend; 선생님, 선생님, 프레드 (Fred)는 꽤 후배 였지만 잘 돌아 왔습니다. & # 8211; 프레드에게 3 %의 교부금을 주셨지만, & # 8221; 내 질문은 무엇의 3 %입니까?

기각 되었으나 행사되지 않은 스톡 옵션
우리는 당신이 지역 버전의 Inc. 를 가지고있는 지역에서 우리를 방문하고 있음을 확인합니다.
당신이 할 수있는 가장 현명한 움직임 중 하나는 주식 옵션을 부여함으로써 주요 직원과 회사 성장의 미래를 공유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옵션을 선택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또한 직원이 옵션 작동 방식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종합 재무 계획에 옵션을 통합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인지 확인해야합니다.
당신의 직업이 아니라고 생각하십니까? 잘못된. 회사의 보상 조합에 스톡 옵션을 포함하기로 결정한 이유는 현재 직원을 동기 부여하고 유지하며 더 많은 최고 인재를 매장에 파견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렇다면 스톡 옵션에 대한 정보가 부족하기 때문에 같은 종업원이 옵션을 혼란에 빠뜨리면 결국 어떻게 될지 설명해주십시오. 그들이 조금 덜 동기 부여되고 좀 더 화가 나서 산만해질 수 있다고 상상할 수 없습니까?
직원이 주식 옵션을 교육 받았는지 확인하기위한 비즈니스 관리자 주장입니다. 또한 리더십 논쟁이 있습니다 : 누구나 CEO가 될 수 있지만 모두가 선의의 지도자는 아닙니다. 리더는 직원을 최상의 위치에 설득하여 성공시킵니다. 스톡 옵션 부여에 대한 책임이있는 경우, 직원은 스톡 옵션을 성공적으로 처리하는 방법을 직원에게 확실히 알려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
주식 보조금과 함께 제공되는 법률 문서에 의존하는 것은 내가 말하는 것에 대한 것이 아닙니다. 규정 준수가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평범한 대화에 관한 것입니다. 모든 직원이 스톡 옵션에 대해 배워야 할 가치가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타임 라인을 배치하십시오.
직원이 만료되기 전에 옵션을 행사해야하는 기간을 몇 년 동안 설명하십시오. 작년까지 기다리거나 운동을하는 것이 얼마나 역효과를 낳을 지 판단하는 경우 지도력 기술에 대한 보너스 크레딧 : 짧은 시간 내에 시장과 회사 주식이 어떻게 될지 알 수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더욱이, 어떤 단일 연도에 큰 옵션의 옵션을 행사하면 더 큰 세금 공세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초당 세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가득 옵션과 시나리오를 설명하십시오.
여기서 종업원 일정을 검토하고 종업원이 퇴사 할 때 아직 확정되지 않은 옵션이 급증 할 것이라고 설명합니다. 다음으로, 직원이 전직원이되었을 때 부여 된 주식을 행사할시기를 알려줍니다. 일반적으로 전직 직원이 기득권 옵션을 행사할 수있는 짧은 90 일간의 창구가 있습니다. 퇴사하는 사람이 그 옵션을 잃어 버리면 더 신경 쓰지 않을 수 있습니까? 좋아요, 그럼 전직 직원이 당신을 불쾌하게 여기지 않도록 신경 써야합니다. 또한 전직 직원이 미래의 협력자 또는 비즈니스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말하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우리 모두는 우리가 일하는 일련의 작은 연동 세계를 알고 있습니다.
세금 영향을 명확히하십시오.
운동을 할 때 IRS는 피할 수없는 큰 세금 감면을합니다. (그리고 주정부 부서도 삭감 될 수 있습니다.) 자격이없는 스톡 옵션 (NQSOs)을 발행했다고 가정하면 직원에게 옵션을 행사하는 세금 관련 사항을 절대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직원에게 심각하게 빚지고 있습니다.
첫 번째 요점 : 모든 이윤은 경상 소득으로 과세됩니다 (최고 현재 세율 39.6 %). 자본 이득이 아닙니다 (최고 현재 이자율 15 %). 그 집을 훈련하십시오. 몇 년 동안 옵션을 보유하고 있더라도 옵션의 최초 보조금 가격과 주식을 행사하는 날의 가격 간의 경상 소득세를 납부 할 것임을 분명히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에게 중요한 세금 포인트 # 2를 가져다줍니다 : 그들이 주식을 행사하고 계속 보유하기로 선택하더라도, 그들은 여전히 ​​운동 날짜에 그들의 이익에 기초하여 첫 번째 세금을 납부해야합니다. 그날부터 주식에 어떤 일이 일어나더라도 그 소득세가 만기가됩니다. 주식이 연속적으로 행사 가격보다 낮아 지더라도, 행사 당일의 가격 차이로 인해 세금이 부과됩니다. 이렇게 많은 화려한 실리콘 밸리 기업가들이 2000 년과 2001 년에 그들이 힘을 합쳐서 행사하고 보유한 주식에 대한 큰 세금 계산서에 직면했을 때 어려운 방법을 알게되었다. 마지막으로 세울 세금 징수액 한도 : 운동 후 주식을 붙잡기로 선택한 경우 세금 계산서. 그들이 행사 한 날짜에 누적되기 시작하는 두 번째 세금 계산서가 있음을 설명하십시오. 그들이 주식을 팔 때까지는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 세금은 행사 가격과 판매 가격의 차이에 따라 결정됩니다. 그들이 1 년 미만의 이익으로 판매한다면, 그들은 그 합계에 대한 경상 소득세를 납부해야 할 것입니다. 그들이 1 년 후에 판매한다면, 어떤 이익도 장기 자본 이득으로 과세 될 것입니다. 그들이 운동 가격보다 낮은 가격으로 주식을 판다면 세금 환급에서 자본 손실을 주장 할 수 있습니다.
다양 화의 장점을 전파하십시오.
직원들은 모든 돈을 하나의 주식 (행사되지 않은 옵션 및 계속 소유 한 행사 된 주식)에 묶어 두는 것이 정신 나간 이유에 대해 교육 받아야합니다. 예, 귀사의 주식도 마찬가지입니다.
그게 너를 괴롭 히거나 합법적이라면, 너는 그들이 말하는 것에 대해 편안하다고 말하는 것에 관해서는 너에게 평온함을 준다. 설명을하기 위해 불공평 한 제 3 자 재정 고문을 고용하라. 401 (k)를 갖고 계시다면, 플랜 제공자는 단일 재고 집중의 위험 및 다각화의 이점에 관한 약간의 교육 자료가있을 것입니다. 다각화 대화가 있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주제를 완전히 피하는 것은 진정으로 리더라면 옵션이 아닙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