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19 March 2018

거래 전략 vwap


VWAP 및 MVWAP 거래.


볼륨 가중 평균 가격 (VWAP) 및 이동량 가중 평균 가격 (MVWAP)은 모든 거래자가 사용할 수있는 거래 도구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도구는 단기 거래자 및 알고리즘 기반 거래 프로그램에서 가장 많이 사용됩니다.


MVWAP는 장기 트레이더가 사용할 수 있지만 VWAP는 일일 계산으로 인해 한 번에 하루 만 보입니다. 두 지표는 모두 볼륨을 고려한 가격 평균의 특수 유형입니다. 이것은 평균 가격의 훨씬 더 정확한 스냅 샷을 제공합니다. 지표는 또한 자신의 명령에 따라 실행이 좋았는지 또는 실행 불량인지를 측정하고자하는 개인 및 기관의 벤치 마크 역할을합니다. 입문서는 가중 이동 평균 : 기본 사항을 참조하십시오.


VWAP 계산은 차트 작성 소프트웨어에 의해 수행되고 계산을 나타내는 차트에 오버레이를 표시합니다. 이 디스플레이는 다른 이동 평균과 비슷한 선의 형태를 취합니다. 그 라인의 계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시간대 선택 (틱 차트, 1 분, 5 분 등) 첫 번째 기간 (및 그 다음날의 모든 기간)의 일반적인 가격을 계산합니다. 전형적인 가격은 높음, 낮음 및 닫음을 더하고 3으로 나눠서 얻습니다. (H + L + C) / 3이 일반 가격에 해당 기간의 볼륨을 곱합니다. 이렇게하면 TP * V 값을 얻을 수 있습니다. 누적 TPV라고하는 TP * V 값의 누적 합계를 유지하십시오. 이것은 가장 최근의 TPV를 이전 값에 계속 추가함으로써 달성됩니다 (이전 값이 없기 때문에 첫 번째 기간 제외). 이 숫자는 하루가 진행됨에 따라 항상 커야합니다. 누적 된 총 누계를 유지하십시오. 이전 볼륨에 최신 볼륨을 계속 추가하여이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이 숫자는 하루가 진행됨에 따라 커야합니다. 귀하의 정보로 VWAP를 계산하십시오 : 누적 된 TPV / 누적 볼륨. 이렇게하면 각 기간에 대한 볼륨 가중 평균 가격이 제공되고 차트의 가격 데이터를 오버레이하는 흐르는 선을 만들기위한 데이터가 제공됩니다.


이 작업을 수동으로 수행하는 경우 스프레드 시트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데이터를 추적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스프레드 시트를 쉽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계산을 입력해야합니다.


VWAP가 계산 된 후 MVWAP를 획득하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MVWAP는 기본적으로 VWAP 값의 평균입니다. VWAP는 매일 계산되지만 MVWAP는 평균 평균이기 때문에 매일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이동 평균 볼륨 가중 가격으로 장기 트레이더를 제공합니다.


상인이 10 기간의 MVWAP를 원한다면 처음 10 기간이 경과 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처음 10 회의 VWAP 계산을 평균화합니다. MVWAP 계산을 계속하려면 가장 최근의 VWAP 수치를 평균화하고 가장 최근의 VWAP 수치를 포함 시키며 11 기간 이전의 VWAP 수치를 떨어 뜨립니다.


차트에 적용하십시오.


VWAP 표시기를 선택하면 차트에 VWAP 표시가 나타납니다. 일반적으로이 지표로 변경하거나 조정할 수있는 수학 변수가 없어야합니다.


상인이 MVWAP (Moving VWAP) 표시기를 사용하고자하는 경우 계산에서 평균 기간 수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는 차트 플랫폼에서 변수를 조정하여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표시기를 선택한 다음 편집 또는 속성 기능으로 이동하여 평균 기간 수를 변경하십시오.


VWAP와 MVWAP의 차이점.


VWAP는 하루 종일 총계를 제공 할 것입니다. 따라서 하루의 최종 가치는 해당 날짜의 볼륨 가중 평균 가격입니다. 1 분 차트를 사용하는 경우 해당 날짜에 대해 390 시간 (6.5 시간 X 60 분)의 계산이 수행되며 마지막 날짜에는 VWAP가 제공됩니다.


반면에 MVWAP는 우리가 분석하고자하는 VWAP 계산의 평균을 제공 할 것입니다. 즉, MVWAP의 최종 값은 하루 종일 유동적으로 실행되어 VWAP 값의 평균을 시간에 따라 제공하므로 의미가 없습니다.


이렇게하면 MVWAP를 훨씬 더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특정 요구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단기 거래 및 전략에 대한 시장 움직임에보다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거나 더 긴 기간을 선택하면 시장 소음을 완화시킬 수 있습니다.


VWAP는 거래자 (특히 사후 실행)의 구매 및 보유에 유용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그날 평균 가격보다 더 좋게 받았는지 또는 더 나쁜 가격을 받으면 상인에게 알릴 수 있습니다. MVWAP는 반드시 이와 동일한 정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주문 실행 이해를 참조하십시오.


VWAP는 매일 신선한 시작됩니다. 시장이 개방 된 후 첫 번째 기간에는 볼륨이 무거워요. 따라서이 조치는 일반적으로 VWAP 계산에 크게 중점을 둡니다. MVWAP는 항상 가장 최근의 기간 (예 : 10 일)을 평균 처리하고 개별 기간에 영향을 적게 받기 때문에 날마다 휴대 할 수 있으며 점차적으로 평균화되는 기간이 길어집니다.


이 하루를 사용하는 것에 대한주의 사항이 있습니다. 가격은 역동적이기 때문에 하루 중 어느 시점에 좋은 가격으로 보이는 것은 당일로 끝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상승 추세 일에, 상인은 MVWAP 또는 VWAP 떨어져 튀는 가격으로 구매하는 것을 시도 할 수 있는다. 또는 가격이 라인을 향해 올라감에 따라 하락세로 팔릴 수도 있습니다. 그림 2는 iShares 실버 트러스트 ETF (SLV)에서 3 일간의 가격 조치를 보여줍니다. 가격이 상승함에 따라 VWAP 및 MWAP보다 크게 유지되었으며, 기회를 사기 위해 제공되는 라인이 하락했습니다. 가격이 떨어지면서, 그들은 지표 아래로 크게 머물렀고, 라인에 대한 집회는 기회를 팔고있었습니다.


지표는 또한 다양한 시장 환경에서 거래 가능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상인 일에 상인은 VWAP / MVWAP의 위 가격 십자가로 살 수 있고 빠른 무역을 위해 VWAP / MVWAP의 밑에 가격 십자가로 판매 할 수 있는다. 이 방법은 채찍질 행위에 빠질 위험이 있습니다.


또는 상인은 가격이 VWAP 및 MWAP보다 낮을 때 구매하려고 시도하고 가격이 두 지표보다 높을 때 판매하기 위해 지원 및 저항을 포함한 다른 지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종가에, 증권이 VWAP보다 낮게 매입된다면, 달성 된 가격은 평균보다 좋을 것입니다. 보안이 VWAP보다 높게 책정 된 경우 평균 판매 가격보다 월등히 좋습니다.


VWAP 데이 트레이딩 전략.


이 비디오 블로그에서 리드 디자이너는 자신에게 전송 된 거래 전략을 검토합니다. 이 전략은 VWAP (Volume Weighted Average Price)를 사용하여 상당한 격차 또는 격차가 발생한 후 추세 변화를 확인합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 하단에있는 전체 비디오 프레젠테이션을보아야합니다.


VWAP 데이 트레이딩 전략 아이디어.


이 아이디어는 그가 생각해 왔던 전략이 어떻게 유지 될지보고 싶어하는 내 친구에게서 나왔습니다. 여기에 내가받은 전략에 대한 스크린 샷이 나와 있습니다.


VWAP 데이 트레이딩 전략 구현.


여기이 알고리즘 트레이딩 전략에 사용 된 유한 상태 머신입니다. 이 상태도가 보여 주듯이, 우리는 잠재적 인 무역을 시작하기 위해 격차를 줄이거 나 좁힐 것을 찾고 있습니다. 우리가 간격을 위로 또는 간격을 아래로 본다 한 번, 우리는 곰 같은 십자가 또는 완고한 십자가 & ndash을 기다린다; 잠재적으로 방향의 변화를 알립니다. & ndash; 원래 갭의 방향으로부터 멀리 떨어지게한다.


다음은 전략의 입력입니다. 처음에 우리는 긴장을 단단히 유지했다 ($ 200), 격차 크기는 +/- 4 ES 포인트, 제한 가격 설정 없음 (종가에서 나가기) 및 잠재 거래 창은 시장 개방 후 약 1 시간으로 설정되었다. .


VWAP 데이 트레이딩 전략 초기 분석.


다음은이 가중 평균 가격 거래 전략에서 보여준 승리의 거래의 예입니다.


VWAP 데이 트레이딩 전략 최종 분석.


이 전략이 전체 백 테스트 기간 동안 어떻게 이루어 졌는지 궁금하십니까? 이 전략을 중단없이 사용하면 어떻게됩니까? 제한 주문을 사용하면 어떨까요? 거래 창을 짧게 또는 크게 만들면 어떻게 될까요? 반대의 경우 & nbsp; 갭을 줄이는 대신 갭을 산다. 이 질문에 대한 답변은 전체 비디오를 참조하십시오.


보고 주셔서 감사합니다! 거래 선물 & amp; 옵션은 손실 위험이 상당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절하지 않습니다.


거래량 가중 평균 가격 (VWAP)을 사용할 때 거래자가 구현하는 일반적인 전략은 무엇입니까?


단기간의 거래에서 볼륨 가중 평균 가격 (VWAP)을 사용하면 매우 효과적이고 간단합니다. 낙관적 인 상인을위한 일반적인 전략 중 하나는 위의 크로스를 깨끗하게 기다린 후 길게 입력하는 것입니다. 위에 VWAP 교차가있을 때, 주식은 구매자가 들어서고 있을지도 모른다는 것을 보여 주며, 상승 모멘텀이있을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주식 가격이 VWAP 이상으로 떨어지면 이전 기간의 VWAP는 지원 수준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상인이 주식에 약세를 보인다면, 그 또는 그녀는 VWAP의 주식이 아래에 교차하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이 신호는 구매자가 물러나고 수익을 얻거나 판매자가있을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상인은 Bollinger Bands와 함께 VWAP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하나는 아래에 깨끗한 VWAP 교차로와 주식을 짧게하고 주식이 낮은 밴드와 그 반대도 구매할 때 휴식 경우 짧은 위치를 커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주가가 39.90 달러이고 VWAP가 39.95 달러이고 상인이 VWAP가 39.95 달러를 넘고 주식 가격이 40.05 달러로 높아지면 VWAP가 오름세를 보일 수 있습니다. 주식은 상승세에 힘과 추진력의 징후를 보이고있다. 이제 상인이 Bollinger Bands와 함께이 VWAP 전략을 사용하고 있다면, 주가가 상한 밴드보다 높으면 목표를 정의 할 수 있으며 주식이 VWAP보다 낮 으면 중단 손실 주문을 할 수도 있습니다 그 또는 그녀의 위험 관용에.


볼륨 가중 평균 가격 (VWAP) & # 8211; 데이 트레이딩 용어.


VWAP라고하는 더 일반적으로 알려진 볼륨 가중 평균 가격은 구입 한 주식의 수를 주가와 곱한 다음 구입 한 총 주식 수로 나누어 계산 한 거래 도구입니다. 기본적으로 이것은 다른 가격으로 거래 된 주식 수와 보통 하루 만에 계산 된 주식 수를 기반으로 주식의 평균 가격을 계산합니다. VWAP는 이동 평균으로 차트에 표시되지만 8 및 20 일 이동 평균보다 훨씬 느리게 움직입니다.


이것은 큰 포지션을 취하고 그들이 좋은 가격에 들어오고 있는지 여부를 알아야하는 기관 및 연금 계획의 핵심 지표이자 지침입니다. 또한 대량 주문으로 시장을 혼란 시키거나 가격을 부 자연스럽게 상승시키지 않으면 서 입장료를 부과 할 수 있습니다.


VWAP는 많은 큰 상인과 기관들이 모니터하고 왜 당신이 그것에주의를 기울여야하는지에 대한 중요한 중요성입니다.


워리어 트레이딩 프로 팁 & # 8211; VWAP 거래 전략.


VWAP 표시기를 사용하여 어떻게 거래합니까?


아래에서 거래에서 VWAP를 활용하여 큰 위험 / 보상 진입 점을 찾는 데 도움이되는 세 가지 중요한 전략을 살펴 보겠습니다.


VWAP 풀백.


위의 5 분 NVDA 차트에는 두 줄이 표시됩니다. 청록색은 20 일 이동 평균이고 흰색은 볼륨 가중 평균 가격이며 훨씬 느리게 움직입니다. 많은 상인이 사용하는 전략은 가격이이 주요 지표 아래에서 닫히고 부족한시기에 매수하는 것입니다.


상인들이 사용하는 또 다른 전략은 시장이 첫 번째 커플 양초에 대한 움직임을 보이게하고 VWAP 로의 추락을 기다리거나 트렌드에 따라 길어 지거나 시장이 계속 움직이는 것을 기다리는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들어간 곳의 다른 쪽에서 닫히는지를 알기 때문에 거래에 들어가기에 좋은 곳입니다. 그리고 나가서 다음 거래를 시작할 때입니다.


NVDA 차트와 마찬가지로 가격이 매진되고 천천히 볼륨 가중 평균 가격으로 상승한 다음 다른 다리를 팔아 버린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너는 VWAP에 도착할 수있는만큼 가까이에 있고 너의 정류장은 그 위에 가깝다. 이익 목표의 경우 낮은 가격대를 깨닫고 싶다면 더 많은 규모를 추가 할 수 있으며 이익을 취하기 시작하면 이익을 얻습니다.


VWAP로 변합니다.


이것은 당신의 위험 / 보상을 이해하기가 매우 쉬운 contrarian 전략입니다. 위의 예에서 우리는 1 분 차트에서 VWAP 로의 페이드 전략의 완벽한 예를 보여줍니다. 스파이 (SPY)는 아침에 좋은 출발을했고 새로운 최고 기록을 세우지 못한 곳으로 통합하기 시작했습니다. 이것은 구매자가 말라 가고 가격이 반전 될 것이라는 주요 지표입니다. 또한 보일러 밴드와 함께이 전략을 사용하여 확장 된 가격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 전략으로 우리는 바로 위의 스톱으로 최고로 갈 것이고 가격 목표는 VWAP가 될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때로는 최고에서 약 중간 정도의 위험을 감수하고 때로는 목표를 달성 할 때 휴식을 취하기를 바라는 것을 인정합니다.


이것은 쉬운 설정이지만 당신이보고 싶은 몇 가지 주요 항목은 여러 다리가있는 강력한 실행과 실패한 새로운 최고와 함께 상단에 약간 망설임입니다. 이런 종류의 가격 행동을 보게되면 짧은 포지션을 취하고 당신의 인내심을 위해 지불 할 수 있습니다.


VWAP & Hold & amp; 가서 & # 8221; 무늬.


높은 성공 확률면에서 가장 좋은 설정 중 하나입니다. 설정하면 우수한 위험 / 보상을 제공 할 수 있으며 식별하기 쉽습니다. 사전 시장에서 트렌드를 일으키는 일종의 촉매제와 함께 강력한 주식 시장을 원할 것입니다. 그렇다면 주요 이동 평균 이상을 유지하면서 쐐기 패턴 형태를 보길 원할 것입니다.


위의 AKTX 예제에서 쐐기 상단과 하단이 매우 정의되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 설정을 공격하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쐐기의 하단을 따라 튀어 오를 때 작은 위치를 취한 다음 위에 튀어 나올 때 추가하거나 브레이크 아웃을 기다리고 전체 위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VWAP를 정류장으로 사용하고 싶을 것입니다.


이 설정을 확인하는 주요 지표는 볼륨입니다. 브레이크 아웃의 볼륨 스파이크가 많이 증가하여 VWAP를 보유한 후 가격이 매우 빠르게 상승합니다.


Warrior Trading의 거래 용어.


아카이브 용어집을 검색하십시오.


Put-Call Ratio 정의 : 주간 거래 용어.


Put-Call Ratio 정의 : Day Trading Terminology Put-Call Ratio는 Put 옵션의 총 거래량을 통화 옵션의 총 거래량으로 나눈 비율입니다. 예를 들어, Put 옵션의 총 거래량이 4이고 통화 옵션의 총 거래량이 2 인 경우 비율은 [& hellip;]입니다.


내재 가치 정의 : 주간 거래 용어.


내재 가치 정의 : 주간 거래 용어 옵션 거래에서 내재 가치 (I. V.)는 행사 가격 (행사 가격)과 증권의 시장 가격의 차이를 나타냅니다. 콜롬비아 출신의 벤자민 그레이엄 (Benjamin Graham) 교수는 안전 개념의 한계를 개념화 한 것으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이것은 1934 년에 일어난 좋은 교수 소개 [& hellip;]


Quadruple Witching 정의 : 주간 거래 용어.


쿼드 러플 위칭 정의 : 데이 트레이딩 용어 쿼드 러플 위칭은 4 가지 파생 유형이 같은 날에 만료되는 희귀 파생 만료 이벤트입니다. 파생 상품 만료 시점의 상당수는 거래자가 파생 상품 포지션을 커버하기 위해 주식을 매매하고 주식을 팔아 주식 시장에서 상당한 거래량을 유도하며 [& hellip;]에 대한 응답으로 포트폴리오를 재조정합니다


베가 정의 : 데이 트레이딩 용어.


베가 정의 : 데이 트레이딩 용어 베가 (Vega) 또는 옵션 베가 (Vega)는 특정 증권에 영향을주는 변동성의 변화로 인한 옵션의 민감도 측정을 나타냅니다. 옵션 그리스의 일환으로, 변동성의 1 % 변동마다 발생하는 옵션 가격의 변화를 나타냅니다. 이미 알고 있듯이 변동성은 [& hellip;]


존 브리 어.


스윙 거래 옵션에 관심이 있습니다.


무엇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답장을 남겨주세요.


향후 3 년간 50,000 명의 자유 무역업자 창출.


우리 사명은 향후 3 년 동안 5 만 명의 상인이 성공할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오늘 다음 학생이 되십시오!


무료 웨비나에 참석하십시오.


증언.


Warrior Trading에 합류 한 이래로 31,202,73 달러의 이익을 올렸습니다. 전문가들로부터 진정으로 배우고 싶다면 워리어 트레이딩 (Warrior Trading)이 고도로 숙련되고 고도로 훈련 된 성공적인 강사의 최고 수준의 훈련을 제공한다는 경험을 통해 말할 수 있습니다.


나는 거기에 당신이 그것을 이길 수없는 경험 많은 상인들이 매일 상호 작용하는이 수준의 대화방이 없다고 약속한다.


제프 넬슨.


달라스, 미국.


하루에 최대 $ 5000. 처음 거래를 시작했을 때 나는 좋은 달에 3000 달러의 이익을 얻었습니다. 워리어 트레이딩 스 데이 트레이딩 코스를 마친 후 나는 지금 대부분의 시간에 1500 달러에서 5000 달러 사이에 있습니다.


워리어 트레이딩 (Warrior Trading)의 팀원들은 훌륭한 전략을 담고있는 코스를 만들었지 만 이해하기 쉽도록 설명되었습니다.


그들의 거래에 대해 진지한 사람들을 위해 워리어 트레이딩이 될 곳입니다.


Thomas Tovland.


저는 OSU에서 베테랑 상인 금융 학위를 받았으며 항상 책을 청취하고 구입했습니다. 워리어 트레이딩 프로그램을 너무나 새롭고 유용한 정보로 구입하여 월간 채팅으로 그들이 가르치는 원리를 적용하고 새로운 새로운 아이디어를 얻는 것을 지켜 보았습니다.


경험이 풍부한 고급 트레이더를위한 뛰어난 거래 교육.


Brian Levandusky.


워리어 트레이딩 (Warrior Trading)은 의심의 여지없이 가장 전문적인 트레이딩 서비스 / 가족입니다. 나는 지난 1 년 반 동안 15 년 이상 풀 타임으로 거래를 해왔다.


워리어 트레이딩 (Warrior Trading)의 투명성은 나를 끌어들이는 한 가지 측면입니다. 그들은 그것을 모두 보여줍니다. 그들은 자신의 손실과 손실을 보여줍니다. 그들은 시장에서 이익을 창출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앨런 맥레이.


거래는 힘들지만 전사 거래는 더 쉽게 만듭니다. 그들은 꾸준히 친근한 분위기를 유지합니다. 몇 년 동안 거래 한 후에는 그 사실을 알게 될 것입니다.


상인은 일관성을 좋아하고 Warrior Trading에 로그온하면 전날과 같은 서비스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놀라움은 없습니다. 이러한 것들은 가치가 있습니다.


그들은 조용히 가장자리를 만들고, 돈을 벌고, 다음날까지 떠납니다. Ross와 그의 팀은 좋은 사람들입니다. 그리고 거기에있는 모든 다른 서비스에 가입하고 3 개월 동안 비교한다면 WT가 목록 상단에 표시됩니다.


나는 항상 열정에 열중 해 왔지만이 열정이 진정한 풀 타임 일자리로 바뀌었을 것이라고는 상상도하지 못했습니다. 사실, 저는 제가 전문적인 상인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정말로 느꼈던 어떤 서비스도 찾지 못했습니다.


내가 워리어 트레이딩을 만날 때까지 말이다. 특히 로스 전 장관은 하루 종일 상인이되는 길에 나서는 동안 정말로 감동을 받았습니다.


나는 항상 주식 거래를 원했지만 그 숫자가 위아래로 움직이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나는 항상 "나는 이것을 얻지 못할 것"이라고 스스로에게 말할 것입니다. 나는 자유로운 Youtube 비디오를 보았다. 그리고 나는 구부렸다. 그것은 내가 만든 최고의 투자였습니다.


이제 나는 어떻게 일 무역을하고 그 일에 대한 두려운 부분이 사라 졌는지를 안다. 나는 그들에게 귀를 기울이고 그들의 종이 무역에 대한 대가를 치렀다. 이제 나는 주식으로 무엇을하고 있는지 확신한다.


나는 정말로 이것을 의미합니다. 왜냐하면 당신들이 저의 꿈을 이루도록 돕고 있다는 것이 제 마음 속에 정말로 느껴지기 때문에 이것을 쓰는 시간이 걸렸습니다. 그것은 낮 시간을 보내는 사람이되는 것입니다. warriortrading 고마워.


코스는 하루 거래를 직업으로 만들고 싶다면 누구에게나 필요한 코스입니다.


돈을 절약하고 돈을 버는 데 도움이되는 여러 가지 방법을 배웁니다. 내가 코스를 마친 날에 나는 잃어버린 하루를 보내지 않았다. 나는 $ 300 달러를 잃었다.


코스를 치기 전의 최악의 손실은 $ 15K에 가깝습니다. 로스는 손실이 어떻게 발생하는지, 그 뒤에있는 심리와 그것을 막는 방법을 이해하도록 도와줍니다! 나는 주식을 선택할 때, 언제 들어올 것인지, 그리고 언제 내 위험을 관리 할 것인가를 이해하고 있기 때문에 훨씬 더 편안한 거래를 느낀다 !!


모 알 칼리 리.


우리의 대화방에 오늘 가입하십시오!


귀하가 약관 및 조항의 조항 또는 조항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즉시 사이트를 빠져 나가십시오. 이 사이트 또는 귀하가 제공 한 제품 또는 정보를 계속 사용함으로써 귀하는 본 이용 약관에 동의 함을 표명해야합니다.


Warrior Trading은 과거 실적에 대한 증언이나 설명을 표현하거나 활용할 수 있지만 그러한 결과는 향후 결과 나 성과, 또는 결과가 귀하에 의해 획득 될 수있는 진술, 보증 또는 보증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이러한 결과와 공연은 전형적이지 않으며 동일하거나 유사한 결과 또는 성과를 기대해서는 안됩니다. 귀하의 결과는 Warrior Trading이 여러 가지 요인으로 인해 표현했거나 활용 한 결과와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습니다.


Woodland, CA 95776.


저작권 © 2017 Warrior Trading ™ 판권 소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