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21 March 2018

이동 평균 bollinger 밴드


볼린저 밴드.
시장 분석.
시장 분석.
기술.
Bollinger Bands는 John Bollinger가 개발 한 가격 엔벨로프 유형입니다. (가격 봉투는 상한 및 하한 가격 범위를 정의합니다.) 볼린저 밴드는 가격의 단순 이동 평균 위아래에 표준 편차 레벨로 플롯 된 봉투입니다. 밴드의 거리는 표준 편차를 기반으로하기 때문에 기본 가격의 변동성 스윙에 맞 춥니 다.
Bollinger Bands는 StdDev라는 기간 및 표준 편차의 두 매개 변수를 사용합니다. 조합을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지만 기본 값은 마침표는 20이고 표준 편차는 2입니다.
Bollinger 밴드는 가격이 상대적으로 높은지 또는 낮은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그들은 쌍으로, 상하 밴드와 이동 평균과 함께 사용됩니다. 또한 한 쌍의 밴드는 자체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쌍을 사용하여 다른 표시등과 함께 제공된 신호를 확인하십시오.
이 지표의 작동 방식.
밴드가 낮은 변동성의 기간 동안 조여지면, 어느 방향으로나 가격이 급격하게 상승 할 가능성이 높아진다. 이것은 추세 이동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추세가 시작되기 전에 반대 방향으로 잘못된 움직임을 조심하십시오. 밴드가 비정상적으로 많은 양으로 분리되면 변동성이 커지며 기존 경향이 끝날 수 있습니다. 가격은 밴드의 봉투 안에서 튀어 나와 한 밴드를 만지고 다른 밴드로 이동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러한 스윙을 사용하여 잠재 수익 목표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가격이 낮은 밴드에서 이탈 한 다음 이동 평균을 초과하면 상위 밴드가 이익 목표가됩니다. 강한 트렌드 동안 가격이 장기간 밴드 봉투를 초과하거나 포옹 할 수 있습니다. 운동량 오실레이터와의 발산시 추가적인 이익을 얻는 것이 당신에게 적합한 지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추가 조사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가격이 밴드에서 벗어나면 강력한 추세가 지속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격이 즉시 밴드 안쪽으로 돌아 오면 제시된 강도는 무효화됩니다.
계산.
먼저 간단한 이동 평균을 계산합니다. 다음으로 단순 이동 평균과 동일한 기간 수에 대한 표준 편차를 계산하십시오. 상위 밴드의 경우 이동 평균에 표준 편차를 추가합니다. 낮은 밴드의 경우 이동 평균에서 표준 편차를 뺍니다.
사용 된 일반적인 값 :
단기 : 10 일 이동 평균, 1.5 표준 편차의 밴드. (표준 dev. +/- SMA의 1.5 배)
중기 : 20 일 이동 평균, 2 표준 편차의 밴드.
장기 : 50 일 이동 평균, 2.5 표준 편차의 밴드.
관련 지표.
Bollinger Band Width는 상단과 하단 Bollinger Band를 중간 밴드로 나눈 값의 차이입니다.
기술적 분석은 시장 활동, 특히 볼륨 및 가격에 초점을 맞 춥니 다. 기술적 분석은 주식 분석에 대한 하나의 접근법 일뿐입니다. 매매 할 주식을 고려할 때 가장 편안하게 접근해야합니다. 모든 투자와 마찬가지로 특정 보안 또는 증권에 대한 투자가 투자 목표, 위험 관용 및 재정적 상황에 따라 귀하에게 적합한 지 여부를 스스로 결정해야합니다. 과거 성과는 미래의 결과를 보장하지 않습니다.

볼린저 밴드.
목차.
볼린저 밴드.
소개.
존 볼링거 (John Bollinger)가 개발 한 볼링거 밴드 (Bollinger Bands®)는 변동성 밴드로서 이동 평균 위와 아래에 위치합니다. 변동성은 표준 편차를 기반으로하며 변동성이 증가하거나 감소함에 따라 변합니다. 변동성이 커지면 밴드가 자동으로 넓어지고 변동성이 감소하면 밴드가 좁아집니다. Bollinger Bands의 역동적 인 특성은 표준 설정으로 다른 유가 증권에도 사용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신호의 경우 Bollinger Bands를 사용하여 M-Tops 및 W-Bottoms을 식별하거나 추세의 강도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BandWidth를 축소하여 파생 된 신호는 BandWidth에 대한 ChartSchool 기사에서 설명합니다.
참고 : Bollinger Bands®는 John Bollinger의 등록 상표입니다.
SharpCharts 계산.
Bollinger Bands는 2 개의 바깥 쪽 밴드가있는 중간 밴드로 구성됩니다. 중간 대역은 일반적으로 20 주기로 설정되는 단순 이동 평균입니다. 표준 이동 공식은 단순 이동 평균을 사용하기 때문에 단순 이동 평균이 사용됩니다. 표준 편차의 되돌림 기간은 단순 이동 평균의 경우와 같습니다. 바깥 쪽 밴드는 일반적으로 가운데 밴드 위아래로 2 표준 편차로 설정됩니다.
특정 증권 또는 거래 스타일의 특성에 맞게 설정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Bollinger는 표준 편차 승수를 조금씩 증분 조정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동 평균 기간 수를 변경하면 표준 편차를 계산하는 데 사용되는 기간 수도 영향을받습니다. 따라서 표준 편차 승수에는 약간의 조정 만 필요합니다. 이동 평균 기간의 증가는 표준 편차를 계산하는 데 사용되는 기간의 수를 자동으로 증가시키고 표준 편차 승수의 증가를 보장합니다. 20 일 SMA 및 20 일 표준 편차의 경우 표준 편차 승수는 2로 설정됩니다. Bollinger는 50주기 SMA에 대해 표준 편차 승수를 2.1로 증가시키고 10 기간 동안 표준 편차 승수를 1.9로 낮추라고 제안합니다 SMA.
신호 : W-Bottoms.
W-Bottoms는 Arthur Merrill의 작업 중 기본 W 모양의 16 가지 패턴을 확인한 작업의 일부입니다. Bollinger는 W-Bottoms을 식별하기 위해 Bollinger Band와 함께 이러한 다양한 W 패턴을 사용합니다. "W-Bottom"은 하락세에 있으며 두 개의 반응 최저점을 포함합니다. 특히, Bollinger는 W-Bottoms를 찾고 있는데, 여기서 두 번째 낮은 값은 첫 번째 값보다 낮지 만 낮은 값보다 높은 값을 유지합니다. Bollinger Bands로 W-Bottom을 확인하는 네 가지 단계가 있습니다. 첫째, 반응이 낮습니다. 이 낮은 값은 항상 낮은 밴드 아래에 있지만 항상 그런 것은 아닙니다. 둘째, 중간 밴드쪽으로 튀어 오릅니다. 셋째, 보안 수준이 낮습니다. 이 낮은 값은 낮은 대역보다 높습니다. 테스트에서 낮은 밴드보다 높게 유지하는 기능은 마지막 감소에서 약점을 보입니다. 넷째, 패턴은 두 번째 로우에서 강한 움직임과 저항 브레이크로 확인된다.
차트 2는 2010 년 1 월 ~ 2 월에 W-Bottom이있는 Nordstrom (JWN)을 보여줍니다. 첫째, 1 월 (검은 색 화살표)의 반응이 낮았고 낮은 밴드 아래에서 파산했습니다. 둘째, 중간 밴드 위로 바운스가있었습니다. 셋째, 주식은 1 월 낮은 가격 아래로 움직 였고 낮은 밴드보다 높게 유지되었습니다. 5 월 2 일 스파이크 최저 가격이 낮은 밴드를 무너 뜨 렸지만 볼링거 밴드는 종가를 사용하여 계산되므로 시그널도 종가 기준입니다. 넷째, 2 월 말에 물량이 증가하면서 2 월 초 높은 가격을 넘었습니다. 차트 3에서는 2009 년 7 월 -8 월에 W-Bottom이 더 작은 Sandisk를 보여줍니다.
신호 : M-Tops.
M-Tops는 아서 메릴 (Arthur Merrill)의 작업 중 일부로 기본 M 모양의 16 가지 패턴을 확인했습니다. Bollinger는 M-Tops를 식별하기 위해 Bollinger Band와 함께 다양한 M 패턴을 사용합니다. Bollinger에 따르면 상판은 일반적으로 바닥보다 복잡하고 드문 드문 있습니다. 이중 상판, 머리 및 어깨 견본 및 다이아몬드는 진화하는 상판을 나타냅니다.
그것의 가장 기본적인 모양에서는, M 정상은 두 배 정상과 유사하다. 그러나, 반응 최고치가 항상 동일하지는 않습니다. 첫 번째 하이는 두 번째 하이보다 높거나 낮을 수 있습니다. 볼링거 (Bollinger)는 보안이 새로운 최고치를 기록 할 때 비 확인의 흔적을 찾아 볼 것을 제안했다. 이것은 기본적으로 W-Bottom의 반대입니다. 비 확인은 3 단계로 이루어집니다. 첫째, 보안은 상위 대역보다 높은 반응을 생성합니다. 둘째, 중간 대역으로의 철수가 있습니다. 셋째, 가격은 이전의 최고치를 상회하지만 상위 밴드에 도달하지 못한다. 이것은 경고 신호입니다. 상위 대역에 도달하는 두 번째 반응이 높지 않으면 추세 반전을 예고 할 수있는 모멘텀이 감소합니다. 최종 확인은 지원 중단 또는 곰 같은 표시기 신호와 함께 제공됩니다.
차트 4는 2008 년 4 월 ~ 5 월 M-Top을 보유한 Exxon Mobil (XOM)을 보여줍니다. 5 월에는 철수가 있었고 90을 초과하는 또 다른 압박이있었습니다. 비록 주식이 일중 기준으로 상위 밴드 위로 이동했지만, 상위 밴드 위를 닫지 않았습니다. M-Top은 2 주 후 지원 중단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더구나, MACD가 곰 같은 발산을 형성하고 확인을 위해 그것의 신호 선의 밑에 움직 였다는 것을주의하십시오.
그림 5는 2008 년 7 월 ~ 8 월의 Ppte Homes (PHM) 상승 추세를 보여줍니다. 가격은 상승 추세를 확인하기 위해 9 월 초에 상위 밴드를 초과했습니다. 20 일 SMA (중간 Bollinger Band) 밑으로의 철회 후, 주가는 17보다 높은 고점으로 옮겼다. 이 움직임에 대한이 새로운 최고에도 불구하고, 가격은 상위 밴드를 초과하지 않았다. 이것은 경고 신호를 번쩍 들었습니다. 주식은 일주일 후 지원을 끊었고 MACD는 신호선 아래로 움직였다. 이 M-top은 피크 (파란색 화살표)의 양쪽에 낮은 반응 최고치가 있기 때문에 더 복잡합니다. 이 진화하는 상단은 작은 머리와 어깨 패턴을 형성했습니다.
신호 : 밴드 걷기.
밴드 위나 아래로 이동하는 것은 신호 그 자체가 아닙니다. Bollinger가 말했듯이 밴드를 터치하거나 초과하는 움직임은 신호가 아니라 "태그"입니다. 그것의 얼굴에, 더 낮은 악대에 예리한 움직임이 약점을 보여주는 그러나, 위 악대에 움직임은 힘을 보여준다. 모멘텀 발진기는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과매 수는 반드시 낙관적 인 것은 아닙니다. 과매 수 준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힘이 필요하며 과매 수 조건은 강한 상승 추세를 이어갈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가격도 강한 상승세를 보일 때 수많은 손길을 뻗어 밴드를 걸어 갈 수 있습니다. 한번 생각해보십시오. 상위 대역은 20주기 단순 이동 평균보다 2 표준 편차가 큽니다. 이 상한 밴드를 넘기 위해서는 꽤 강한 가격 변동이 필요합니다. Bollinger Band가 W-Bottom을 확인한 후 발생하는 상위 밴드 터치는 상승 추세의 시작을 알릴 것입니다. 강한 상승 추세가 많은 상위 밴드 태그를 생성하는 것처럼, 상승 추세 동안 낮은 밴드에 가격이 도달하지 못하는 것이 일반적이기도합니다. 20 일간의 SMA는 때때로 지원 역할을합니다. 실제로, 20 일 SMA 아래의 딥은 때때로 상위 밴드의 다음 태그 앞에 구매 기회를 제공합니다.
차트 6에서는 7 월 중순에 고조파와 가까운 에어 제품 (APD)을 보여줍니다. 첫째, 이것이 두 가지 저항 수준을 뛰어 넘는 강한 서지임을 주목하십시오. 강한 상승 추력은 약점이 아니라 힘의 신호입니다. 8 월에 거래가 평평 해졌으며 20 일 SMA가 옆으로 움직였다. Bollinger Bands가 좁아졌지만 APD가 낮은 밴드 아래로 닫히지 않았습니다. 가격과 20 일 SMA가 9 월에 나타났습니다. 전반적으로 APD는 4 개월 동안 적어도 5 번 이상 상위 대역 위로 마감되었습니다. 표시기 창에 10 기간 상품 채널 색인 (CCI)이 표시됩니다. -100 이하의 딥은 과도한 것으로 간주되어 -100 이상으로 이동하여 지나치게 튀는 바운스 (초록색 점선)의 시작을 알립니다. 상위 밴드 태그와 브레이크 아웃이 상승 추세를 시작했습니다. CCI는 -100 이하의 하락으로 거래 가능한 풀다운을 확인했다. 이것은 Bollinger Band와 거래 신호용 운동량 오실레이터를 결합한 예입니다.
차트 7은 몬산토 (MON)를 보여 주며 낮은 밴드를 걷습니다. 주식은 1 월에 지원 중단으로 고장 났고 낮은 밴드 아래에서 마감되었습니다. 1 월 중순부터 5 월 초까지 몬산토는 적어도 5 번 낮은 밴드 아래에서 마감되었습니다. 이 기간 동안 주식이 상단 밴드 위로 한 번 닫히지 않았습니다. 낮은 밴드 아래의 지원 중단과 초기 닫기는 하락 추세를 나타 냈습니다. 이와 같이 단기 과매 수 상황을 파악하기 위해 10 기간 상품 채널 지수 (CCI)가 사용되었습니다. +100 이상의 이동은 과매 매입니다. +100 이하로 이동하면 하락 추세가 재개됩니다 (빨간색 화살표). 이 시스템은 2010 년 초에 두 가지 좋은 신호를 유발했습니다.
결론.
Bollinger Bands는 20주기 SMA의 방향과 상단 / 하단 밴드의 변동성을 반영합니다. 따라서 가격이 상대적으로 높거나 낮은지를 결정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Bollinger에 따르면, 밴드는 88-89 %의 가격 책정을 포함해야하며 이는 밴드 바깥으로의 이동을 중요하게 만듭니다. 기술적으로 가격은 상위 밴드보다 높을 때 상대적으로 높고 하위 밴드보다 낮을 때는 상대적으로 낮습니다. 그러나 상대적으로 높은 가격은 bearish 또는 매도 신호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마찬가지로 상대적으로 낮은 가격은 낙관적이거나 구매 신호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가격이 높거나 낮습니다. 다른 표시기와 마찬가지로 Bollinger Bands는 독립 실행 형 도구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차 트리스트들은 Bollinger Bands와 기본 동향 분석 및 확인을위한 다른 지표를 결합해야합니다.
SharpCharts와 함께 사용하기.
Bollinger Bands는 SharpCharts에서 가격 오버레이로 볼 수 있습니다. 단순한 이동 평균과 마찬가지로, Bollinger Bands는 가격 플롯의 꼭대기에 표시되어야합니다. Bollinger Bands를 선택하면 기본 설정이 매개 변수 창에 표시됩니다 (20,2). 첫 번째 숫자 (20)는 단순 이동 평균 및 표준 편차의 기간을 설정합니다. 두 번째 숫자 (2)는 상위 및 하위 밴드에 대한 표준 편차 승수를 설정합니다. 이러한 기본 매개 변수는 밴드를 단순 이동 평균 위 / 아래 2 표준 편차로 설정합니다. 사용자는 차트 요구에 맞게 매개 변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Bollinger Bands (50,2.1)는보다 긴 시간대에 사용할 수 있고 Bollinger Bands (10,1.9)는 더 짧은 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제 예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제안 된 스캔.
완고한 볼린 거 밴드 크로스 오버.
이 스캔은 위쪽 Bollinger Band 라인 위로 이동 한 주식을 찾습니다. 이 스캔은 단지 출발점 일뿐입니다. 더 세분화 및 분석이 필요합니다.
Bearish Bollinger 밴드 크로스 오버.
이 스캔은 하단 Bollinger Band 라인 아래로 이동 한 주식을 찾습니다. 이 스캔은 단지 출발점 일뿐입니다. 더 세분화 및 분석이 필요합니다.
Bollinger Band 스캔에 사용할 구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지원 센터의 Scanning Indicator Reference를 참조하십시오.
추가 자료.
주식 및 상품 잡지 기사.
2001 년 12 월 - 주식 & amp; 필수품 V.20 : 1 (78-79)
1992 년 1 월 - 주식 & amp; 필수품 Ⅴ.10 : 2 (47-51)

이동 평균 bollinger 밴드
포기 : 당신이 주식을 거래하는 경우, 당신은 자신의 위험을 감수해야합니다. 주식 거래 / 투자는 위험이 높습니다. 시장에서 취하는 모든 거래 나 행동은 귀하의 책임입니다. Techpaisa는 웹 사이트의 정보 사용으로 인해 발생하는 어떠한 손실에 대해서도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우리는 techpaisa에서 다음의 기술적 분석 도구에 대한 차트 및 자세한 분석을 볼 수있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NSE에서 거래되는 모든 주식을 분석하고 분석을 기반으로 팁을 제공합니다.
각 분석 분석 도구에 대해 0부터 10까지의 등급을 제공합니다. 0은 강점을 의미하고 10은 강점을 의미합니다. 등급 5는 해당 기술 분석 도구를 사용하여 추세가 확인되지 않았 음을 의미합니다. 각 기술 분석 도구를 사용하여 단기간부터 중기간의 유효 기간을 최대 1 개월로 변환합니다. 즉, 우리가 10의 신호 (강한 구매)를 제안 할 때, 그것은 현재까지 1 개월까지 유효하다고 말합니다.
이제 우리는 각각의 방법을 설명합니다.
RSI (상대 강도 지수)
RSI에 대한 Stockcharts Tutorial에서 인용하면 완전히 읽을 것을 권장합니다.
J. Welles Wilder가 개발 한 상대 강도 지수 (Relative Strength Index, RSI)는 가격 변동의 속도와 변화를 측정하는 운동량 오실레이터입니다. RSI는 0과 100 사이에서 진동합니다. 전통적으로 와일더에 따르면 RSI는 70보다 높으면 초과 구매로 간주되고 30 이하이면 과매행으로 간주됩니다. 신호는 또한 발산, 실패 스윙 및 중심선 교차를 찾는 방법으로 생성 할 수 있습니다. RSI는 또한 일반적인 경향을 확인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RSI를 계산하기 위해 14 일의 기간을 사용합니다. 과거 데이터를 분석하여 각 보안에 대한 과다 수준 및 맞춤형 초과 구매를 유도합니다. 또한 위의 튜토리얼에서이 레벨은 각 주식마다 다릅니다.
RSI를 분석하여 다음과 같은 신호를 생성합니다.
과매 수 및 과매 대상 지역. 완고하고 곰 같은 Divergences. 지원 - 저항 구역.
신호 외에도 주식이 기술적으로 약하거나 강한 지 여부를보고합니다.
위의 차트에서 RELIANCE의 과매매 및 과매 수 준이 표시됩니다. 65-70 RSI는 과매도 수준의 역할을하지만 25-30 RSI는 초과 구매 수준의 역할을합니다. 또한 50-60 RSI 수준이 RELIANCE에 대한 저항 역할을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각 주식에 대해 우리는 알고리즘을 사용하여이 수준을 계산합니다. 또한 주가는 상승 추세에서 과매도로 유지 될 수 있음을 주목한다. RSI는 아래에 설명 된 다른 기술 지표와 함께 사용해야합니다. 우리는 저항이나 지원이 끊어 질 때마다 좋은 거래 신호를 얻습니다.
위의 차트에서 우리는 ITC가 40-50 RSI 수준에서 지원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MACD (이동 평균 컨버전스 발산)
MACD를 이해하려면 MACD에서 Stockcharts Tutorial을 읽어야합니다. 우리는 MACD (12,26,9)를 사용합니다. MACD는 다음과 같은 신호를 생성합니다 :
Singal line 크로스 오버 센터 라인 크로스 오버.
다시 말하지만, 우리는 주식이 기술적으로 약하거나 강하다는 것을 찾으려고 노력합니다.
위의 차트는 ASHOKLEY에 대한 약한 중심선과 약한 신호 라인 크로스 오버를 보여줍니다. macd가 신호를 보내지 않았고 여러 교차 영역이 너무 많으므로 여러 영역이 "No Trend"로 표시됩니다.
이동 평균.
Moving Averages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이동 평균에 대한 Stockcharts Tutorial을 읽어야합니다. 20, 50, 200 기간의 지수 이동 평균을 사용합니다. EMA는 다음 신호를 생성합니다.
Double Crossoves - 예를 들어, 20 일 EMA는 50 일 EMA를 거치며 50 일 EMA보다 커집니다. 그렇다면 긍정적 신호입니다. 가격 크로스 오버 - 예를 들어 가격이 20 일 EMA를 넘어서고 20 일 EMA보다 작아지면 이는 부정적인 신호입니다. 추세 식별 - 예를 들어 가격이 20 일, 50 일 및 200 일 EMA 3 개 이상인 경우 주식은 강한 상승 추세에 있습니다.
지수 이동 평균은 가격이 EMA보다 높거나 낮은 경우 지원 및 저항 수준의 역할을합니다.
위 차트는 JUBLFOOD의 지수 이동 평균 (EMA)을 보여줍니다. 20-EMA가 50-EMA 이하로 떨어지고 주가가 10 일 동안 하락할 때 우리는 곰 같은 더블 크로스 오버를 볼 수 있습니다. 200-EMA는 강력한 지원 역할을합니다. 20-EMA는 가파른 상승 추세에서지지 역할을합니다. 또한 20-EMA가 50-EMA보다 커지면 완만 한 이중 크로스 오버가 발생합니다.
위의 차트에서 우리는 GMRINFRA가 강한 감소 추세에서 20-EMA와 50-EMA의 저항에 직면 해 있음을 확인합니다.
볼린저 밴드.
Bollinger Bands에 대한 개요를 보려면, 을 읽으십시오.
보시다시피, 볼린저 밴드는 변동 평균보다 높거나 낮은 변동성 밴드입니다. 우리는 20 일 단순 이동 평균 (SMA)을 사용합니다. 외부 밴드는 20 일 SMA 위아래로 2 표준 편차로 설정됩니다. 20 일 SMA는 중간 대역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Bollinger 밴드는 다양한 신호를 생성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techpaisa에서 다음 신호를 지원합니다.
Squeeze - 주식이 매우 낮은 휘발성을 가지고 거래 될 때 발생합니다. 상위 밴드 또는 하위 밴드 위의 브레이크 아웃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우리는 또한 낮은 밴드 나 높은 밴드쪽으로 날카로운 움직임을 포착합니다.
위의 차트는 NIFTY 볼린저 밴드를 보여줍니다. 2010 년 9 월 추세가 있기 전에, 우리는 윗부분 위에서 쥐어 짜기와 브레이크 아웃을 봅니다. 최근에 우리는 더 낮은 밴드 아래에서 쥐어 짜기와 브레이크 아웃을보고 NIFTY는 계속 내려 간다.
가짜 신호에 대해서는 신중해야하며 위의 모든 기술 지표는 결정을 내리기 전에 자문을 받아야합니다. 보내 주신 의견과 techpaisa에 갖고 싶은 다른 기술적 분석 도구를 제안하십시오.

볼린저 밴드 ®
'Bollinger Band®'란 무엇입니까?
유명한 볼링 기술자 존 볼링거 (John Bollinger)가 개발 한 Bollinger Band®는 단순한 이동 평균에서 벗어난 두 표준 편차로 표시됩니다.
Bollinger Bands®의이 예에서는 주식의 가격이 21 일 이동 평균과 함께 상단 및 하단 밴드로 묶입니다. 표준 편차는 변동성의 척도이므로 시장이 변동성이 커지면 밴드가 넓어집니다. 덜 휘발성 인 기간 동안 밴드는 계약을 맺습니다.
부러 뜨리기 '볼링 밴드'
Bollinger Bands®는 매우 유명한 기술 분석 기법입니다. 많은 상인들은 가격이 상위 밴드로 가까워 질수록 시장이 더 많이 매수되고 가격이 더 낮은 밴드로 이동할수록 시장을 과매도화한다고 믿는다. John Bollinger는 밴드를 거래 시스템으로 사용할 때 따라야 할 22 가지 규칙을 가지고 있습니다.
압박.
압착은 Bollinger Bands®의 핵심 개념입니다. 밴드가 서로 가까워지면 움직이는 평균을 좁히고, 이는 쥐어 짜기 (squeeze)라고합니다. 압박은 변동성이 낮은 기간을 알려주고 미래의 변동성 증가 가능성 및 거래 기회의 잠재적 인 징표로 거래자에 의해 고려됩니다. 반대로, 밴드가 움직일수록 밴드 폭이 넓어 질수록 변동성이 감소 할 확률이 높아지고 거래를 종료 할 확률이 커집니다. 그러나 이러한 조건은 거래 신호가 아닙니다. 밴드는 변화가 일어날 지 또는 가격이 어느 방향으로 움직일지를 알려주지 않습니다.
Bollinger Bands®의 핵심 개념은 압착이 될 수 있지만 더 많이 알면 시스템이 단독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기술적 인 분석은이 기술 지표와 많은 다른 것들을 통합하여 실행 가능한 거래 계획과 전략을 수립합니다. 자신의 거래 미래를 위해이 방법을 배우고 싶다면, Investopedia Academy의 Technical Analysis Course를 확인하십시오.]
가격 협상의 약 90 %가 두 밴드 사이에서 발생합니다. 밴드 위 또는 아래의 브레이크 아웃은 중요한 이벤트입니다. 브레이크 아웃은 거래 신호가 아닙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저지르는 실수는 밴드 중 하나를 치거나 초과하는 가격이 구매 또는 판매의 신호라고 믿는 것입니다. 탈주는 미래 가격 움직임의 방향과 범위에 대한 단서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독립형 시스템이 아닙니다.
Bollinger Bands®는 독립형 거래 시스템이 아닙니다. 그들은 단순히 물가 변동성에 관한 정보를 거래자들에게 제공하기위한 하나의 지표입니다. John Bollinger는 더 직접적인 시장 신호를 제공하는 두 개 또는 세 개의 다른 상관없는 지표를 사용하여 제안합니다. 그는 다른 유형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지표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의 선호 기술 기법 중 일부는 이동 평균 발산 / 수렴 (MACD), 온 - 밸런스 볼륨 및 상대 강도 지수 (RSI)입니다.
요컨대 Bollinger Bands®는 투자자에게 성공 확률이 높은 기회를 발견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