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27 March 2018

비상장 회사의 주식 선택권 평가


개인 회사 주식 옵션을 이해하는 방법.


종업원은 민간 기업 스톡 옵션의 주요 수혜자입니다.


쥘 프레이 저 / Photodisc / 게티 이미지.


관련 기사.


1 직원 주식 매입 옵션 2 종업원 주식 옵션 이해 3 회사의 종업원 주식 옵션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4 공정 가치 법 주식 옵션.


중소기업은 대기업이나 상장 기업 동료와 비 교할 수있는 잠재적 인 또는 높은 성과를내는 직원 급여를 제공 할 재정적 규모가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들은 더 큰 책임, 유연성 및 가시성을 제공하는 것을 포함하여 다른 방법을 통해 직원을 유치하고 유지합니다. 추가 옵션은 주식 옵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민간 기업은 또한 벤더 및 컨설턴트에게 주식 옵션을 지불 할 수도 있습니다.


스톡 옵션.


스톡 옵션은 특정 날짜까지 미리 정해진 가격으로 회사 주식의 주식을 매매하는 권리를 소유자에게 부여하지만 의무는 아닌 계약입니다. 개인 회사의 스톡 옵션은 콜 옵션으로, 보유자에게 회사 주식의 주식을 특정 가격으로 구입할 수있는 권한을 부여합니다. 스톡 옵션을 구매하거나 "행사"하는 스톡 옵션은 스톡 옵션 행사시기를 정의하는 가득 조건이 적용됩니다.


종업원 주식 옵션.


종업원 주식 옵션은 일반적으로 크게 두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후자는 인센티브 보너스라고도합니다. 회사는 스톡 옵션에 대한 철저한 포상을 선행 또는 일정에 따라 부여합니다. 특정 목표 달성에 대한 인센티브 스톡 옵션을 부여합니다. 두 사람의 세금은 다릅니다. 철저한 보너스 옵션을 행사하는 직원은 일반 소득 세율로 과세됩니다. 인센티브 스톡 옵션은 일반적으로 행사할 때 과세되지 않습니다. 주식을 1 년 이상 보유한 직원은 후속 이익에 대해 양도 소득세를 납부하게됩니다.


물품 및 서비스에 대한 지불.


창업 또는 빠르게 성장하는 중소기업은 현금을 보존해야합니다. 회사는 현금을 절약하기 위해 컨설턴트와 공급 업체에게 주식 옵션을 제공하기 위해 협상 할 수 있습니다. 모든 벤더와 컨설턴트가 옵션 지불 방식을 수용하는 것은 아니지만 단기간에 상당한 금액의 현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재화와 용역을 제공하는 데 사용 된 스톡 옵션에는 일반적으로 가득 조건이 없습니다.


어떻게 작동 하는가 : 보조금.


Better Day Inc. 는 1 백만 주 주식을 허가하지만 주주들에게만 900,000 발행합니다. 직원 및 공급 업체에게 제공 한 옵션을 지원하기 위해 나머지 10 만주를 보유합니다. 더 나은 날의 현재 평가액은 180 만 달러이므로 900,000 발행 된 주식의 각 도서 가치는 $ 2입니다. 회사는 신입 사원 그룹에게 $ 2.50에 주식을 사도록 5 만 가지 옵션을 부여합니다. 이 옵션은 4 년 동안 균등하게 적용되므로 직원은 연말까지 1 년에서 4 년 동안 12,500 가지 옵션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작동 원리 : 운동.


2 년 후 더 나은 날이 크게 성장했습니다. 지금은 5 백만 달러의 가치가 있습니다. 또한 행사 된 옵션을 지원하기 위해 또 다른 50,000 주를 발행했습니다. 주당 가격은 현재 5 백만 달러 가치 평가를 현재의 발행 주식수 950,000 달러 또는 주당 5.26 달러로 나눈 값입니다. 주식을 행사 한 직원은 주 당 2.76 달러의 세전 이익이 즉시 발생합니다.


참고 문헌 (4)


저자에 관하여.


티파니 라이트 (Tiffany C. Wright)는 2007 년부터 글을 쓰고 있습니다. 그녀는 기업 소유주, 중간 CEO 및 & # 34; 자본 방정식 해결 : 중소기업을위한 파이낸싱 솔루션의 저자입니다. 라이트는 기업들이 3 천 1 백만 달러 이상의 자금을 조달 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습니다. 그녀는 University of Pennsylvania의 Wharton School에서 재정 및 기업 경영 석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사진 크레딧.


쥘 프레이 저 / Photodisc / 게티 이미지.


더 많은 기사.


스톡 옵션을 어떻게 제공합니까?


인센티브 주식 옵션 및 국세청.


사기업 소유 소수 주주의 장점.


비상 업장 회사의 스톡 옵션 평가.


추상.


스톡 옵션에 대한 회계 처리의 최근 발전으로 인해 스톡 옵션을 평가하는 데 사용 된 분석 기법에 대한 관심이 증대되었습니다. 상장 기업의 옵션을 평가하는 데 사용되는 기법에 대한 폭 넓은 논의가 이루어졌습니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비상장 회사의 옵션 평가 절차는 거의 논의되지 않았다. 이 논문은 이러한 격차를 해소합니다. 이 논문은 블랙 숄즈 옵션 가격 결정 모델의 변수에 대한 합리적인 대리인을 개발하기 위해 직접적인 소득 자본화 모델을 사용할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이 논문은 또한 시장성의 결핍과 통제 할인의 부족에 대한 소득 활성화 모델을 조정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논의합니다.


다운로드 정보.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데 문제가 발생하면 먼저 해당 파일을 보려면 적절한 응용 프로그램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추가 문제가있는 경우 IDEAS 도움말 페이지를 읽으십시오. 이러한 파일은 IDEAS 사이트에 없습니다. 파일이 커질 수 있으므로 인내심을 가져주십시오.


이 문서에 대한 액세스가 제한되어 있으므로 "관련 연구"(아래 참조)에서 다른 버전을 찾거나 다른 버전을 검색 할 수 있습니다.


서지 정보.


볼륨 (연도) : 22 (2007)


발행 (월) : 1 (4 월)


관련 연구.


참조.


아이디어가 없습니다.


이 양식을 작성하여 추가 할 수 있습니다.


CitEc 프로젝트에서이 항목에 대한 인용문을 아직 찾지 못했습니다.


이 항목은 Wikipedia, 독서 목록 또는 IDEAS의 주요 항목에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통계.


정정.


수정을 요청할 때 RePEc : eme : ajbpps : v : 22 : y : 2007 : i : 1 : p : 11-20 항목을 언급하십시오. RePEc에서 자료를 수정하는 방법에 대한 일반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이 항목에 관한 기술적 인 질문이나 작성자, 제목, 요약서, 서지 정보 또는 다운로드 정보를 수정하려면 다음으로 연락하십시오. (Louise Lister)


이 항목을 작성했지만 아직 RePEc에 등록되지 않은 경우 여기에서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하면 내 프로필을이 항목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이 항목에 대한 불확실한 인용을받을 수도 있습니다.


참조가 완전히 누락 된 경우이 양식을 사용하여 참조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전체 참조가 RePEc에있는 항목을 나열했지만 시스템이 링크하지 않은 경우이 양식을 사용하여 도움을받을 수 있습니다.


이 항목을 언급 한 누락 된 항목을 알고있는 경우 위와 동일한 방법으로 관련 참조를 추가하여 각 추천 항목에 대해 해당 링크를 만드는 데 도움을받을 수 있습니다. 이 항목의 등록 된 저자 인 경우 확인을 기다리는 인용문이있을 수 있으므로 프로필의 '인용'탭을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RePEc 서비스를 통해 수정하려면 2 ~ 3 주가 걸릴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서비스.


시리즈, 저널, 작가 & amp; 더.


새로운 논문.


RePEc의 새로운 추가 기능을 구독하십시오.


저자 등록.


경제 연구원을위한 공개 프로필.


경제 & amp; 관련 분야.


RePEc를 사용하여 누구의 학생 이었습니까?


Biblio.


큐 레이트 기사 & amp; 다양한 경제 주제에 대한 논문.


RePEc와 아이디어에 등재 될 논문을 업로드하십시오.


EconAcademics.


경제 연구를위한 블로그 애그리 게이터.


표절.


경제학의 표절 사례.


직업 시장 보고서.


구인 시장 전용 RePEc 작업 용지 시리즈.


판타지 리그.


당신이 경제학 부서의 직책을 맡고있는 척하십시오.


StL Fed의 서비스.


데이터, 연구, 앱 및 amp; 세인트 루이스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 (FRB)


민간 기업 평가.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상장 기업의 주식 및 채무 금융에 대해 정통하고 있지만, 비상장 기업에 대해서는 잘 알고있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사기업은 미국과 전세계에 걸쳐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평균 투자자는 주식을 공개 거래하지 않는 회사에 가치를 부여하는 방법을 알려주지 못할 가능성이 큽니다. 이 기사는 민간 기업에 가치를 부여하는 방법과 그 가치에 영향을 줄 수있는 요소에 대한 소개입니다.


사립 및 공공 회사.


비상장 기업과 공개 상장 기업의 가장 분명한 차이점은 상장 회사가 IPO (IPO)시 최소한 일부를 매각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외부 주주들에게 주식 형태로 회사의 지분 (또는 지분)을 매입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반면에 민간 기업은 자금 조달을 위해 공개 시장에 접근하지 않기로 결정했기 때문에 기업의 소유권은 일부 소수 주주의 손에 맡겨졌습니다. 소유자 목록에는 엔젤 투자자 또는 벤처 캐피탈리스트와 같은 초기 투자자와 함께 회사 설립자가 포함됩니다.


대중에게가는 가장 큰 장점은 공개 주식이나 회사채를 발행하여 공공 금융 시장을 자본에 활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자본에 대한 접근성을 확보하면 상장 회사는 새로운 프로젝트를 수행하거나 사업을 확장하기위한 자금을 조달 할 수 있습니다. 공개 거래를하는 회사의 가장 큰 단점은 증권 거래위원회 (SEC)가 증권 거래위원회에 분기 보고서와 내부자 매매 및 구매 통지와 같은 많은 서류를 제출하도록 요구한다는 것입니다. 민간 기업은 이러한 엄격한 규제에 구속받지 않고 SEC 정책 및 공공 주주 인식에 대해 크게 걱정할 필요없이 비즈니스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왜 민간 기업이 공공 영역에 진입하기보다는 비공개로 남아 있도록하는 주된 이유입니다.


민간 기업이 일반적으로 평균 투자자에게 접근 할 수는 없지만 민간 기업이 자본 및 소유 기회를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경우가 발생합니다. 예를 들어, 많은 민간 기업이 종업원 주식을 보상으로 제공하거나 주식을 구매할 수 있도록합니다. 또한 사기업은 사모 투자 및 벤처 캐피탈로부터 자본을 모색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민간 기업에 투자하는 사람들은 교육 받고 잘 조사 된 투자를하기 위해 회사 가치를 합리적으로 추정 할 수 있어야합니다. 다음은 사용할 수있는 평가 방법이 거의 없습니다. (관련 독서는 왜 공공 회사가 사립이되어야 하는지를보십시오.)


비교 가능한 회사 분석.


개인 회사의 가치를 평가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비교 가능한 회사 분석 (CCA)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이 접근 방식을 사용하려면 공개 (private) (또는 목표) 회사와 가장 유사한 회사의 공개 시장과 상장 된 동료가 거래되는 가치에 대한 기본 평가 견적을 살펴보십시오. 이를 위해서는 비상장 된 회사의 재무 관련 정보가 최소한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중소 의류 판매점의 지분에 가치를 부여하려는 경우 비슷한 규모와 규모의 회사가 대상 회사와 경쟁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직접적으로 선호하는 경우). "동료 그룹"이 수립되면 업계 평균을 계산하십시오. 여기에는 영업 이익률, 프리 캐쉬 플로우 및 평방 피트 당 판매량 (소매 판매의 중요한 지표)과 같은 회사 별 메트릭이 포함됩니다. 가격 수익, 가격 대 판매, 가격 책정, 가격 대가 현금 흐름 및 EV / EBIDTA를 포함한 주식 평가 지표도 수집해야합니다. 기업 가치에 근거한 배수는 기업 가치에 대한 최선의 해석을 제공해야합니다. 이 데이터를 통합함으로써 상장 된 동료 그룹과 관련하여 대상 기업이 어디로 떨어질 지 판단 할 수 있어야합니다. 그러면 상장 기업의 지분 가치에 대한 교육을 통해 예측할 수 있습니다.


또한 최근에 인수, 기업 합병 또는 IPO를 경험 한 산업에서 대상 기업이 운영되는 경우 투자 은행 및 기업으로서 회사의 가치에 대해보다 신뢰할만한 견적을 제공하기 위해 이러한 거래의 재무 정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재무 팀은 표적의 가장 가까운 경쟁자의 가치를 결정했습니다. 두 회사가 같은 회사는 아니지만 유사한 시장 점유율을 가진 유사한 규모의 경쟁 업체는 대부분의 경우에 매우 중요하게 평가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피어 비교가 저평가 된 주식을 발견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예상 할인 현금 흐름.


비교 분석을 한 단계 더 진행하면 타깃의 상장 기업들로부터 재무 정보를 취하여 목표 할인 된 현금 흐름 추정에 근거한 평가를 산정 할 수 있습니다.


할인 된 현금 흐름 평가의 가장 중요한 첫 번째 단계는 수익 성장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이는 종종 회사의 수명주기 및 관리 회계 방법 단계로 인해 민간 기업에게 어려움이 될 수 있습니다. 민간 기업은 공공 기업과 동일한 엄격한 회계 기준을 적용하지 않기 때문에 민간 기업의 회계 명세서에는 종종 상당한 차이가 있으며 소유자 지출과 함께 사업 비용 (일부 소규모 가족 소유 기업은 흔하지 않음)과 함께 개인 비용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소유권에 대한 배당금 지급도 포함됩니다. 배당금은 세금 부담을 줄이는 반면, 배당금은 급여를보고 소유자의 과세 소득을 증가 시키므로 배당금은 사기업 소유자를위한 자체 지불의 일반적인 형태입니다.


기억해야 할 중요한 점은 미래 수익을 예측하는 것이 최선의 추정치 일 뿐이며 하나의 추정치가 다른 예측치와 크게 다를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상장 회사의 재무 및 미래 예상치를 사용하는 것은 견적을 늘리는 좋은 방법이며 목표 매출 증가율이 동종 업계 동료와 완전히 일치하지 않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수익이 추정되면 운영 비용, 세금 및 운전 자본의 예상 변경 사항으로부터 자유 현금 흐름을 추정 할 수 있습니다.


다음 단계는 업계 평균 베타, 세율 및 부채 비율을 수집하여 대상 기업의 무보증 베타를 추정하는 것입니다.


다음으로 민간 기업의 산업 평균을 공정한 추정치로 변환하기 위해 목표 부채 비율과 세율을 산정하십시오. 보상되지 않은 베타 추정이 이루어지면 자본 비용은 CAPM (Capital Asset Pricing Model)을 사용하여 추정 할 수 있습니다. 자본 비용을 계산 한 후, 회사가 차용 할 수있는 속도에 대한 목표의 은행 라인을 검토하여 부채 비용을 결정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자본 자산 가격 모델 : 개요를 참조하십시오.)


목표의 자본 구조를 결정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지만, 다시 우리는 업계 표준을 찾기 위해 공개 시장을 연기 할 것입니다. 민간 기업의 주식 및 부채 비용은 상장 기업보다 높기 때문에 이러한 비싼 비용을 감당하기 위해 평균적인 기업 구조에 약간의 조정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목표의 소유 구조도 고려해야하며 이는 경영진의 선호하는 자본 구조를 추정하는데도 도움이됩니다. 종종 민간 기업이 회사의 지분을 보유하는 데 필요한 유동성 부족분을 보상하기 위해 자본 비용에 프리미엄이 추가됩니다.


마지막으로 적절한 자본 구조가 산정되면 가중 평균 자본 비용 (WACC)을 계산하십시오. 할인율이 결정되면 개인 회사의 공정 가치 추정치를 산출하기 위해 목표의 예상 현금 흐름을 할인하는 문제에 불과합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비 유동성 프리미엄은 개인 투자에 대한 잠재적 인 투자자를 보상하기 위해 할인율에 추가 될 수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개인 회사의 평가는 가정, 최고의 추측치 및 업계 평균으로 가득합니다. 비상장 기업에 투명성이 결여되어있는 상황에서 그러한 기업에 대해 신뢰할 수있는 가치를 부여하는 것은 어려운 작업입니다. 민간 기업에 가치를 부여하는 데 도움이되는 사모 펀드 산업 및 기업 재무 자문 팀에서 사용되는 몇 가지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제한된 투명성과 미래가 어떤 회사에 가져올 것인가를 예측하는 데 어려움이 있기 때문에 사기업 평가는 여전히 과학보다는 예술로 간주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회사에서 개인 선택의 문제를 참조하십시오.)


스톡 옵션을 존중하는 공정한 시장 접근법.


부동산 기획자는 양도 된 스톡 옵션을 과대 평가하는 부적절하고 부적절한 평가 규칙을 적용하여 고객을 바꾸지 않습니까?


세금 평가 대 회계 평가.


SFAS 123R 평가와 비유 동성 옵션의 실제 공정한 시장 가치의 가장 중요한 차이점은 SFAS 123R은 비유 동성 할인을 허용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대신, SFAS 123R은 회사가 계획 참여자의 실제 조기 운동 행동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기초하여 부여 된 옵션의 실행 시간을 추정 할 것을 요구합니다.


주가는 일정한 브라운 운동 (μ 및 ε 상수 포함)을 따른다. 수익금 전액을 사용하는 공매도는 허용됩니다. 거래 비용이나 세금이없고 모든 증권은 완벽하게 나눌 수 있습니다. 옵션 또는 영장의 존속 기간 동안 배당금은 없습니다. 위험이없는 재정 거래 기회는 없습니다. 보안 거래는 옵션과 주식 모두에 대해 계속됩니다. 무위험 수익률은 일정하며 모든 만기에 대해 동일합니다.


이러한 가정은 실제 상황에서는 완벽하게 유지되지 않지만 Black-Scholes를 적극적으로 거래되는 주식에 대한 완전 유동 주식 옵션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옵션 거래자 중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모델로 만들기에는 충분합니다. 모델의 알려진 편향은 사소한 것이며 거래 소프트웨어는 자동으로 보상합니다.


옵션의 행사 가격 옵션의 기대 수명 기본 주식의 현재 가격 기본 주식의 예상 변동성 기본 주식의 예상 배당 옵션의 예상 기간에 대한 무위험 이자율.


기본 주식의 변동성은 평가가 이루어지는 회계 연도의 재무 제표에 표시된 변동성을 기준으로해야합니다. 마찬가지로 밸류에이션에 사용되는 배당금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무위험 이자율에 대한 요인을 결정할 때, 옵션의 예상 수명과 가장 가까운 잔여 기간을 가진 평가 일 현재 미국 재무부 제로 무담보 채권의 만기 수익률을 사용해야합니다.


옵션의 예상 수명을 계산하려면 옵션의 최대 잔여 기간 (가장 가까운 10 분의 1로 반올림 된 평가 일로부터 남은 연수) 또는 "계산 된 예상 수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는 최대 잔여 기간에 가중 평균 기대 수명을 몫으로 곱하여 옵션을 부여받은 날짜로부터 연수로 나눈 값입니다. 그러나 최대 잔여 기간은 다음과 같은 경우를 포함하여 많은 경우 사용해야합니다.


옵션 (또는 사망자)의 양도인은 처음 옵션을 부여받은 사람이 아닙니다. 옵션을 양도하는 사람은 평가 일 현재 옵션을 부여한 회사의 직원이나 이사가 아닙니다 (사망시 양도가 이루어지는 경우 제외). 가치가있는 옵션은 고용인 또는 고용인이 사망 한 후 6 개월 이내에 해지되지 않습니다. (이사가 사망하거나 장애가있을 때를 제외하고). 가치가있는 옵션의 조건은 옵션을 자선 단체 또는 "양도인의 현상금의 자연적 대상"이 아닌 다른 사람에게 양도 할 수있게합니다. 가치가있는 옵션은 평가 일에 고정되지 않은 행사 가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망시 양도가 이루어지는 경우 제외). 평가되는 옵션에는 회사의 회계 연도에 부여 된 모든 옵션에 대해 평가 일을 포함하는 옵션이 동일한 조건을 갖는 경우 해당 연도의 가중 평균 기대 수명이 120 % 당해 년도에보고 된 가중 평균 예상 수명의 회사는 FAS 123에 따라 평가 일을 포함하는 회사 회계 연도에 부여 된 옵션의 기대 수명을 공시 할 필요가 없습니다.


2. FASB의 입장은 조기 운동 패턴에 대한 경험적 연구를 기반으로합니다.


3. Hull, J. (2006) 옵션, 선물 및 기타 파생 상품, 제 6 판. 피어슨 프렌 티스 홀. pp 290-291.


예를 들어, 조기 운동 행동은 직원의 인구 통계 학적 변화와 시장에서 회사 주식의 변화하는 운명처럼 예측 불가능한 것으로 변화합니다.


두 번째 규정 인 Proc. 2002-45 년은 세금 환급 옵션의 평가와 옵션이 보상으로 부여되거나 소유권 또는 통제의 변경에 따라 완전히 부여 된 경우 환급, 신용 또는 경감 청구를 포함합니다. Proc. 2002-13 년은 Proc. 98-34 및 Rev. Proc. 납세자가 스톡 옵션을 "일반적으로 인정되는 회계 원칙과 일치하는 모든 평가 방법을 사용하여"뿐만 아니라 세금 규정의 다른 요소를 평가할 수 있다고 말하는 2002-13.


만기일 (년)


Medians - Black-Scholes 값으로부터 할인 한도로 데이터 정렬.


옵션 또는 영장의 "내재 가치"는 행사 된 경우 (즉, 주가가 행사 가격보다 큼) 산출되는 가격입니다. 옵션 또는 영장의 "돈"은 주가를 파업 가격 (S / K)으로 나눈 것입니다.


주식 가격의 일정 비율 인상은 옵션 가격의 더 높은 퍼센트 감사로 이어질 것이기 때문에 옵션 및 신주 인수권은 주식보다 레버리지를 많이받습니다. 옵션과 영장에 대한 보유 기간, 즉 시간 가치의 완전한 혜택을 얻는 데 필요한 기간은 길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LiquiStat은 규칙 144에 따라 1 년 동안 보유 기간이있는 제한된 주식에 대해 더 낮은 할인을 발견했습니다.


LiquiStat 샘플의 시간 할인 값은 Black-Scholes를 사용하여 얻은 전체 할인액의 약 1.5 배입니다. 만기까지의 시간이 길수록 변동성이 커지고 옵션에서 돈이 더 많을수록 할인이 커집니다.


5. 단순화를 위해 실제 가격과 모델 가격의 차이를 "비유 동성"또는 "시장성"할인이라고합니다. 실제로 할인은 유동성 문제뿐만 아니라 이론적 인 모델 가치와의 차이를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 (예 : Black-Scholes 공식은 만료까지 오랜 시간 동안 영장을 계속 과장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러한 증권에 대한 시장성의 부족이 대부분의 할인의 원인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목표는 영장 할인의 다양한 요소를 분리하는 것이 아니라 비 상장 영장에 대한 실행 가능한 평가 모델에 도달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우리가 할인의 다양한 원인을 구별하지 않고 할 수 있습니다.


6. Kulatilaka와 Marcus (1994) "종업원 스톡 옵션 평가"재무 분석가 저널 50 (11 월 / 12 월) p. 46-56.


7. Hall and Murphy (2002) "Undiversified Executives를위한 스톡 옵션"Journal of Accounting and Economics 33 (Feb) p. 3-42.


8. Finnerty (2005) "Fordham 대학의 Working Paper, 2005 년 1 월"Black-Scholes-Merton 모델을 종업원 주식 옵션으로 확장.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