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19 March 2018

무역 시스템 인더스 계곡 문명


8a. Indus 골짜기에있는 이른 문명.
아리아 인은 아마도 인도 침공 중에 산을 건너기 위해 키 버 패스 (Khyber Pass)를 사용했을 것입니다. 현재의 파키스탄에 위치한이 패스는 가장 좁은 지점에서 약 16 야드 넓이입니다.
문구 "초기 문명"은 보통 이집트와 메소포타미아, 그리고 그들의 피라미드, 미라, 황금 무덤의 이미지를 연상시킵니다.
그러나 1920 년대에 남아시아에서 거대한 발견은 이집트와 메소포타미아 만이 "초기 문명"이 아니라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오늘의 파키스탄과 인도 서부에있는 광대 한 인더스 강 (Inus River) 평야에서 고고학자들은 4,600 년 된 오래된 도시의 유적을 발견했습니다. 성숙한 도시 문명은 이집트와 메소포타미아 국가와 동시에 존재했다. 크기가 각각 두 배인 영역에서
이 인더스 계곡 문명의 사람들은 동시대 인들과 같은 거대한 기념비를 세우지 않았고 황금 무덤에서 죽은 사람들 사이에 재물을 묻지도 않았습니다. 그들의 영토에는 미라, 황제, 폭력적인 전쟁이나 피 묻은 전투가 없었습니다.
놀랍게도, 이 모든 것이 부족하여 인더스 밸리 문명이 너무나 흥미롭고 독특하게 만들어졌습니다. 다른 문명이 부유 한 사람들, 초자연적 인 사람들, 그리고 죽은 사람들에게 엄청난 시간과 자원을 투입하는 동안, 인더스 계곡의 주민들은 공통적이고 세속적이며 살아있는 사람들을 지원하는 실질적인 접근 방식을 취하고있었습니다. 물론, 그들은 내세를 믿고 사회 분열의 체계를 채택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또한 자원이 전시물이나 지하에 매장 된 것보다 생활 속에서 더 가치가 있다고 믿었습니다.
놀랍게도, 인더스 계곡 문명은 평화로운 것으로 보인다. 무기가 거의 발견되지 않았고 군대에 대한 증거도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발굴 된 인간의 뼈는 폭력의 흔적을 보이지 않으며, 건물은 여전히 ​​전쟁의 징후를 보이지 않습니다. 모든 증거는 평화를 향한 선호와 그것을 성취 한 성공을 가리 킵니다.
그런 실용적이고 평화로운 문명은 어떻게 그렇게 성공적 이었습니까?
쌍둥이 도시.
고대 도시인 두 개의 도시 Harappa와 Mohenjo-Daro (현대의 파키스탄에서)와 다른 많은 정착촌의 유적지는이 신비에 대한 단서를 밝혀 냈습니다. 하라파는 사실 인더스 계곡 문명이하라 팡 문명이라고도 불리는 그런 풍성한 발견이었습니다.
Harappa에서 발견 된 첫 번째 유물은 유니콘과 비문으로 새겨진 독특한 돌 물개입니다. 이후 다른 동물의 상징과 글들로 된 비슷한 인장이이 지역에서 발견되었습니다. 이 글이 아직 해독되지는 않았지만, 증거는 그들이 같은 언어 체계에 속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명백하게, 메소포타미아의 설형 문자 체계는 세계 최초의 대본을위한 경주에서 약간의 경쟁을했습니다.
물개의 발견은 고고학자들이 더 파헤 치게 만들었다. 놀라운 도시 건축물이 곧 계곡을 넘어 서쪽 평원으로 밝혀졌습니다. 이 연구 결과는 Harappan 사회가 잘 조직되고 매우 위생적이라는 것을 명확하게 보여줍니다.
Rig Veda의 사본은 Vedic Age 이후에 쓰여졌습니다. 아리아 인은 그들이 인도를 침략 할 당시에는 어떠한 형태의 글쓰기도 가지고 있지 않았습니다. 대신, 이 종교 대본은 암기되어 브라만 제사에 의해 구두로 전달되었을 것입니다.
계절적 홍수와 오염 된 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거류지와 거친 지대에 정착지가 세워졌습니다. 이러한 토대 위에 거리의 네트워크가 직선과 직각의 깔끔한 패턴으로 배치되었습니다. 길을 따라있는 건물들은 모두 크기가 일정한 벽돌로 지어졌습니다.
모든 도시 거주자의 벽돌집에는 이웃 우물에서 물이 공급 된 입욕 구역이 갖추어져있었습니다. 도시 전역의 정교한 배수 시스템은 생활 공간 외부의 더러운 물과 하수를 운반했습니다. 도시의 가장자리에있는 가장 작은 집조차도 시스템에 연결되어있었습니다. 청결은 분명히 가장 중요했습니다.
하라 팡 문화의 몰락.
의심 할 여지없이, 이 도시들은 시간의 엔지니어링 명작이었습니다. 성벽의 유물은 인더스 계곡에서 번영 한 문화에 대한 단서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여신의 진흙 인형은 종교가 중요하다는 증거입니다. 장난감과 게임은 주전 3000 년경에도 어린이들에게 보여주었습니다. 어쩌면 어른도 될 수 있습니다. 연주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도자기, 직물, 구슬은 숙련 된 장인 정신과 번성하는 무역의 증거입니다.
만자는 번영을 의미하는 아리아 인들에게 신성한 상징이었습니다. 이 단어는 산스크리트어에서 "행운"을 얻습니다. 히틀러는 상징을 빌려 팔의 각도와 방향을 바꾸어 나치를 대표하는 데 사용했다.
Harappan 문화가 광범위하게 퍼지고 크게 번영하게 한 것은 장인 정신과 무역에 대한 집중적 인 헌신이었습니다. 물품이 거래되거나 이웃 사람들이 물물 교환을 할 때마다 Indus 문화가 퍼졌습니다.
결국, 기원전 1900 년경에이 번영은 끝났습니다. 통합 된 문화 네트워크가 무너지면서 문명은 소규모 지역 문화로 분열되었습니다. 무역, 글쓰기 및 인감은이 지역에서 모두 사라졌습니다.
많은 사람들은하라 팡 문명의 쇠퇴가 아리안의 북쪽 침입의 결과라고 믿는다. 이 이론은 논리적으로 보입니다. 왜냐하면 아리안 인들은 인더스 계곡 문명의 인더스 종식 직후 갠지스 계곡에서 권력을 잡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어떤 유형의 침략에 대한 증거는 거의 없기 때문에 수많은 역사가들은 문명의 종말을 가져온 환경 재앙이라고 주장합니다. 그들은 강물 양식의 변화가 농업과 무역 시스템을 혼란 시켰고 결국 돌이킬 수없는 홍수로 이어진다 고 주장한다.
초기 인더스 밸리 문화의 복잡한 세부 사항은 결코 완전히 알려지지 않았지만, 고대 퍼즐의 많은 조각들이 발견되었습니다. 인더스 계곡 도시의 유적은 오늘날에도 계속 발굴되고 해석됩니다. 새로운 유물이 생길 때마다 초기 인도 문명의 역사가 강화되고 독창적이고 다양한 대도시의 유산이 풍부 해집니다.
건축, 공학, 예술, 과학 : 이들은 Harappan 문명이 성취 된 영역 중 일부에 지나지 않았습니다. 고대 문명 웹 사이트의이 강렬한 종이는 하수도에서 음악에 이르기까지 고대의 하라파 인들이 수반 한 삶을 심층적으로 보여줍니다.
Lopamudra는 동료들과 두려운 사람들에게 장로들 사이에서 두려움을 불러 일으킨 위대한 현자였습니다. 그녀는 또한 우연히 여자가되었습니다. 베다 시대 여성의 상태에 대해 사람들이 통제하는대로 힘을 잃기 전에 읽어보십시오. 이 고대 여성이 오늘날 인도 여성에게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한이 Suite 101 기사에서 알아보십시오.
아리아 인이 결코 실제로 인도를 침략하지 않았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대신, 유럽인들은 인디언들을 분열시키는 전체 이론을 구성했을지도 모른다. 아리안 침략 이론이 역사적 증거에 대한 유일한 설명인가? Dravidians과 Aryans 사이의 관계를 설명하는 각 이론에 대한 기초와 역사적인 증거를 제공하는 Greenhead College에서 제공하는이 표를 살펴보십시오.
아리아 인이 인도에 도착했을 때 그들은 말과 산스크리트어 (힌디어 언어의 기초)와 힌두교의 기초를 그들에게 가져 왔습니다. 그들은 카스트 체제뿐만 아니라 전쟁도 가져 왔고하라 팡 문명의 글쓰기 시스템의 흔적을 모두 지웠다. Thinkquest의 헌신적 인 학생들은 인도에 대한 아리아 인 침공의 장단점을 주장합니다.
그들은 그들의 가축과 문화와 함께 Khyber Pass를 통과하여 그 과정에서 문명을 이식했습니다. 이 인도 방문 웹 사이트에서 아리아 인과 베다 시대에 관해 읽어보십시오. 그들이 작성한 웅장한 에픽과 오늘의 인도에 대한 공헌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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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작권 및 사본; 2008-2017 ushistory. org, 필라델피아의 독립 기념관 협회 소유, 1942 년 설립.
독립 기념관 협회 (Independence Hall Association)의이 작품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 표시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사용이 허가되었습니다.

무역 시스템 인더스 계곡 문명
인더스 밸리 문명.
인도 아대륙의 초기 문명은 Indus 강을 따라 또는 가까이에서 발견됩니다. 파키스탄의 Harappa와 Mohenjodaro의 고대 도시에서 1921 ~ 22 년에 처음으로 수행 된 발굴 작업은 약 4,500-5,000 년 전에 처음 개발 된 매우 복잡한 문명을 지적했으며 이후의 고고학 및 역사 연구는 우리에게 인더스 계곡 문명 및 그 주민들에 대한보다 상세한 그림. 인더스 계곡 주민들은 드라비다 인들 중 가장 가능성이 높았습니다. 아라비아 인들은 군대 기술이 발달하여 기원전 2,000 년 전 인도로 이민을 시작했을 때 인도 남부로 밀려 났을 수 있습니다. 인더스 계곡의 대본은 현재까지도 알려지지 않았지만 수많은 인더스 밸리 도시의 유적은 말할 것도없고 석굴과 도기뿐만 아니라 발굴 중에 발견 된 수많은 인장으로 인해 학자들은 합리적으로 그럴듯한 인더스 밸리 문명.
Harappa와 Mohenjodaro의 대도시의 배치에 의해 어떤 종류의 중앙 집중화 된 국가와 확실히 상당히 광범위한 도시 계획이 제안됩니다. 같은 종류의 불에 태운 벽돌은 수백 마일 떨어져있는 도시의 건물 건설에 사용 된 것으로 보입니다. 가중치와 측정치는 매우 규칙적인 규칙을 보여줍니다. 인더스 계곡 사람들은 동물을 길들이고 목화, 참깨, 완두, 보리, 면화와 같은 다양한 작물을 수확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바다를 헤매는 사람들이었을 수도 있습니다. 인더스 밸리의 물개가 수메르와 같은 장소에서 팠던 것이 흥미 롭습니다. 대부분의 관점에서, 인더스 밸리 문명은 영원하고 근본적인 농업 문명으로서의 인도의 우월한 생각과 시골의 변화라는 개념을 무시한 도시적인 것으로 보인다. & # 145; 도시 & # 146; 논리적 인 진보를 나타냅니다. 인더스 계곡 사람들은 광범위한 무역에 종사하는 상인 계급이 있다고 주장한다.
하라파와 모헨조다로 어느 누구도 불의 제단에 대한 증거를 보여주지 못하며 따라서 힌두교에서 매우 중요한 여러 가지 의식이 아리아 인에 의해 나중에 소개되었다고 합리적으로 추측 할 수 있습니다. 인더스 계곡 사람들은 말을 소유 한 것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기원전 2,000 년 전, 아리아 인이 인도에 처음 도착했을 때, 그리고하라 팡 물개와 테라코타 인물에 이르기까지 인도 대륙에 말이 남아 있다는 골조 학적 증거는 없습니다. 말은 나타나지 않는다. 하라파 (Harappa)와 모헨조다로 (Mohenjodaro)의 고고학 유적지를 제외하고이 인감들은 인더스 계곡 사람들의 성격에 관한 가장 상세한 단서를 제공합니다. 황소와 코끼리가이 물개에 나타나지만 대부분의 학자들이 동의 한 뿔이있는 황소는 Nandi 또는 Shiva의 황소와 일치하는 것으로 받아 들여서는 안됩니다. 그 뿔이 달린 황소는 수많은 중앙 아시아 인들에게도 나타난다. Shiva가 Rig Veda에서 호출 된 신 중 하나가 아니라는 점에 유의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힌두교도의 존경받는 암소도 물개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인감에 묘사 된 여성들은 인디스 계곡의 사람들이 경작 된 맛과 세련된 미적 감각을 가진 도시적인 사람들임을 암시하면서, 무거운 장신구를 자랑하는 정교한 조화로 장식되었습니다. 약 4000 개의 상형 문자를 보여주는 인더스 밸리의 도시에서 수천 개의 물개가 발견되었습니다. 언어가 표의 문자가 될 수있는 숫자가 너무 적었고 언어가 소리 나는대로 너무 많았습니다.
인더스 (Indus) 계곡 문명은 커다란 해결되지 않은 질문을 제기합니다. 왜이 문명은 그 세련미를 고려하여 인더스 계곡을 넘어서 확산되지 않았습니까? 일반적으로 인더스 계곡 도시가 개발 한 지역은 건조하며, 가상 사막을 통과 한 강을 따라 도시 개발이 진행되었다고 추측 할 수 있습니다. 인더스 계곡 사람들은 어떤 규모로든 농업을 발전시키지 않았고 결과적으로 산림의 무거운 성장을 제거 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청동이나 돌로 만든 도구에 국한되어 있기 때문에 그들은 그 기술을 가지고 있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운하 관개를 연습하지 않았고 무거운 쟁기를 가지고 있지 않았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인더스 계곡 도시가 어떤 상황에서 감소 했습니까? 아리안 족이 외진 마을에 처음으로 가한 공격은 발 루치 스탄 인근 기원전 2,000 년경에 일어난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주요 도시들 중 최소한 하라파는 아리안 인들에 의해 압도 당했다. Rig Veda에는 베다 (Vedic) 전쟁 신인 인드라 (Indra)가있다. 요새와 요새를 파괴하고, 하라파 (Harappa)와 다른 인더스 밸리 (Indus Valley) 도시를 포함 할 수있다. 전통적인 역사 서술에서는 인더스 밸리 문명을 기원전 1,600 년에 강타한 격렬한 타격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지만, 그것은 서로 수 백 마일 떨어진 곳에있는 정착촌이 모두 근절되는 이유를 설명하지는 못합니다. 가장 강력한 역사 서술은 여전히 ​​내부 쇠퇴에 빚진 인더스 계곡 문명의 종말과 궁극적 실종이 아리안 인의 인도 도착에 의해 촉진되었음을 암시한다.

그런데 & # 8230;
& # 8230; 발자국 남기기 & # 8230;
인더스 밸리 문명 & # 8211; 문화 및 무역.
인더스 밸리 문명은 세계 최초의 훌륭한 도시 문명 중 하나였습니다. 그것은 광대 한 강 평원과 인접한 지역 인 파키스탄과 서부 인도에서 번영했습니다. Indus Valley Civilization의 기원은 Sutlej, Ravi 및 Indus 강 유역에서 개발 된 기원전 2300 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이 문명의 두 도시는 파키스탄과 인도 북동부를 경계로 히말라야 산맥 아래에 위치했습니다.
인더스 계곡 문명의 발견.
1980 년대에 철도 공사가 진행되는 동안 프랑스 고고학자들이이 장소를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Mehargarh 주민들의 진흙으로 지어진 체계적인 주택 식민지를 발견하기 위해 그것을 더 발굴했습니다. 더 많은 굴착은 그들의 놀라운 관개 및 배수 시스템의 발견으로이 끕니다. 장식 된 장신구, 접시와 접시, 술잔, 도구로 된 도구, 그릇과 항아리는 번영과 발전에 대한 사실을 확립했습니다.
인류 학자들은이 인더스 밸리 문명의 중심지가 번성 한 무역 및 농업 기반 경제의 가장 대표적인 사례 중 하나 였다고 믿습니다. 인더스 (Indus) 계곡의 사람들은 주변 지역에 강이 현명하고 지루하고 사용하기 쉽게 만들었습니다.
농업 기반 경제.
비옥 한 땅이었고 건전한 관개 네트워크 덕분에 인더스 밸리 사람들은 농업 중심으로 자리 잡고 있던 시스템에서 번창했습니다. 그들은 보리, 밀, 멜론 씨앗, 날짜, 겨자 및 참깨 같은 작물을 재배하는 데 사용했습니다. 필드 완두콩은 야채의 유일한 원천으로 관찰되었습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인더스 인들은 면화 재배에 대해서도 알고 있었다. 서해안에서도이 사람들은 쌀을 기르기 위해 사용되었다고 믿어 지지만 이것은 입증 된 사실이 아닙니다. 현지에서 입수 할 수 있었던 수많은 야생 동물 종은 인더스 민족에 의해 길 들여졌다. 여기에는 가축, 물소, 짧은 뿔, 말, 낙타, 돼지가 포함됩니다. 그들은 애완 동물로 개와 고양이를 사용했습니다.
농업과 사냥의 생활과는 별도로 인더스 계곡 문명의 사람들은 다른 물건을 거래함으로써 스스로를 위해 생계를 꾸렸다. 다른 물품을 거래하면 인더스 문명이 문화를 넓히고 멀리 떨어진 땅과 정기적으로 접촉하게되었습니다. 해안선과 많은 강을 따라있는 지역은 인더스 밸리 사람들에게 일관된 물의 영토를 제공했습니다. 하라파 사람들은 자신들의 장소의 경계에 국한되지 않았습니다. Harappa Civilization에서는 외국 무역 및 해상 항만이 발견되었습니다.
추측과 이론은 그러한 지역에서 거래되는 수입 상품과 장거리 교역로와 관련된 환경과 환경에 대해 계속됩니다. 그러나 Harappa의 이러한 무역 관행에 대한 의존도는이 관점에서 수행 된 연구를 통해 분명히 드러납니다. Harappa Civilization의 계량 시스템의 표준 규준으로 작은 크기의 석재 조각이 포함 된 복잡하지만 정교한 가중치 시스템이 아마도 사용되었습니다. 이러한 사실을 감안할 때 2,500 BC Harappa 문명은 거대한 토지 위에 흩어져 있던 특유의 문명이라는 결론을 내리는 것이 분명합니다.
고고학자들은 Harappa 사람들이 다양한 공공 계급으로 나누어지고 자신의 특유한 종교의 규범에 따라 인도 된 연방 정부 유형의 정부를 가지고 있다고 강력히 믿는다. 관리자, 장인, 중산층의 사람들, 부유 한 상인들 및 다른 여러 관리들이있었습니다.
종교적 삶의 존재는 여전히 불확실하지만 근대의 힌두교와 현저한 유사성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3 명의 신성한 신 (神)의 모습은 시바 (Shiva)와 닮았습니다).
일정 기간이 지나면 모든 사회와 문명이 쇠퇴하고 멸종 될 수밖에 없기 때문에 인더스 밸리 문명도 그곳으로 빠져 들었고 도시는 시들 해지며 강한 경제는 서서히 악화되었습니다. 간헐적 인 홍수가 찢어지고이 문명에 종지부를 찍습니다. 홍수와 폭풍과 같은 자연 재해로 인해 농작물에 물을 공급하는 관개 시스템이 휩쓸 렸고, 많은 건물들이 잔해로 줄어 들었습니다.
이러한 지속적인 자연 재해로 인해 사람들은 도시를 질서 정연하고 풍요롭게 유지할 수 없었습니다. 끊임없는 재난은 그러한 진보 된 문명을 자랑스럽게 여기는 사람들로 그들의 사기를 부추 겼습니다. 그러나이 사람들은 강력하고 결단력 있고 발전된 것이 분명합니다. 그들의 강한 의지와 성공적인 경제를 통해 쉽게 알 수 있습니다.

8a. Indus 골짜기에있는 이른 문명.
아리아 인은 아마도 인도 침공 중에 산을 건너기 위해 키 버 패스 (Khyber Pass)를 사용했을 것입니다. 현재의 파키스탄에 위치한이 패스는 가장 좁은 지점에서 약 16 야드 넓이입니다.
문구 "초기 문명"은 보통 이집트와 메소포타미아, 그리고 그들의 피라미드, 미라, 황금 무덤의 이미지를 연상시킵니다.
그러나 1920 년대에 남아시아에서 거대한 발견은 이집트와 메소포타미아 만이 "초기 문명"이 아니라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오늘의 파키스탄과 인도 서부에있는 광대 한 인더스 강 (Inus River) 평야에서 고고학자들은 4,600 년 된 오래된 도시의 유적을 발견했습니다. 성숙한 도시 문명은 이집트와 메소포타미아 국가와 동시에 존재했다. 크기가 각각 두 배인 영역에서
이 인더스 계곡 문명의 사람들은 동시대 인들과 같은 거대한 기념비를 세우지 않았고 황금 무덤에서 죽은 사람들 사이에 재물을 묻지도 않았습니다. 그들의 영토에는 미라, 황제, 폭력적인 전쟁이나 피 묻은 전투가 없었습니다.
놀랍게도, 이 모든 것이 부족하여 인더스 밸리 문명이 너무나 흥미롭고 독특하게 만들어졌습니다. 다른 문명이 부유 한 사람들, 초자연적 인 사람들, 그리고 죽은 사람들에게 엄청난 시간과 자원을 투입하는 동안, 인더스 계곡의 주민들은 공통적이고 세속적이며 살아있는 사람들을 지원하는 실질적인 접근 방식을 취하고있었습니다. 물론, 그들은 내세를 믿고 사회 분열의 체계를 채택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또한 자원이 전시물이나 지하에 매장 된 것보다 생활 속에서 더 가치가 있다고 믿었습니다.
놀랍게도, 인더스 계곡 문명은 평화로운 것으로 보인다. 무기가 거의 발견되지 않았고 군대에 대한 증거도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발굴 된 인간의 뼈는 폭력의 흔적을 보이지 않으며, 건물은 여전히 ​​전투의 징후를 보이지 않습니다. 모든 증거는 평화를 향한 선호와 그것을 성취 한 성공을 가리 킵니다.
그런 실용적이고 평화로운 문명은 어떻게 그렇게 성공적 이었습니까?
쌍둥이 도시.
고대 도시인 두 개의 도시 Harappa와 Mohenjo-Daro (현대의 파키스탄에서)와 다른 많은 정착촌의 유적지는이 신비에 대한 단서를 밝혀 냈습니다. 하라파는 사실 인더스 계곡 문명이하라 팡 문명이라고도 불리는 그런 풍성한 발견이었습니다.
Harappa에서 발견 된 첫 번째 유물은 유니콘과 비문으로 새겨진 독특한 돌 물개입니다. 이후 다른 동물의 상징과 글들로 된 비슷한 인장이이 지역에서 발견되었습니다. 이 글이 아직 해독되지는 않았지만, 증거는 그들이 같은 언어 체계에 속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명백하게, 메소포타미아의 설형 문자 체계는 세계 최초의 대본을위한 경주에서 약간의 경쟁을했습니다.
물개의 발견은 고고학자들이 더 파헤 치게 만들었다. 놀라운 도시 건축물이 곧 계곡을 넘어 서쪽 평원으로 밝혀졌습니다. 이 연구 결과는 Harappan 사회가 잘 조직되고 매우 위생적이라는 것을 명확하게 보여줍니다.
Rig Veda의 사본은 Vedic Age 이후에 쓰여졌습니다. 아리아 인은 그들이 인도를 침략 할 당시에는 어떠한 형태의 글쓰기도 가지고 있지 않았습니다. 대신, 이 종교 대본은 암기되어 브라만 제사에 의해 구두로 전달되었을 것입니다.
계절적 홍수와 오염 된 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거류지와 거친 지대에 정착지가 세워졌습니다. 이러한 토대 위에 거리의 네트워크가 직선과 직각의 깔끔한 패턴으로 배치되었습니다. 길을 따라있는 건물들은 모두 크기가 일정한 벽돌로 지어졌습니다.
모든 도시 거주자의 벽돌집에는 이웃 우물에서 물이 공급 된 입욕 구역이 갖추어져있었습니다. 도시 전역의 정교한 배수 시스템은 생활 공간 외부의 더러운 물과 하수를 운반했습니다. 도시의 가장자리에있는 가장 작은 집조차도 시스템에 연결되어있었습니다. 청결은 분명히 가장 중요했습니다.
하라 팡 문화의 몰락.
의심 할 여지없이, 이 도시들은 시간의 엔지니어링 명작이었습니다. 성벽의 유물은 인더스 계곡에서 번영 한 문화에 대한 단서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여신의 진흙 인형은 종교가 중요하다는 증거입니다. 장난감과 게임은 주전 3000 년경에도 어린이들에게 보여주었습니다. 어쩌면 어른도 될 수 있습니다. 연주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도자기, 직물, 구슬은 숙련 된 장인 정신과 번성하는 무역의 증거입니다.
만자는 번영을 의미하는 아리아 인들에게 신성한 상징이었습니다. 이 단어는 산스크리트어에서 "행운"을 얻습니다. 히틀러는 상징을 빌려 팔의 각도와 방향을 바꾸어 나치를 대표하는 데 사용했다.
Harappan 문화가 광범위하게 퍼지고 크게 번영하게 한 것은 장인 정신과 무역에 대한 집중적 인 헌신이었습니다. 물품이 거래되거나 이웃 사람들이 물물 교환을 할 때마다 Indus 문화가 퍼졌습니다.
결국, 기원전 1900 년경에이 번영은 끝났습니다. 통합 된 문화 네트워크가 무너지면서 문명은 소규모 지역 문화로 분열되었습니다. 무역, 글쓰기 및 인감은이 지역에서 모두 사라졌습니다.
많은 사람들은하라 팡 문명의 쇠퇴가 아리안의 북쪽 침입의 결과라고 믿는다. 이 이론은 논리적으로 보입니다. 왜냐하면 아리안 인들은 인더스 계곡 문명의 인더스 종식 직후 갠지스 계곡에서 권력을 잡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어떤 유형의 침략에 대한 증거는 거의 없기 때문에 수많은 역사가들은 문명의 종말을 가져온 환경 재앙이라고 주장합니다. 그들은 강물 양식의 변화가 농업과 무역 시스템을 혼란 시켰고 결국 돌이킬 수없는 홍수로 이어진다 고 주장한다.
초기 인더스 밸리 문화의 복잡한 세부 사항은 결코 완전히 알려지지 않았지만, 고대 퍼즐의 많은 조각들이 발견되었습니다. 인더스 계곡 도시의 유적은 오늘날에도 계속 발굴되고 해석됩니다. 새로운 유물이 생길 때마다 초기 인도 문명의 역사가 강화되고 독창적이고 다양한 대도시의 유산이 풍부 해집니다.
건축, 공학, 예술, 과학 : 이들은 Harappan 문명이 성취 된 영역 중 일부에 지나지 않았습니다. 고대 문명 웹 사이트의이 강렬한 종이는 하수도에서 음악에 이르기까지 고대의 하라파 인들이 수반 한 삶을 심층적으로 보여줍니다.
Lopamudra는 동료들과 두려운 사람들에게 장로들 사이에서 두려움을 불러 일으킨 위대한 현자였습니다. 그녀는 또한 우연히 여자가되었습니다. 베다 시대 여성의 상태에 대해 사람들이 통제하는 동안 힘을 잃기 전에 읽어보십시오. 이 고대 여성이 오늘날 인도 여성에게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한이 Suite 101 기사에서 알아보십시오.
아리아 인이 결코 실제로 인도를 침략하지 않았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대신, 유럽인들은 인디언들을 분열시키는 전체 이론을 구성했을지도 모른다. 아리안 침략 이론이 역사적 증거에 대한 유일한 설명인가? Dravidians과 Aryans 사이의 관계를 설명하는 각 이론에 대한 기초와 역사적인 증거를 제공하는 Greenhead College에서 제공하는이 표를 살펴보십시오.
아리아 인이 인도에 도착했을 때 그들은 말과 산스크리트어 (힌디어 언어의 기초)와 힌두교의 기초를 그들에게 가져 왔습니다. 그들은 카스트 체제뿐만 아니라 전쟁도 가져 왔고하라 팡 문명의 글쓰기 시스템의 흔적을 모두 지웠다. Thinkquest의 헌신적 인 학생들은 인도에 대한 아리아 인 침공의 장단점을 주장합니다.
그들은 그들의 가축과 문화와 함께 Khyber Pass를 통과하여 그 과정에서 문명을 이식했습니다. 이 인도 방문 웹 사이트에서 아리아 인과 베다 시대에 관해 읽어보십시오. 그들이 작성한 웅장한 에픽과 오늘의 인도에 대한 공헌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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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작권 및 사본; 2008-2017 ushistory. org, 필라델피아의 독립 기념관 협회 소유, 1942 년 설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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