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11 March 2018

대화 형 브로커 옵션 예제


대화 형 중개인 : 옵션 거래를위한 검토.
자신의 포트폴리오에서 스톡 옵션을 사용하는 투자자의 관점에서 인터랙티브 브로커 (Interactive Brokers)에 대한 리뷰를 제공합니다.
스톡 옵션은 회사가 노동자들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 그 이상입니다. 투자자는 스톡 옵션을 사고 팔아서 포트폴리오를 헤지하고, 커버 된 콜에서 수익을 창출하며, 단기간의 주가 움직임을 추측하여 투자 수익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일부 브로커는 다른 유형의 투자보다 옵션 거래를 우선시하기 때문에 새로운 브로커 계좌를 개설하기 전에 세부 사항에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Interactive Brokers가 포트폴리오에서 스톡 옵션을 사용하려는 투자자를 비교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표준 거래 수수료.
대화 형 중개인은 주식 및 옵션 거래의 세계에서 두드러지게 나타나는 다양한 커미션 일정을 사용합니다. 대체로 고정 금리를 지불하는 대신 인터렉티브 브로커의 수수료는 거래 규모와 각 옵션의 가치에 따라 다릅니다.
주식 및 ETF.
주당 $ 0.005 (최소 $ 1.00)
$ 0.10 또는 그 이상의 가치가있는 옵션.
계약 당 $ 0.70 (최소 $ 1.00)
$ 0.05 이상, $ 0.10 미만의 옵션.
계약 당 $ 0.50 (최소 $ 1.00)
$ 0.05 미만의 옵션.
계약 당 $ 0.25 (최소 $ 1.00)
데이터 출처 : 회사 웹 사이트.
중요한 것은 인터랙티브 중개인은 옵션, 주식 및 ETF를 저렴한 가격으로 거래 할 수있는 다양한 커미션 일정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커미션 가격은 일반적으로 거래량이 감소하면서 가장 활발한 고객에게 유리합니다. 커미션이없는 거래 및 현금 보너스 형태로 최대 수천 달러의 가치를 창출 할 수있는 새로운 계정 개설을위한 특별 행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멀티 레그 옵션 및 운동 및 배정 비용.
통화 또는 풋 옵션을 구입하는 것이 상대적으로 간단하지만 일부 전략에서는 다양한 옵션 계약을 동시에 주문해야합니다. 긴 목 졸기 옵션 전략은 예를 들어 통화와 풋 옵션을 동시에 구매해야합니다. 브로커의 커미션 일정에 따라 이러한 옵션 거래는 비용이 많이 들고 신속하게 처리 될 수 있습니다.
거래 유형.
수수료 및 수수료.
저비용 옵션에 대한 마감 수수료.
표준 수수료 일정.
데이터 출처 : 회사 웹 사이트.
인터랙티브 중개인의 커미션 및 가격 결정 일정은 복잡한 전략을 사용하거나 운동 또는 배정 옵션을 보유하려는 거래자에게 도움이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중개인은 옵션이 행사되거나 배정 될 때 수수료를 부과하지 않으며, 수수료 계획은 저렴한 옵션 계약에 대해 더 낮은 가격을 제공합니다. 이 사건에 대해 비용을 청구하지 않는 중개업자 중 하나입니다.
예를 들어 커버 된 통화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옵션의 가격에 따라 커미션이 감소하기 때문에 인터렉티브 브로커 (Interactive Brokers)와 같은 다양한 커미션 일정을 선호합니다. 통화료를 지불하면 옵션 계약을 효과적으로 누락하는 것입니다. 옵션 계약이 가격 하락에 따라 포지션을 폐쇄하기 위해 매수할 경우 커미션이 감소합니다. 예를 들어, 계약 당 $ 0.70을 지불하여 1 달러당 1 달러 상당의 보상 대상 통화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옵션 가격은 계약 당 $ 0.05로 떨어질 수 있습니다. 계약을 구매할 때 계약 당 0.25 달러의 수수료를 지불해야합니다.
마찬가지로 저렴한 가격의 풋이나 콜을 사려는 사람들은 수수료를 낮추어 투자 한 금액의 낮은 비율을 차지하는 수수료를 받게됩니다.
인터랙티브 브로커의 스톡 옵션 커미션은 풋 옵션이나 콜 옵션의 가격과 함께 하락합니다. 이미지 출처 : Getty Images.
옵션 연구 도구.
할인 중개인은 연구 및 지원 방법이 적게 드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대부분 투자자가 더 나은 투자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고안된 연구 및 거래 도구에 무료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이 공구의 많은 것은 다만 계정이있는을 위해 자유롭게된다.
대화 형 중개인 옵션 분석 도구를 사용하면 수익성, 최대 이익 또는 손실의 관점에서 옵션 계약을 탐색하고 각 계약 옆에 자동으로 계산되는 "그리스"를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도구는보다 정교한 옵션 전략을 사용하는 투자자에게 특히 유용 할 수 있습니다.
옵션 거래를위한 최소 보증금 요구 사항.
Interactive Brokers는 현재 IRA의 경우 최소 5,000 달러, 25 세 이하의 개인의 경우 3,000 달러로 감소하지만 대부분의 투자자에게는 최소 10,000 달러의 최소 보증금이 필요합니다.
최소 예금을하면 투자자는 기본 옵션 거래를 완료 할 수 있습니다. 보다 복잡한 전략과 높은 위험을 포함하는 위험을 감수하는 전략은 일반적으로보다 높은 형평 균형을 요구할 것이며, 각 거래의 위험에 대한 중개인의 평가에 따라 최저 수준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대화 형 중개인은 $ 100,000 이상의 잔고가있는 계좌의 최소 금액을 포기합니다. 그러나 최소 계좌 잔액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지 못하는 경우 인터렉티브 중개인은 거래자가 월 수수료로 최소 10 달러를 생성하도록 요구합니다.
최소 거래량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지 못하는 계정의 경우 매달 수수료가 자동으로 해당 월에 $ 10로 반올림됩니다. 예 : 한 달에 5 달러를 지불 한 고객은 그 달에 최소한 5 달러의 수수료를 추가로 지불하여 그 사람을 최소 수수료 수준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이것은 높은 균형을 지키지 않거나 자주 거래를 기대하지 않는 사람들에게는 매력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옵션 중개인으로서 대화식 중개인.
대화 형 중개인은 활성 상인을 염두에두고 고안되었습니다. 그것의 임무 계획은 두 사건 중 하나에 대해 수수료를 부과하지 않기 때문에 능동적 인 옵션 거래자들과 운동이나 배정까지 옵션을 보유한 사람들을 선호합니다. 즉, 최소 입금액 요구액과 무급 회비 (월 10 달러의 최소 월 수수료)가 드물기 때문에 옵션 거래자에게 비용 효과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분명히 말하자면, The Motley Fool은 특정 중개 회사를 추천하지 않지만, 귀하에게 맞는 중개 회사를 찾도록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바보 브로커 센터 (Fool Broker Center)에서 여러 브로커를 한 페이지에 걸쳐 비교하고 계정을 여는 데 필요한 특전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Jordan Wathen은 대화 형 중개인 (Interactive Brokers)의 지분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Motley Fool은 대화 형 중개인을 권장합니다. 모 틀리 바보는 공개 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주식 투자자들이 신용 투자자의 사고 방식을 가진 회사를 분석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여기를 클릭하여 나를 보내거나 저를 트윗하십시오.

대화식 중개인 검토.
인터 액티브 중개인은 최소 1 만 달러의 기금이 제공되며 일반 투자자에게는 적합하지 않지만 국제 무역 및 전문 상인이 원하는 저비용 커미션으로 업계를 선도합니다.
Blain Reinkensmeyer / 2017 년 2 월 21 일 / 업데이트 : 2017 년 12 월 12 일
섹션 검토 :
거의 40 년 전에 창립 된 Interactive Brokers (IBKR)는 업계 최고의 커미션 일정, 마진율 및 국제 거래 지원으로 유명합니다.
고객이 24 개국 100 개 이상의 시장 센터에서 거래 할 수있는 하나의 보편적 인 포털을 제시하고 주식, 옵션, ETF, 선물, 외환, 채권 및 CFD를 처리함으로써 Interactive Brokers는 적어도 $ 10,000 (증거금 계정에 대해 $ 100,000).
수수료 및 수수료.
핵심 고객이 전문 상인 및 기관인 경우 인터랙티브 중개인에게 가장 낮은 수수료 일정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의 엄격한 평가에서, 그들은 의문의 여지없이 전달합니다.
첫째, 대화 형 중개인은 주문 흐름에 대한 지불을 허용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 주문 흐름은 품질 주문 실행을 제공하는 핵심 요소입니다. 2017 Review의 주문 집행 평가에서 브로커는 Fidelity의 뒤를이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실행 지침을 참조하십시오.
전반적으로 인터랙티브 중개인은 커미션 및 수수료 부문에서 의심의 여지없이 최고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인터랙티브 중개인은 중개 수수료로 1 백만 달러 이상을 보유한 고객의 1.91 %에서 1.41 %로 변동하는 가장 낮은 마진율로 업계를 선도합니다.
주식 거래에 관해서는 고정 금리 구조 (최소 1 달러)로 주당 $ 0.005부터 시작합니다. 또는 주당 $ 0.0035부터 시작하는 계층화 된 구조를 사용할 수 있지만 클라이언트가 유동성을 제거하거나 추가하는지 여부에 따라 비용을 추가하거나 줄일 수있는 라우팅이 고려됩니다. 일부 계산에서는 작은 주문 크기 (즉, 수 백주)의 경우 Interactive Brokers가 환상적인 거래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수천 주 이상을 거래하고 인터랙티브 브로커는 빠르게 비싸게됩니다.
최소 옵션이없는 계약 당 옵션은 $ .70이며 액티브 옵션 거래자는 운동과 과제가 실질적으로 무료라는 사실을 누릴 수 있습니다. 계층 형 주식 ​​거래처럼 총 거래량이 증가함에 따라 계약 수수료 당 감소합니다.
신규 및 일반 투자자는 인터 액티브 중개인이 부과하는 기타 수수료 및 최소 금액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매달 최소한 30 달러의 수수료를 지출하고 당신은 분명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비 활동 료는 한 달에 20 달러까지 올 수 있습니다. Lightspeed에서 요구되는 최소 지출보다 훨씬 적지 만 여전히 염두에 두어야 할 사항입니다. 커미셔닝 및 수수료 노트에서 전체 페이지를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인터랙티브 중개인은 커미션 및 수수료 부문에서 의심의 여지없이 최고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플랫폼 및 도구.
Interactive Brokers가 제공하는 대표적인 플랫폼은 Trader Workstation (TWS)입니다. 플랫폼은 글로벌 자산을 포함하여 태양 아래서 모든 것을 거래하도록 설정되어 있으며 시장 경험이 풍부한 상인이 사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기본 경험은 Mosaic이라고하며 클라이언트는 Classic TWS (플랫폼의 원래 버전)라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인터랙티브 브로커는 매우 많은 자산 클래스를 지원하기 때문에 인터랙션 브로커는 위치와 시계 목록 관리를 다시 생각해야했다. 그들이 익숙해 진 것을 생각해내는 것은 매우 효율적입니다. 주식 기호를 입력하면 사용 가능한 증권의 요약이 표시됩니다. 감시 목록에는 주식에서 개별 옵션 계약, 선물, 외환, 워런트 등 모든 것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장기 고객이 클래식보기를 선호하지만 저는 모자이크보기를 선호했습니다.
감시 목록은 최대 338 개의 서로 다른 열을 가질 수 있으며 완전히 사용자 정의 할 수 있다고 말하는 것은 진정으로 과소 평가입니다. 어떤 중개인도 TWS와 같은 경험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감시 목록을 효과적으로 작성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 외에도 많은 투자 유형을 지원하는 데 따른 유용성 단점이 하나 뿐이 었으며 따옴표 나 거래 유가 증권을 끌어 올리는 것이 단점이었습니다. Apple을위한 AAPL을 입력하는 것조차도 가능한 많은 성냥을 낳습니다. 이는 비 전문가를 압도 할 수 있습니다.
차트 작성으로 넘어 가면 기술 트레이더는 필요한 모든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124 개의 다른 연구를 차트에 추가 할 수 있으며 가능한 모든 옵션을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124 개의 옵션 표시기가 인상적이지만 TWS는 여전히 TradeStation과 TD Ameritrade thinkorswim이 제공하는 270과 370을 사용합니다. TWS의 모든 툴 중에서 가장 친숙한 인터페이스를 가진 차트를 발견했습니다.
기능의 깊이를 고려할 때, 마크 업을위한 8 개의 도구 만 찾게되어 놀랐습니다. 추세선, 노트, 확대 / 축소, 피보나치 등 기본 사항은 있지만 지원 및 저항선, 채널 등과 같은 중요한 도구가 누락되었습니다. 선택의 여지는 있지만 TWS의 차트에는 과거 거래, 경고, 차트 거래, 비교 및 ​​인덱스 오버레이보기 등 여러 가지 주요 기능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 핵심 기능이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업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고객이 사용할 수있는 엄청난 63 가지 주문 유형이 있기 때문에 TWS가 전문 거래를 위해 제작 된 것은 의문의 여지가 없습니다.
TWS는 차트 옆에이 리뷰에서 다룰 수없는 다양한 도구도 있습니다. Algo 거래, Options Strategy Lab, Volatility Lab, Risk Navigator, Market Scanner, Strategy Builder 및 Portfolio Builder는 모두 TWS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업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고객이 사용할 수있는 엄청난 63 가지 주문 유형이 있기 때문에 TWS가 전문 거래를 위해 제작 된 것은 의문의 여지가 없습니다.
58 개의 개별 변수에 대해 TWS를 평가 한 결과, 이 플랫폼은 업계 최고의 평가를 받았습니다. 차트 작성과 같은 특정 도구는 최상위 순위 플랫폼과 비교하여 깊이가 부족합니다. 그러나 전반적으로 TWS는이를 제공합니다.
마지막으로, 자신의 데스크톱에 액세스하지 않고 여행하는 고객 또는 단순히 포트폴리오를 모니터링하고, 거래를하고, 시청 목록을 보는 고객을 위해 IB WebTrader는 좋은 솔루션입니다. WebTrader를로드 한 후 전체 스펙트럼 주문 티켓과 함께 내 포트폴리오 잔액 및 마진 요구 사항에 대한 자세한 요약을 찾았습니다. 내가 전체 스펙트럼을 말할 때, 나는 모든 자산 클래스에 대한 거래가 지원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유일한 제한 사항은 고의 주문 및 기타 고급 주문 유형입니다.
따옴표를 붙이면 기본적으로 높은 수준의 요약 만 제공되며, 나는 완전히 피할 것을 권장하는 매우 초보적인 차트와 옵션 체인을 제공합니다. 기본 재고 심사는 또한 상위 수준의 국제 시장 요약 탭 인 Market Pulse와 함께 제공됩니다. 전체적으로 실시간 견적을 스트리밍하고 있지만 사용자 정의는 본질적으로 존재하지 않습니다.
결론적으로 WebTrader의 초점은 포트폴리오를 모니터링하고 주문을 관리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독립형으로 사용하도록 설계되지 않았습니다. 이 기능을 잘 수행합니다.
전문 상인 중심의 중개인이기 때문에, Interactive Brokers는 연구 제안으로 유명하지 않습니다. 플랫폼 고객과 함께 번들로 제공되는 대부분의 주식에 대한 철저한 조사, ETF에 대한 예의 연구, 뮤추얼 펀드에 대한 연구가 거의 필요하지 않습니다.
즉, 인터렉티브 브로커는 월별 요금으로 제공되는 모닝 스타 (Morningstar)를 포함한 다양한 타사 공급 업체 피드를 제공합니다.
모바일 거래.
Interactive Brokers를 이용한 모바일 거래는 대부분 즐거운 경험입니다. iPhone, iPad, Apple Watch, Android 스마트 폰 및 Android 태블릿을 포함한 모든 기기가 지원됩니다.
iPhone 앱을 테스트 할 때, 앱이 효과적으로 거래를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가지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iPhone 앱을 테스트 할 때, 앱이 효과적으로 거래를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가지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번개 빠른 스트리밍 데이터부터 모든 기능을 갖춘 주문 입력 및 포트폴리오 관리에 이르기까지 모든 주요 기준을 신속하게 확인했습니다.
사용성을 중심으로 한 경험 중심의 단점. 예를 들어 차트에는 68 가지의 선택형 연구가 있는데 이는 훌륭하지만 차트는 유연하지 않습니다. 지난 6 개월 간의 일일 차트를 보도록 설정하면 설정을 조정할 때까지 볼 수있는 유일한보기입니다. 패닝은 없습니다. 또한 Touch ID를 사용하는 2 단계 로그인이 지원되지만로드 할 때 실제 앱에 단순히 터치 ID로 로그인하는 대신 보조 IB Key 앱을 사용해야합니다.
다른 단점은 차트 작성, 사용자 정의 홈 화면 없음, 요청시 스트리밍 라이브 TV 또는 비디오 없음, 레벨 II 인용 부호 없음, 푸시 알림 지원없이 기본 주식 경고 만 설정할 수있는 주식 및 / 또는 색인 비교 부족 등이 있습니다. 또한 앱 내에서 ACH 계정 이전을 수행 할 수 없습니다.
단점을 제외하고, 이 앱에는 맞춤 스크리닝 / 스캔 및 시간외 차트 작성을 비롯하여 업계 전반에서 자주 발견되지 않는 몇 가지 멋진 기능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인터랙티브 브로커 (Interactive Brokers)를 사용한 모바일 거래는 모든 장치에서 잘 지원되며 상인이 비즈니스에 대해 알아보고 효과적으로 거래하는 데 필요한 핵심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기타주의 사항.
Interactive Brokers가 제공하는 주목할만한 약점은 고객 서비스입니다. 2017 Review에 대한 테스트에서 전화, 라이브 채팅과 같이 사용중인 채널에 관계없이 일관되게 지원이 부족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브로커는 테스트 한 16 명의 중개인 중 15 번째를 배치했습니다.
Interactive Brokers는 고문 서비스 및 기관 자산 관리를 다루지 않지만이 회사는 투자자 마켓 플레이스 (Invoror 's Marketplace)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독보적입니다. 서비스의 태그 라인은 "귀하의 거래 요구에 맞는 서비스 제공 업체 찾기"입니다. 예를 들어, 저는 "고문을 구하는 개인 투자자"로 나 자신을 수여했고, 수백 명의 고문 목록이 나타났습니다. 헤지 펀드, 연구 및 기술 제공 업체, 행정 서비스 제공 업체 등이 모두 포함됩니다.
마지막 생각들.
업계 최고 수준의 수수료율, 50 가지 이상의 주문 유형, 놀라운 마진율, 상상할 수있는 모든 투자에 대한 지원, 100 개 이상의 국제 시장에서의 거래, 전문적인 인터랙티브 중개인에게 적합한 강력한 거래 플랫폼은 목표 금형에 맞는 투자자.
방법론.
2017 Stock Broker Review에 대해 우리는 6 개월 동안 16 개의 다른 온라인 중개인을 평가하고 등급을 매겼으며 순위를 매겼습니다. 총 349 건의 고객 서비스 테스트를 실시하여 5,277 개의 데이터 포인트를 수집하고 4 만 건 이상의 연구 결과를 산출했습니다. 우리가 테스트하는 방법.

대화 형 중개인 옵션 예제
기존 Interactive Brokers 고객 인 경우 아래의 해당 버튼을 클릭하여 IB 로그인에 액세스하십시오.
기존 대화 형 중개인 클라이언트가 아니며 계정을 만들려는 경우 "대화 형 중개인 계정에 가입"버튼을 클릭하여 계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인터렉티브 중개인은 영업일 기준 1 백만 건 이상의 거래를 평균하여 세계에서 가장 크고 인기있는 온라인 할인 중개 회사 중 하나입니다. 그들의 커미션은 활발한 트레이더에게 매력적이기 때문에 IB는 전문 거래 고객을 유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매월 10 만 건이 넘는 옵션 계약을 평균화 한 전문 상인 인 경우 IB는 티켓 요금없이 계약 당 단 0.15 달러를 부과합니다. 100,000 건의 계약이 볼륨 스펙트럼의 최고급이지만, IB는 다른 브로커가하지 못하는 가격을 제공합니다.
가득 차있는 상호 작용하는 중개인 검토를보십시오.
옵션 트레이딩 2017에 대한 인터랙티브 중개인 검토 (곧 제공 예정)
가장 기본적인 수준에서 인터랙티브 중개인은 심각한 풀 타임 상인 및 기관 자금 관리자를 대상으로합니다.
표준 옵션 거래는 계약 당 0.70 달러부터 시작하며 월간 거래량 기준으로 감소합니다.
선물 및 선물 옵션은 계약 당 0.85 달러부터 시작하며 월간 볼륨 기준으로 감소합니다.
의문의 여지없이 IB는 업계 전체에서 가장 저렴한 옵션과 선물 수수료를 제공합니다. 단, Interactive Brokers는 옵션 포지션을 자동 청산합니다. 예를 들어, 거래일이 끝날 때 마진 요구 사항이 IB 계좌의 가용 구매력을 초과하는 경우 IB의 리스크 알고리즘에 따라 일부 또는 모든 포지션이 자동으로 청산됩니다. 이것은 짧은 옵션 포지션과 매우 공통적입니다.
거래 플랫폼.
대화 형 중개인은 여러 가지 가능한 거래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Trader Workstation은 다운로드가 가능한 플랫폼으로 대부분의 거래자의 요구에 부합합니다. 웹 기반 플랫폼에서 거래하고자하는 경우 Interactive Brokers는 다운로드 가능한 플랫폼과 거의 동일한 기능을 제공하는 강력한 온라인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IB가 제공하는 플랫폼은 무료이지만 거래 데이터는 무료입니다. 표준 수준 II 및 도서 데이터의 전체 깊이는 한 달에 약 $ 10입니다. OPRA 옵션 데이터도 추가로 제공됩니다. Ally Invest, TradeStation 및 TD Ameritrade와 같은 다른 중개 회사는 거래 데이터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IB가 그러한 저렴한 수수료를 청구 할 수있는 이유는 시장 데이터 및 비 활동 수수료를 청구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관련 게시물:
기존 TradeStation 클라이언트 인 경우 아래의 해당 버튼을 클릭하여 Tradestation 로그인에 액세스하십시오. 당신이있는 경우.
기존 OptionsXpress 클라이언트 인 경우 아래의 해당 버튼을 클릭하여 OptionsXpress 로그인에 액세스하십시오. 당신이있는 경우.
& # 8220; TD Ameritrade 계정에 로그인 & # 8221;을 클릭하여 TD Ameritrade 고객 로그인 정보에 액세스하십시오. 아래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당신이있는 경우.
기존의 Ally Invest 클라이언트 인 경우 아래의 해당 버튼을 클릭하여 Ally Invest 로그인에 액세스하십시오. 만약.

통합.
낮은 비용으로.
및 더 높은 반환 *
상인 및 투자자 계정.
IB 뉴스 헤드 라인.
2.66 % APR 이하로 빌리십시오.
고문, 헤지 펀드 또는 찾기.
기타 투자 서비스 제공 업체.
현재 IBKR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라이브 소스.
세계 무역 논평.
Interactive Brokers 및 투자 전문가를위한 FINRA BrokerCheck 보고서는 finra. org/brokercheck에서 제공됩니다.
* 투자 비용을 낮추면 전체 투자 수익 (ROI)은 증가하지만 비용을 낮게 책정해도 투자 수익이 보장되지는 않습니다.
인터랙티브 브로커 ®, IB SM, InteractiveBrokers ®, IB Universal Account ®, Interactive Analytics ®, IB 옵션 분석 SM, IB SmartRouting SM, PortfolioAnalyst ® 및 IB Trader Workstation SM은 Interactive Brokers LLC의 서비스 상표 및 / 또는 상표입니다. 모든 클레임 및 통계 정보에 대한 지원 문서가 요청시 제공됩니다. 표시된 모든 거래 기호는 설명의 목적이며 권장 사항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주식, 옵션, 선물, 외환, 외국 주식 및 채권의 온라인 거래 손실 위험은 상당 할 수 있습니다.
옵션에는 위험이 포함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옵션에 투자하기 전에 "표준화 된 옵션의 특성 및 위험"을 읽으십시오. 사본은 theocc / about / publications / character-risks. jsp를 참조하십시오. 거래하기 전에 고객은 경고 및 공개 페이지 (대화 형 브로커 / 공개)에서 관련 위험 공개 진술을 읽어야합니다. 증거금 거래는 높은 위험 허용 성을 갖춘 정교한 투자자에게만 해당됩니다. 초기 투자액보다 많은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증거금 대출 금리에 관한 추가 정보는 interactivebrokers / interest를 참조하십시오. 보안 선물은 높은 수준의 위험을 수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잃을 수있는 금액은 초기 투자액보다 클 수 있습니다. 증권 선물 거래를하기 전에 증권 선물 위험 감수 성명서를 읽으십시오. 사본은 대화 형 브로커 / 공개를 방문하십시오. 외환 거래에서 손실 위험이 상당합니다. 외환 거래의 결제일은 시간대 차이 및 은행 휴일로 인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외환 시장을 거래 할 때 외환 거래를 해결하기 위해 자금을 빌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 여러 시장에서 거래 비용을 계산할 때 차입 된 자금의 이자율을 고려해야합니다.
인터랙티브 브로커 엔티티.
NYSE - FINRA - SIPC의 회원사이며 미국 증권 거래위원회 (SEC) 및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SEC)가 규제하고있다. 본사 : 코네티컷 주 그리니치 (Greenwich) 06830 미국 Pickwick Plaza 한 곳.
캐나다 투자 산업 규제기구 (IIROC) 회원이자 캐나다 투자자 보호 기금 (Canadian Investor Protection Fund)의 회원입니다. 귀하의 어드바이저 알기 : IIROC AdvisorReport를보십시오. 유가 증권 및 파생 상품 거래는 높은 위험도를 수반 할 수 있으며 투자자는 전체 투자 손실 및 추가 손실 위험에 대비해야합니다. Interactive Brokers Canada Inc. 는 실행 전용 딜러이며 증권 또는 파생 상품의 매매에 관한 투자 자문이나 권고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등록 사무실 : 1800 McGill College Avenue, Suite 2106, 몬트리올, 퀘벡, H3A 3J6, 캐나다.
ABN 98 166 929 568은 호주 증권 및 투자위원회 (AFSL : 245574)에 의해 허가되고 규제되며 ASX, ASX 24 및 Chi-X Australia의 참여자입니다. Registered Office : Level 40, Grosvenor Place, 225 George Street, Sydney 2000, 뉴 사우스 웨일즈, 호주.
금융 행위 감독 기관 (Financial Conduct Authority)이 승인하고 규제합니다. FCA 등록 번호 208159. [fsa. gov. uk/register/home. do] 사무실 : 레벨 20 Heron Tower, 110 Bishopsgate, London EC2N 4AY.
NSE, BSE [sebi. gov. in]의 회원입니다. Regn. NSE : INB / F / E 231288037 (CM / F & O / CD); BSE : INB / F / E 011288033 (CM / F & O / CD); NSDL : IN-DP-NSDL-301-2008. CIN-U67120MH2007FTC170004. 등록 사무소 : 502 / A, Times Square, Andheri Kurla Road, 인도, 뭄바이, 400059, Andheri East 전화 : + 91-22-61289888 / 팩스 : + 91-22-61289898.
商号 : イン タ ラ ク ティ ブ · ブロー カ ー ズ 証券 株式会社. 금융 상품 거래소 : 関 東 財務 局長 (金 商) 第 187 号. 가입 협회 : 일본 증권 거래소 (03-4588-9700 平日 8 : 30-17 : 30) 등록 장소 : 〒 103-0025 東京 都 中央 区 日本橋 茅場 町 三 丁目 2 番 10 号 鉄鋼 会館 4 階.

No comments:

Post a Comment